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포탈에서 엑셀배당폼 테스트 107경기 시도해서 55번 실패했음?

아래 크레모네 vs 삼프도리아 경기에서  왼쪽 상단에 붉은색 화살표는? 위험신호임,, 비정상적인 왜곡 수치로 인해서 ,, 매우 불안정한 경기임을 말해주는 것임,,  이미 상단 특이점  0.22%로 확률로 매우 낮았음,,  

 

그리고 영어명은? 구글 블로그에서 종종 외국인들도 보기에,, 팀명 적어드림,, 그리고 지난주부터 엑셀배당폼을 가지고? 오즈포탈에서 테스트로 축구경기만,, 107번을 가상베팅했고요,, 55회 실패했음,, 저는 역배당 탐지가 된 경기들? 그 경기에 다수의 핸디캡 관련해서 거는 편이라,, 몰살 당하면 1경기로 10연패 하기도 하거든요,, 크훔,,

 

주중 유럽대항전 경기들은? 내가 생각한 경기들 그냥 38경기정도 이미 찍은 상태고요,, 엑셀배당폼은 리그만 산출이 가능하고요,, 컵대회는 왜곡이 심해서 판단하기 힘듬,, 그래서 제가 컵대회는 승무패도 안 올리는것임,,

 

 

오즈포탈에서는 수십만 번 베팅했어요,, 2017년쯤인가? 그때부터 여러 가지 해외축구 베팅 테스트도 하고요,, 망상으로 한때나마,, 해외 상위랭킹 들어가고 싶기도 해서,, 많은 연습도 했죠,, 지금은 안 하고요,, 가끔 월별 리셋하고,, 엑셀 테스트할 거 있으면? 그때 오즈포탈 이용해서 연습하기도 함,,  맘만 먹으면 해외랭킹 5위~10안에는 들어갈수 있어요,,  크훔,,



작년이었나요? 재작년이었나요? 제가 NBA 농구 시뮬레이션 엑셀 테스트할 때,, 미국농구 100경기 정도 걸어서 2개인가? 3개인가만 틀렸어요,, ROI 그때 미쳤죠,, 랭킹 드는 건 방법이 있는데요,, 정상적인 베팅으로는 한계가 있어요,, 그래서 해외 랭커들은 변칙적인 말도 안 되는 고배당에 걸죠,, 저는 엑셀을 가지고,, 축구 역배 시그널 뜬 경기들을 연습 삼아서,, 그 경기들로 그냥 조져서 roi를 끌어올리는 편이고요,,



위에 경기들은? 월요일 새벽 경기였죠,, 제가 오즈포탈에서 베팅한  해외축구 리그 경기예요,,  삼돌이는 70-70 랭킹승률에 위험한 경기이면서,, 엑셀배당폼도 난해한 경기라고 해석하고,, 삼돌이 쪽에 걸었죠,,  가장 좋은 것은?  사수올라죠,, 이 경기는 엑셀 배당폼 보고요,, 거의 이길 것이다 생각하고,, 그나마 몇개 걸었음,,


무튼 오즈포탈에서 이런 식으로 축구 가상구매 테스트 하죠,, 해외는 여러가지 베팅 옵션이 많아서 게임처럼 재미가 있거든요,, 한국은? 승부식/유럽피언 EH/ 언오버,, 프로토는 딱 3종류뿐이라,, 베팅 옵션이 너무 제한적임,, AH / DC/ DNB / 그 외 등등 많으면 재밌는데,, 크훔,,  

 

저것은  엑셀배당폼  테스트로 만든 작품이라  박제를 해본 거예요,, 어차피 곧 수익률은 떨어질 거예요,,  그리고 다시 리셋해서,, 새롭게 테스트할 것들 점검하고 그렇고요,, 안 할 때는 아무것도 안 하기도 해요,, 어쩔댄 저도 -%까지 떨어질 때도 많죠,, 예측한 역배당 경기들이 정배당으로 터지면? 그냥 수십 경기 한 번에 몰살당해서 ㅋㅋ 틀리거든요,, 그리고 저의 본캐는 오즈포탈에서 가입 못하게 막아 버렸음,, ㅋㅋ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