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K리그 전북 전반전 시청했는데? 이런 슈래기팀이 상위권이라는게 쪼팔린다!

도대체 홈팀에 잇점이  머야? 활발한 공격을 해야지,,  전북은 항상 전반전 내가 볼때마다 느낀점은? 산책 한다는거지,, 전술이 산책이야,, 어슬렁어슬렁,, 느릿느릿,, 패스도  못하고,, 타이밍도 못잡고,,  지들만에 멋인가? 어설픈 만들어 갈려는 축구 이상하거나 할려고 하고,, 쉽게 쉽게 간결하게 빠르게 공 돌리면서,, 역습때도 빨리 치고 나가야 하는데,, 역습 자체가 없어,,느려 너무 느려,, 이런팀이 강팀이라고? ㅋㅋㅋ 골을 전반부터 넣을려는 의지가 보여야 하는데,,  전혀 전혀,, 이 새기들은  그딴게  없어! ,,, 진짜 K리그 개탄스럽다,, 개리그스러워!


시발 K리그 좆같애 시발,, 시발 좆나 재미없어!  도박 아니면 안봐! ㅋㅋ 좆같애,, 시발 이게 축구냐,, 시발,, ㅋㅋㅋ시발아ㅋㅋㅋㅋ 정도껏 해야지,, 팬들이 보고 있다고,,지금  연습게임 하냐? ㅋㅋㅋ 시발,,  몸풀기 연습게임 하냐구,, 어제  어디랑  경기했냐? ㅋㅋ색순이랑 놀았냐?ㅋ 이딴팀이 K리그 상위팀이라니,, 솔직히 쪼팔리지,, 좆나 챙피해! 후반 15분 남으면 죽을똥 살똥  어거지로 하는데,, 그런것도  한두번이지,, 감독이 좆병신임,, 그냥 좆병신,,  70분동안 산책쇼 보여주는것이 전술이냐? 뒤져라 빙신 핫바지야


전북은 전반전 애시당초 게임할 의지가 없었어!,, 그냥 전반전 40분 거의 산책만 했어,, 선수들이 어디 소풍가나봐,, 어디 어디 예약해둔데 있냐? 색소리 나게 놀려고?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이런 경기를  홈팬들이 돈주고 보러 간다면??? 그냥 K리그 무료관람으로 돌려야 된다,, 머 하는지 모르겠어,, 진짜 니들만에 이상한 축구 K리그 언제까지 이따구로 할거냐구,, 정도껏 해야지,,포항에 골은  어쩔수  없는거고,, 그런데 전북은 공격할 의지가 없어,, 이러니깐  욕먹는거야,, 최선을 다하지  않아!  그냥  보여,, 원정 경기라면,, 이해라도 한다,, 홈경기라구! 와,, 진짜,, 시발,, 간만에  재밌는 경기 좀 기대했는데? 와 이런  좁밥 경기 내용일줄은 상상도 못해따,, 진짜,, 진짜 선수들  한심하다!


이러니깐 K리그 보기가 싫어,, 장난하는거야?  일부러 순위경쟁 만들려고? 진짜 수준떨어진다,, 이런 경기를 봐야 하는거야? 2400원 걸었는데,, 시발,, ㅋㅋ 라면이나 사올껄 ㅋㅋ 이기기만 하면 된다는거야? 이러니깐 K리그 팬들이 안생기는거야,, 팬들이 안늘어 나는거야,, 흥미가 없어,, 긴장감도  없고,, 어디 소풍가냐구? 에잇,, 시발,,


화끈하게 서로 붙어서 골 넣을려고 하고,, 홈팀은? 더욱더 더 강하게 전반부터 밀어 부치면서 재밌는 경기를  풀어갈려고 해야지,, 약팀도 아니고,, 전북정도면?? 그런 축구를 해줘야 한다고,, 다른 팀들이 불쌍해서 봐주는거야? 머야? 어슬렁어슬렁 산책쇼? 에라잇 시발,, 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