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6라운드 엑셀연산작업_일단 샘플링으로 알고리즘 (on테스트)

 


6라운드 epl 일단 데이터 부족한 상태지만,, 마냥 손빨고 기달리려니 심심해서리,, 샘플링으로  알고리즘 먼저 가동시켰음,,  이미 41회차 기본적분석은 완료가 되었고,,  차후에 이런 엑셀데이터들이  기술적분석중 하나에 속하는 보조자료임,, 나름 작년 여름에 심혈을 기울려서 만든 알고리즘임,, ^ㅆ^


상단 그림은? 공격력이죠,, 공수밸런스 비교했을시,, 녹색팀들이 이겨야 되는 경기에 속함,, 첼시/맨유/에버턴/웨스트햄/레스터/리버풀/울버햄튼 = 기본적으로 접근하면 승리해야 되는 경기들이라는것임,, 이중에서 리버풀/웨스트햄/레스터순으로  단통으로 잡아도 좋다는 박스권으로 침,,

 

그리고  쓰나미작동센서를 가동시켜서,, 실제로 결과를 우리가 아는것 이상으로 언빌리블합니다,, 그것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면 되는데,, 일단은,, 이제 5라운드 시점에 데이터로만 구성된 상황이라서  실제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는 홈5경기/원정5경기 이상이 누적이 된 시점부터 가동될것인데,, 일단은 맛배기로 살펴보는것임,,



왼쪽칸은   단통(1마킹)/승무(2마킹)/승무패(3마킹)  그런 의미임,,  그리고 옆에  "무/이변가능" 문구는? 말그대로 쓰나미 강력한거 잡아내는 센서임,, 인간이  감지 못하는 영역을 산술적으로  알고리즘에 의해서 산출하는,, 신이 되고자 만든 작품에 영역임,, 일명 "제로영역" 하하하하,,


첼시/맨유/에버턴은  단통감인데? 이중에서  맨유는=[무] 시그널이 떴음,, 주의가 필요하다는거고,, 이런것은 단통무로 조지면 되는거지,, 축구승무패  신이 되고자 한다면? 맨유무를 찍으라는 알고리즘 시그널  신호라는것임,, 이변이 뜬다면? 무승부  가능성이 높다,, 그런뜻임,,


승무패(3마킹) 영역이 4경기가 떴는데요,, 이중에서 상단에 2경기,, 리즈/왓포드 경기는 더 진한 색으로 3마킹을 강조하고 있음,, 거의 역배라인이  터질 가능성이 농후하다는것임,, 필히 이 2경기는 3마킹을 반드시 하라는 뜻임,, ㅋㅋ

 

그리고 맨오른쪽 영역에  보면,, 노랑색은? 네임밸류팀 사이드라는것임,, 또는 스탯이 매우 우수한 팀이거나,,  맨유노랑=승무사이드,, 에버턴노랑=승무사이드,, 웨스트햄노랑=패무사이드,, 즉 승무사이드는  homeside,, 패무사이드는 awayside 라는것임,, 물론 리버풀노랑=패무사이드죠,,


울버햄튼 경기에 밝은 붉은색은? 원정팀 단통이 유리하다는 의미임,, 그리고 아스널/크리스탈  경기에 밝은 연두색은? 홈팀단통이 유리하다는 의미임,, 근데?  두경기는  모두 [승/무/패] + [이변가능] 마크가 뜬 경기임,,


해외배당을 살펴보면?  크리스탈 역배당이라서,,  크리스탈  승/무사이드로 마킹하는것이 유리할것임,, 3마킹 경기인데,, [이변가능] 마크가 달린거라서 총알을 줄이고 싶다면,, 역승/무라인으로 2마킹으로 압축할수가 있음,,


그런데  아스널은 해외배당 기준으로 보면 홈팀이 정배당임,, 홈팀 단통이 유력하다는 의미도 붙었기에,, 이 경기는 [이변가능]마크가 있기에,, 이론상으로는 3마킹이 가장 안전하지만,, 압축해서 총알을 줄인다면,, 승/무사이드로 처리해도 된다는것임,,


이것을 만든것은? 축구승무패 쓰나미피커 조합기를 최대치로 활용할려고  작년 여름에  이 로직을 개발한것임,, 일단은  구글블로그에  먼저 테스트차원에서 올림,,음냐냐냐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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