미국 선거일 2022년 11월 8일 이후? 우리 대통령이 쏘아 올린 부메랑이 돌아올듯 ㅋㅋ

미국 중간선거 이후?  어떤 경우라도,, 누가 유리하더라도,, ㅋㅋ 결국 사면초가인  대한민국!,, USA 정치 어떤 쪽이 승리하더라도,, 대한민국통령이 최근에 행동한 일들 하나하나가 ,, 아주 쇼킹했기에,, 우리나라에게 정치적으로 좋은 쪽으로 작용될 가능성은? 아니 긍정적인 변수는 거의 없다고 봐야 할 듯함,, 


미국 공화당/민주당 = 우리나라 대통령이 모두 기분 나쁘게,, 한 번씩 돌아가면서 농락했기에,, 현재는 선거를 준비하니,, 그냥 백악관은 " 응,, 노코멘트 " ,, 예의상  립서비스 날린 거고,, 선거 이후? 뭐하나 우리 대한민국에게 좋은 일은 없을 듯 ,, 미국은 생각보다 뒤에서 강한걸 한방에 후려치기에,,


우리나라 이번정부는 대통령이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중간만 해도? 이번 정부는 그냥 먹고 들어가는 건데,, 아니 이것을? 대통령 정말로 하기 싫으신 건지,,  대통령 처음 해봐서 아무것도 정말 모르는 건지? ㅋㅋ 아니면 일부러 그렇게 하는 건지? ㅋㅋ 도대체 정치에 정체성이 궁금함,,


중요한 자리임을  알고 갔다면,, 어떤 말을 할때는? 때로는 뱉고 싶은 말도,, 때로는 삼켜야 되는 그런 처세,, 이런 이치도 모르나,,  국내에서 그랬다면? 어휴,, 그러려니 이해라도 하지,,  세계정상들 모이는 그런 곳,, 그리고 미국에 가서도 하나하나 행동들이 참으로,, 이것이 진정 한나라에 대통령이라고  믿어야 하는지? 정말 의심이 감,,ㅋㅋ 아니 일부러 누가  저렇게 하라고 시키는건가요??


아니,, 지금? 누가 봐도,, 지금 국가 정세가  정말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위태위태한 시국에 조심해야 될 판에,, 어찌 말 한마디 한마디를 ,, 그냥 밖에 나가서 그냥 막 가볍게 뱉어버리니 ㅋㅋ 이 똥을 누가 치울까?,,


ㅋㅋ 진짜,, 민주당이고 ㅋㅋ 국힘당이고 정말 인물 없어요! ㅋㅋㅋ  누가 나와도  그 사람이 그 사람임,, 어떻게 근 10년간 한결같지,, 이런 상황에서? 대한민국이 안 망하는 거 보면여,, 정말 신기함,, 근 10년간 부정부패 지수는 좆나 높을껀데,, ㅋㅋ 권력자들이 나눠 먹기식 환상의 땜빵 ,,  이런대도 대한민국이 안망하는거 보면 진짜로 신기해,,  얼마나 국민들이 똥을 치워야? 제대로 된  정치인 한 명이 나올까? 말까니,, 아니 나올 수는 있을까요?,, 크훔,,


사실  미국 중간선거 끝나고? 조금 동맹국들은 나름  희망적인 소스가 나올 뻔해서,, 조금 견뎌보면 ,, 조금 존버를 해보면,, 먼가 그림이 나올 듯 말듯한 그런 기대치가 있었는데? 대한민국에 최고의  대통령께서 ,, 그런 기대치를 찬스 두방에 날려 버렸죠,, ㅋㅋ 미국 선거 이후에도 전혀 기대가 안됨,,  

 

그래도 해외순방 잘한것도 있음? 625 참전용사 할아버지들 만나서  깍듯하게 예의를 보여준 모습들,, 그것은 립서비스를 떠나서 잘한것임,, 그리고 캐나다 순방에서? 광물자원 협력을 도모하는 이야기들을 이끌어 낸것도 잘한거고,, 근데 너무 최근에 2방이 너무 컸어요,, 

 

미국 펠로시 할머니 패스한거,, 이것은 정치에 처세죠,, 정말로 싫어도 만나야 되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무시했던 점,, 그리고 이번에 그냥 속으로 삼켜야 되는 말을,, 그냥 주변에서 한국말 못 알아 듣겠지,, 그런 무대포 당당함으로 그냥 뱉어버린 말들을 다시 주워서 담을수가 없는데,,  이 2방이 너무 큼,,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