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청 “친절할 필요없어”… 해명에 두 번 눈물 흘린 유족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2&oid=016&aid=0001879103

 

아마? 백신 맞을때 의사들에게 물어보면?  아마 ,, 이런식으로 말해줄것임,, "백신 전문가는 없다! 본인 판단으로 맞고 싶으면 맞고,, 맞기 싫으면 안맞으면 된다, 백신은 본인 동의하에 자율접종이다!" 를 강조할것임,, 그러나  주변에서 보면? 특히 회사 병신들은 "야! 너 백신접종 왜 안하니?" 식으로 눈치 주면서 맞으라고  분위기 형성하는데,, 좆나 그 병신들 같음!  그새기들은 ㅋㅋ 논리가 자체가 없어!


그들 생각 자기는 맞아서 이상없는데 너는 왜 안맞는거니? 지들 기준으로 말함ㅋㅋㅋ " 당신들이 백신 안맞고 코로나 걸리면? 직원들 모두 검사 받고 다시 격리해야 한다? 당신이 책임질꺼냐" 이런 말투,, ㅋㅋ 그럼  "백신접종하고 코로나 걸려서 직원들 모두 검사 받게하면? 그거랑 머가 달라!" 

 

서로  자기들 생각만 하는데,, 애시당초  백신접종자체가 자율접종임,, 솔직히 말해서? 의사/공무원들 강제 접종의무도 병신같은 논리임,,  의무접종 직업군이라도 ?? 거기서도 접종하기 싫은 사람들도 있는데 그들은 선택권도 부여 받지도 못하고,, 좋은 직장 구했기에 어쩔수 없이 맞는 실정임,, 그와중에 잘못되어서 사망하면 누가 책임져 줍니까??


정부??? ㅋㅋㅋㅋㅋㅋㅋ 좆까는 소리한다,,ㅋㅋㅋㅋ 그들이 멀 해주는데? ㅋㅋㅋ 어떻게 하면 인과성 판정 안받고,, 그냥 넘어갈려고  요리죠리 드리블링 좆나게 하는데,, 그리고 일반인들이 인과성 증명하는거 좆나게 존나 시발 어려움! 말로는 ? 백신접종후 인과성 증명이 되면? 정부에서 보상해주겠다는  자체가 빠져나갈 구멍이라는거지,, 애시당초 자기들은 만들어두고  빠져나갈 구멍은 다 만들어두고,, 혼란을 주고 있어! 그 조건이 인과성 판별이 안되면?  남은 가족들은  백신접종후 생고생하는거지,, 비용은 비용대로 들고,, 거기다 사람까지 죽으면? 얼마나 허무해,,  물론 스스로 접종한 사람들 책임임! 

 

그러나  현재  가슴에 손을 얻고  살펴보면? 지금 각종 기사,, 정부 발언,, 질병청 발언 유도,, 다 백신접종을 해야 된다? 맞아야 된다? 그런식이야,,  이거 문제라니깐,, 접종 하라는  분위기는 좆나 조성하고,, 소수에  문제가 발생하면?  응,, 그것은 몇프로 안되는 극히 소수 일부분에 자연스러운 백신접종에 현상이야! 라고  넘어간다니깐,,  그리고 통계도 좆나 없어,, 기사만 봐도 고작 몇줄이야,, 코로나 2년째  되어가는데? 질병청에서  상세하게 분석한 통계 논문 자체가 없어,, 좆나 어설퍼,, 

 

그리고 질병청/정부 맨날 말이 바껴! 그리고 해외 다른국가  하는거 보고,, 또 바껴 ㅋㅋ 이정현에 "바꾸바꿔" 모든걸 다 바꿔~ㅋㅋ 시발 ㅋㅋㅋ 자신들  스스로  판단은  없나봐,, 질병청  니들 전문가들 맞아? 일개 일반인들보다  못하더만,, 상황판단  자체를 못해! 시발,,


정부가 백신접종! 코로나에 대해서 자신 있으면? 최소한  백신접종후 6개월이내 사망시,, 정부에서 보상을 해주겠다는 그런 말을 해줘야 됨,, 그러나 현실은 정부는? 애시당초,, 이랬따? 저랬따? 왔따갔따 자기들 편리성에 맞춤으로 상황별 이야기말할뿐이야! 문제가 생기면,, 정부 " 백신은 자율접종입니다! 본인들이 백신접종 동의를 하신거 아닙니까요?" 이런 소리하겠지,, 

 

백신접종 관해서는 ?  다수  vs  소수 = 모두가 동등한 개념임,,  소수를 위해서 백신을 맞아라? 그 소수가  나이드신 위험군 및 어른들이죠,, 젊은 사람들이 백신을 안맞으면,, 그 소수층이 걸릴 가능성이 높다,, 그러니 일단 맞아라 분위기 조성은? 이것은 미친 논리지!  

