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기] 해외배당 [목표치]에 대해서 ,, 어느정도 힌트는 80% 환급률 경기들일수도?

오래간만에 제가 좋아하는  국순당(우국생) 쌀막걸리를  좋아하는 사람과  오랜만에 마셔서 그런가? 일요일 목표치 복기를 하면서도,, 나름 hint를 찾은 거 같네요,, 좀 더  관찰이 필요하겠지만요,, 어느 정도  느낌이 올듯함,, 참고로 저는 우국생 막걸리 투명한 걸 좋아합니다,, 국내쌀 100%짜리거든요,, 과거에는  투명해서 약간  보리차 색깔이었죠,, 지금은 막걸리 리뉴얼해서 그런지,, 병이 흰색으로 바뀌었더군요,, 참고로 초록색 우국생은 저는 안 마셔요,, ^^,,


목표치 배당도 앞으로는  해외배당 기준으로 2배당만 산출할 생각입니다,, 어차피 제가 목표치를 보고 1배당을 걸려고 만든것이  아니였기에,, 그런데 테스트 차원에서 그냥 베트맨 1.40배당 이상에 경기들은 제가 돌렸어요,,  

 

위에 그림은 해외배당 2배당이상에 목표치 결과에요,, 이중에서 [황금률] 항목에서  홈side로 잡힐때  승무side 가능성이 있더군요,, 일단 그림에서는 5경기가 틀렸지만,, 그나마 자체적으로 황금률 기준에서는 홈side는 승무가 맞는거 같네요,,



위에 그림은?  베트맨 배당이 변경된 경기를  측정해서 환급률 승무 side를 진단합니다,, 그중에서  몇 개는 제가 제외를 하고요,, 그 외 승무 side 또는 승패 side  또는 무패 side 또는 무승부 몰린 환급률은 파란색을 칠하거든요,, 참고로 무승부에 몰리면 무가 뜰 가능성 약하더군요,,


무튼 위에 그림은 기존에  환급률표에,,  승무side를 진단받은 경기들은 보라색을 제가  칠한 거예요,, 5경기가  틀렸죠,, 그리고 그중에서 황금률 80% 진단을 받은 기존에  목표치 경기들을 제외시킨다면? 틀리는 횟수를 줄일 수가 있더군요,, 이유는? 80% 황금률 경기들은 어차피 판단하기 애매한 난해한 어려운 경기일 것이다?라고 처음부터 생각했어요,, 그래서  별도로 제가 80% 황금률 수치에 붉은색으로 늘 표시한 거예요,,


무튼 황금률 80% 수치가 힌트가 된 케이스죠,, 기준점이 되는 거예요,, 그럼 위에 승무 side 경기 중에서 황금률이 80% 경기들 모두 제외하고,, 남는 경기는  자연스럽게   승무 2 마킹을 시도하면  성공할 확률이 상승한거죠,, 홈팀이 역배당이면 홈플핸디 건들여도 되고요,, 물론 해외배당 기준이라서 국내로 넘어오면 어떤 경기는 배당절삭에 따라서 베트맨 1.9배당 경기들도 생기죠,, 그런 경기들까지는 복수마킹 대상이 되는거죠,, 어차피 무승부 노림수를 보고 2마킹 들어가는지라,,


 

윗 그림은? 이미지를  축소했어요,, 한 화면에 모두 캡처하기 위해서,, 어차피 대충 보셔도 바로 보일 것임,,  위에 그림은 해외배당 2배당이상이면서?  승무 side 진단을 받은 보라색을 제외한,,  노멀 상태에 남은 경기들이에요,, 보통 목표치 기본은 원정 side로 잡히기에,, 대다수 저 경기들은 거의 원정사이드일 것임,,


여기서 가장 큰 힌트가 되는 경우는? 바로 황금률 80% 경기들이 포인트가 됩니다,, 즉 황금률 80% 경기들은 저 상태에서 모두 원정팀 사이드가 나왔어요,, 1 경기만 홈팀 승리고요,, 17경기가 원정 사이드로 결과물이 발생이 되었기에,, 저런 경기들은? 무패 2마킹으로 고배당을 잡아야 되는 경기들이 될 수도 있다?라고 복기를 통해서 유추해낸 것이죠,,


그럼 정리를 하면? 결정적인 조건은 해외배당 2배당이상이면서,, 승무 side 진단 받은 보라색 경기들 그리고,, 황금률 80% 경기들 3종류가 힌트가 된거에요,, 그중에서 기준점이 되는것이 바로 황금률80%짜리 경기들이 상황별 승무side 경기들 신뢰도를 올려줄 수도 있고요,, 원정 무패 side 경기들에 신뢰도를 상승시켜 줄수도 있는 한마디로 축구에서 말하는 키플레이어 역할을 해준다 거죠,, 현재는 그러합니다,, 이게 가장 목표치에 최선이에요,,음냐냐냥,,

 
* [무패공략1X2 투네이션 소액후원] https://toon.at/donate/638107587816490446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