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원 무세금 토요일 도전하고,, 식자재 마트가서,, 쇼핑?

6월달은 국제축구데이로 오히려 몰아서 하니깐 ,, 좀 색다름,, 지난주 브라질과 평가전 경기는 역대급으로  최강팀이 와서,, 그것도 풀전력으로 붙어준  최초에 팀이죠,, 항상 한국하고 친선전 경기하면? 무시하면서 요리죠리 드리블링 하면서,, 선발 열외할려고 발버둥쳤는데,, 한류문화 파워가 대단하네요,, 격세지감,,


요즘 몸이 피곤한듯,, 잠만 자면 침을 질질 흐르면서 잠,, 참고로 양파가  수면효과 탁월합니다,, 양파는 먹어도 좋겠지만,, 양파 조각 몇개 내고,, 머리밭 근처에 두면,, 양파에 스멜한 냄새가  수면효과 작용을 해줌,, 불면증 있는 분들은? 수면제 먹지 마시고요,, 양파랑 사과를 자주 드세요,, 사과에 향이 수면효과를 내주지만,,저는 개인적으로 양파를 추천함,,


K리그2는  부천에 역배라인을 생각하고 있어서,, 플핸디로 접근했고요,, 다른 로또폴더에서는 부천역배승을 담금,, 광주는 핸디무를 담갔고,, 지금은 부천플핸디,광주승만 선택한것임,,


아일랜드/북아일랜드는? 이변 가능성을 좀 높게 보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무승부가 둘중 하나는 뜰거 같아요,, 위에 소스는 다소 욕심 죽였기에,, 아르메니 플핸디를 건들였고요,, 키프러스는 반대로 오버를 측정했어요,,  물론  아일랜드 vs 북아일랜드 =  둘중 누가 안전할까? 저는 북아일랜드가 좀더 근소하게 승리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됨,, 그래서 북아일랜드를 오버를 선택함,, 


호날두팀은 홈에서 극강팀이죠,, 승/무안에서 승부가 갈릴거 같고요,, 스위스가 원래 잘하는 팀인데요,, 최근에는 약빨이 떨어진거 같아요,, 워낙 홈에서는 포르투칼이 잘해서,,  스페인은 네임빨 믿고 그냥 찍은것임,, ㅋㅋ


u네이션스에서 강하게 생각하는 무승부는? 코뿔소그리스 경기죠,,  그리스가  워낙 언더에 팀이라서,, 이겨도 1점차,, 그런 팀인지라,, 코소보는 다크호스라서,, 쉽지 않는 팀이죠,, 언더를 찍어도 좋을거 같은데요,, 저는 고배당으로 무승부를 노려보겠음,, 


남미북미친미 이쪽에  경기들은,, 인터네셔널 경기는  닭치고 역배라인이죠,,  워낙 미국이 홈에서는 강해요,, 허나 친선전이고,, 우루과이도 전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했는데,, 세대교체 성공인지? 요즘 나쁘지  않기에,, 무승부를 노려보겠음,, 욕심 조금 죽인다면? 우루과이 플핸디가 좋을지도,,

 

멕시코도 홈에서는 극강팀이죠,, 축구에  축고사는  나라,, 에콰도르도  홈빨팀이고요,, 특히  인터네셔널 축구에서 멕시코가 홈에서 지금 승률되돌림법칙에서 승리 타임이라서,, 묻지마 승을 찍었음,, 사실 이 경기는 오버가 더 좋아보임? 워낙 멕시코가 홈에서는 화끈하거든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