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승무패 복수마킹할 경기 자동판별 하는 시스템을 만들고 있는중?


왼쪽값이? 복수마킹을  판단하는 기준 /  오른쪽값이  홈팀 or 원정팀 사이드 판단하는 기준점,, 제목은  거창하지만  표는 엄청 단순함,, 나중에  그래프로 적당한 폼으로 만들면 되구,, 현재는 승무패 복수마킹 경기를 어떤 경기에 하면 될까? 그걸 자동판별을 해주는데,, 그 성능의  정확도가 중요한것일뿐임..


과거에  베이지안이론으로 그걸 시도했다가 실패했음,, 그때는 10경기 2마킹에 4경기 단통을 잡고 연습을 한다고 했지만,, 적게 틀리면 정말 잘해야 1~2개,, 보통은 3~4개이상으로 들쭉날쭉이라 포기한 방식이였음..


그런데? 지금은 최근에 엑셀 데이터가 많이 심플해지면서 고농축 데이터로만 압축해서 그런지?,, 아님 내가 엑셀데이터를 만지는 순련도가 향상이 된건지? 요즘 엑셀작업 진행이 잘되고 있음..

 

 

양수값은  단통으로 잡아도 되는 경기임,, 양수값이 낮으면 그 경기는 복수마킹 하면 좋구 쏘소,, 0은  단통무,, 0도 2종류가 있는데 복수마킹을 해야 되는 0이 있고 , 안해도 되는 종류가 있음,, -값은 복수마킹을 해야 되는 경기,, 그럼 조합수가 상황별 많이 넘죠? 

 

알다시피 이럴때는 쓰나미픽커 승무패 조합기를 돌리면 되는거구요,, 그것은? 어려운 분야가 아님,, 문제는 표의  그림처럼 복수마킹 제시한 곳에서??  틀리는  경우의 수가 발생이 되는데,, 음 이건 내가 토신이 아니기에 컨트롤 불가능한 영역이죠^^;; 저것이 운빨임,, 1xx은 홈기준점,, 2xx은 원정기준점임,, 표를 보는건 엄청쉬움..

 

정배데이 회차를 포기하고,, 그냥 역배데이만 노림수를 갖는다면? 저런 표가 만들어지면,, 양수값은  단통으로 찍고,, 나머지 경기는 모두 부러뜨리면 되죠,,  사이드가 정해지면? 정배면 무승부로 부러뜨리고,, 사이드가 역배쪽이면  역배승/무 2마킹이죠,, 그외는 단통,, 어차피 역배회차는 등수만 들어도 일단은 이득일것이니,,


승무패도 한구간을 정하고 그쪽만  물고 늘어지는 근성이 필요할 시점.. 저는 역배데이 회차를 노릴것임,, 그렇다면? 위에 표에서 가끔 1개씩 부러지는 정도는 양호할수가 있음.. 정배데이는 그냥 틀리는거구 ^^;; 모든 영역을 참여해서 맞추기는 사실상 힘들죠..

 

이왕이면 등수만 들어도 돈이 되는 회차는 결국 역배데이 회차가 유일함.. 그런 부분도 과감하게  영역을 정하고 들어가야 됨.. 어차피 내가 당장 시도할 시점은 아니기에,, 현재는 위에 표의 완성도를 좀 90% 이상은 만들고 싶음..  어느정도 완성도가 높다고 판단이 되면? 유튜브 채널 운영시 유튜브에서만 제공될것임 ^^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