 

백신은  자기를 위해서 맞는것임!  자기 목숨과 관련이 있는데,, 왜 남을 생각해? 이 분야는 다수  vs 소수 =  소수를 위해서 다수가 맞아라,, 다수를 위해서 소수가 희생해라! 그런 문제가  아님,, 백신접종은  국민투표가 아니야!  다수결에 원칙이 아니라구,, 접정후 가령,,0.01% 사망이라고 해도,, 그 소수에 목숨이 자신이 되면? 그것은 100% 통계가 되는것임,,다른 사람들이 자기를 위해서 죽어줄수 있습니까? 없죠,, 백신접종은 그래서 자율접종인것임!


그럼,,, 백신 접종자들이 말하는  그놈에 소수? 그럼  이렇게 이야기를 해볼까,,  백신 접종후 이상반응으로 사망하는 사람들이 많았다,,인관성은 모르겠지만,, 백신접종후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 걸려서 사망한 숫자 못지않게,, 단기적인 접종기간에 많이 죽었다! 또는 그기간에 백신을 접종한후,,  수백명/수천명에 각종 이상반응과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 라는 사람들이 있음,, 이들은 백신접종에서 말하는  소수에 해당됨!  백신접종 전체 비율에서? 이상반응/관련사망/후유증등등,, 발생될 퍼센트지%는?  극히 미미한  소수층에 통계거든! 

 

하지만 백신접종자가 말하는 소수? 당신들이 백신접종을 거부하니깐,, 고위험연령대 및 나이드신 사람들이  위험에 빠진다,,그러니 백신을 접종해라!  최소한 소수에 해당된 그들을 보호를 해줘야한다,,  어차피 백신은 자기도 도움받지만,,다른 사람들을 배려하는것이다,, 그러니 백신접종은 해야한다? 무슨 논리지,, ㅋㅋㅋㅋ  그럼 백신접종후? 멀쩡하던 사람들,,  아니,, 기존에 기저질환을 앓고 있다고 하더라도,, 몇달도 아니고,, 백신접종후 빠른 사망이 나왔어? 물론 인과성은  없다고 ,, 코로나 사망자에 포함은 안되었구,, 정부에서 보상도 못받아,,  백신접종자님들이 말하는 이런분들에 소수들은 왜 걱정 안해주십니까? 소수도 소수 나름으로 또 그안에서 차별을 받는것입니까??,, 그들이 말하는 논리 당췌 이해를 못하겠어!

 

왜 그래요!  백신접종은 나도  보호받지만,, 타인배려/소수/어르신들/고위험자들에게 도움을 주는것이다 vs  그럼 백신접종후,, 각종 사망자분들/이상반응분들/후유증을 앓는분들은 소수층이 아니고,, 다수층입니까? 

 

백신접종은 애시당초 자율접종이라서 자신의 목숨값에 판단을  스스로  정해서 접종동의를 할지? 안할지? 그것은 개인의 선택권임,, 정부도 최악에 상황이 발생시? 백신접종은 개인들이 동의하에 선택적으로 맞는 자율접종이였다를,, 강조하거든,,  그런데 접종을 하던? 말던? 왜 남들에  백신선택권을  아니,, 남들에  목숨 선택권을  왜?  제3자가  옆에서  눈치를 주고,, 분위기를 접종하라,, 접종하라,, 사이비종교입니까?  ㅋㅋㅋ

 

좆나 웃긴게? ㅋㅋ 백신접종을 하면?  그들은  만병통치약으로  엄청 좋다는 식으로 포장함,, 1차접종/2차접종 하면,,  코로나예방률  어쩌고 저쩌고,, 중증완화를 90%이상 도움을 주고,, 그들은 신나서 자신들 있게 말하고 있어,, 그런 좋은 백신접종이면?  소수가 접종을하고,,  죽거나,, 이상반응,, 후유증으로 나오면,, 그것을 정부가 책임을 준다는 발언을 할줄 알아야 됨,, 백신이라는것은 이것은 잘못되면 그냥 죽는것임! 죽은 사람은 돌아올수가  없음,, 그럼 남은 가족이라도  자신의 목숨값으로  인생을  사는데   작은  도움을 주고 싶은것이  가족들에  마음임,, 이것은 누구나 그러함,, 그런데,, 정작  백신접종후?  소수층,, 몇프로  안되는 ? 백신접종후  자연스럽게 소수층이  발생이 되는  그런 비율이다,, 라고  치부하고  넘어간다는것은!  말이 안되는거야!


처음부터 백신접종  분위기를 조성해도  안되며,, 눈치를 줘도 안되고,, 사실적인 백신접종 통계와 장점/단점에 자료를  보여주고,, 백신접종을 희망하는것은? 전적으로 국민들 개인들 선택임,, 그리고  접종후 죽으면? 본인들 책임임,,  그런데,,자기는 접종하기 싫어!  제3자들이 옆에서  자꾸 눈치주고,, 분위기 조성하고,, 그래서 맞았는데,, 죽어버렸어요? 누가 책임을질겨,,  자신에 의지로 맞고 싶으면 맞아서? 죽으면 본인들 책임이야,, 그런 죽음은? 죽은 당사자도 쿨할것임,, 저승에서도 이것은 어쩔수 없어,, 복불복이야,, 인정들 하실것임,, 그러나?  자신의 의지와는 다른데,, 자꾸 주변 분위기 조성해서 어쩔수 없이 마지못해서 백신을 맞았는데? 병신이 되거나,, 죽거나 하면? 이게 머야,, 머가 되냐고,, 이런것은 소수/다수를 떠나서 자신들에  상황만 보면 되는거야,,  소수가 어쩌니? 다수가 어쩌니?  백신접종은  소수/다수에 이야기를 논할 논제가 아니라구,,


결국? 백신접종에 대한 강요성/눈치성/동조성/  왜 너는 접종을 안하니?  왜 당신들은 접종을  거부하십니까? 접종하면 타인도 배려하고 좋은건데,, 당신들 백신미접종자들 때문에 코로나 상황이 나빠지고 있다는식?으로 이런 발언과 눈치들을 주면  안되는거야,,  아시겠습닌까,, 그리고  여기  자유민주주의 국가라메,,  자기 목숨을 왜  제3자가 이래라 저래라 하는거야? 당췌 이해를 못하겠어,,  살인을  하는것도  아니고,, 강간을  하는것도 아니고,, 자기목숨에  관련된  백신접종에  선택을  자신을 위해서 맞을지? 안맞을지? 그거 고민해서 결정하는데,, 왜 제3자가  왈가불가  하십니까? 네,, 당신들이나 잘하세요! 남의 목숨에 가치를 감히 누가 이래라 저래라 하는거야!

 

언론들  지금 보셈? ㅋㅋ 백신 접종률에 미친듯이  그쪽에  포커스만  맞추고,,  접종을  강요하는식에   언플 기사가  많아,, ㅋㅋㅋ 누가 시켰냐? ㅋㅋㅋㅋ 시발 ㅋㅋ 1차 접종만  해도? 코로나 걸려서 완치된 사람은  백신 1차만 맞아도 된다는식? 고작 몇명에  판단으로,, ㅋㅋㅋ 이게  정상적인  판단입니까? 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좆나 ㅋㅋ 진짜! 웃겨 시발 ㅋㅋㅋㅋ 시발 수천명에 통계도   아니고,, 고작  몇명?으로  코로나 자연적으로  완치가  되면??  그  사람들은  백신접종  1차만 해도  된다식,, ㅋㅋ 그래서 그 물량을  다른 사람들에게 접종해야 한다는식에  접종률만 올릴려는 기사? 이게  시발  좆같은 소리야! 개좆이라고 시발 언론들,, ㅋㅋ 아니 뇌가 타버리다 멈춘거야?ㅋㅋ 

 

시발 시발 시발 시발 시발 좆까라 시발,,, ㅋㅋ시발 시발 시발 시발 시발 좆까라 시발,,, ㅋㅋ시발 시발 시발 시발 시발 좆까라 시발,,, ㅋㅋ 돈을 얼마나 받는거냐?  위에서 얼마짜리 단가냐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 개새기들 ㅋㅋㅋ 언론에 능력도 없는 병신들이 기사작성? ㅋㅋㅋㅋ 통계도  모르고,,ㅋㅋ 의학적 소견도  모르고 ㅋㅋㅋ 병신들같애 ㅋㅋㅋ 최소한 백신에 대해서 많이 조사하고 각종 데이터를 사실적 근거와 통계를 보여주면서? 타당성이라도 있게  설명하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쌩퉁맞게 소수 고작 몇명으로  시발 ㅋㅋ  바로  판단하는거야? 대단해요 ㅋㅋㅋㅋ 해외논문 토픽감이야 ㅋㅋ 정부 십새기들,, 퉤,,


진정으로 타인과 남을 배려하고 싶다면? 마스크를 쓰세요! 그것이 배려입니다,, 마스크는 쓰던,, 안쓰던 바로 사람들이 죽지않아,, 그러나 백신은 약물로써 여러가지 개인상황에 발생될 변수가 많아서 죽을수가 있음,, 마스크 착용 같은 경우가,, 남을 정말 배려 한다면? 최소한 마스크를 공공장소에서는 착용하자! 이것이 진정한 남을 배려하는것임,, 알겠습니까? 백신접종은 남을 배려해서 접종하는것이 아니라,, 자기 자신에 목숨을 지키기 위해서 접종하는것임! 그리고 그것은 본인들 판단이구요! 제발 정신들 차리쇼 좀!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