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코로나 백신접종 vs 백신미접종자 = 정부가 이간질 시키기 시도하는군 ㅋㅋ

백신미접종자? 다중시설 이용제한을 이야기 하시 시작하는데,, 하라고 그래,, 안가면 그만이야,,


안 맞아,,  불안정한 백신에 이미 데이터 자체가 완전 이상해,, 그리고  맞든 안맞든  그건 본인들에 선택임,, 백신맞고  죽으면 본인책임,, 스스로  동의하에  접정한거잖아,,  반대로  백신 안맞고  죽어도  본인이 책임임,, 그 선택들은  본인들이  정하는거야,,


감히 누가? 자신의 목숨을  타인을 배려해서 백신을 맞으라고 강요를 하라는거냐구,, 백신 맞으면,, 코로나 안퍼뜨리나? 똑같이 돌파감염으로 퍼뜨리는 주제에,,  백신맞고,, 퍼트리면 용서가 되는건가? ㅋㅋ안맞고 퍼뜨리면 ㅋㅋ 시발 ㅋㅋ죄인인가? ㅋㅋㅋㅋ

 

세상 좆같이 돌아간다,, 정부에  마지막  히든카드인가,, ㅋㅋ  " 응  백신 미접정자들이  많아서  코로나  줄지  않는다고,, 응 너거들 책임이얌 ㅋㅋㅋ" 핑계 좋다고 시발새기들 ㅋㅋ


나는 백신에 위험성을 나름 3개월정도 데이터를 보고 공부하고 연구했어,, 그리고 스스로 최종결정으로  안맞기로,,  그리고 코로나 걸려서 죽으면?  그냥 죽는것임,, 그 몫도  내 책임임,, 최소한 그거까지 감수하는것임,,  백신 맞으면  안죽나? 백신맞고  죽을 사람은 죽음,, 백신 맞아도,, 코로나 걸릴 사람들은  천지에 널렸어,, 도대체  무가 백신이 좋다는거야? 효과가 나오지도 않는구만,,


아? 미접종자가 많아서 효과가 안나는거야? 좆까는 소리,, 지금 한국도  좆병신 백신접종률이 1차비중은 높음,, 2차도 거의 모양새는 채웠더만,,

 

백신여권 패스?  이것을  시행하면,, 시발,, 다  엎어 버릴까야,, 세상을 다 엎어버릴꺼야,,

좉같은  불합리 정책이야,,ㅋㅋ

 

강간률 높은데? 그런거나 통제  하던지,,  자살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그런거나  통제해 보지,,아니면,, 감기환자들,, 독감환자들도  통제해야지,, 왜 코로나만  통제할려는거지? 당췌 이해가 안됨,,  코로나 걸려서  머 치사율이 10% 오르는것도  아니고,, 고작  많아야 1% 미만이야,,


물론 그 1%도 죽은 사람들에  목숨은 소중한것이지,, 허나 대다수는 면역력이  고령화로 취약해진 연령대임,,또는 각종  병을  가지고 지내면서 조심해야 되는 분들이고,, 이런 분들은  알아서 백신을 접종하면 되는거고,, 

 

백신접종후 여러가지 문제도 나오는데,, 그런것은 나몰라 하는 주제에,, 머? 한다는짓이  백신미접종자에  패널티킥 ㅋㅋ  접종자 vs 미접종자 =  편 가르기야? 머 편 갈라서 머하는데,, ㅋㅋ


그리고  냉정하게 말해서? 백신을 집중적으로 접종하기 시작한 7월부터,, 지금까지 계쏙 확진자가 폭풍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이거 백신에 문제가 있는거지,,백신도  이상한것들,, 여러가지 쏴주고,, 실험 하는것도 아니고,, 유통기한 거의 딸피 주서워서 쏴주고,, 머하는거야?  오히려 지금 백신접종이 늘어날수록 확진자가 계쏙 상승중임,, 이것은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2년동안 일상생활 지내면서,, 코로나 한번 안걸려 봤음,, 모르지,, 나도 무증상자일수도,, 아픈적이 없었으니깐,, 그래도 나는 마스크 착용 준수하고,, 혹시나 몰라서,, 가급적 출퇴근 이외,, 소모임,, 패스하고,, 가끔 집에서  지인들  만나지만,, 그것도 웬만하면 패스한다고,,  먹을때만  조용하게  먹고,, 마스크 쓰고 대화한다고,, 혹시 몰라서 그러는거야,, 


도대체  코로나가 위험한거 맞아? 도대체  얼마나 싸돌아 다니면서 섹스놀이하나? 섹소리 ㅋㅋ섹소리 오예,, 막  퍼뜨리고 다니시나? 도대체가,,  한국처럼 개인소독/방역 잘하는 국가도 없음,,


그러면서  백신도입으로 올 여름 6월/7월집중적으로 본격적으로 백신을  쏴주기 시작했어,, 덕분에  최근에 접종 통계상  어느정도 모양새는 갖춤,, 그런데? 확진자는 더 3천명 넘을각임,, ㅋㅋㅋ 이거  백신에 문제가 있다는거지,, 솔직히 말해서,, 약빨도 안듣는 백신을 맞고 있는거야,, 말해짢아,, 나는 코로나 연구를  상세데이터로 3개월간 공부했다고,, 관련글 많이 작성했으니 읽어 보시면될것임,,

 

대한민국 기준으로,, 본격적으로  대략 6월/7월/8월/9월  이 기간에  많은 접종을 했어,, 그럼 시간적으로 3개월 지나는 시점부터는,, 백신에 효과와 맞물려서  확진자가 조금이라도  눈에 보이게 줄어들어야 정상임,,  줄어드는 줄기가 보여야 한다고,, 지금 기미도 안보여!

 

아직 조짐도 안보여,, 이론상으로는 늦어도 10월달안에는 확진자가 대폭 줄어야 됨,, 그래야 백신에 효과가 증명이 되는건데,, 내가 볼때는 지금 백신에 문제가 더 많아,, 효과 없다고,, 지금 데이터 봐도 효과 없다고 나오는데,, 

 

 

그러니깐? 이제는 핑계를 삼아야 되는데,, 그 타켓이? ㅋㅋㅋ 응 백신미접종자 너거들 때문이얌,, ㅋㅋㅋ ㅋㅋ 시발,, 말도 안되는 핑계죠,,

 

누누이 말하지만,, 백신접종/미접종간에   이간질은 하면 안되는거야? 의약품에 관련해서,, 나름 본인들에  판단이 중요합니다,, 자신에 몸에  생명과 직결이 되기에,, 그 판단을 그 자신에 목숨값을  스스로 저울질하고,, 선택적으로 결정해야죠,, 그리고 평상시 개인방역 준수하고 타인을 배려하면서,, 잘 지내고 있는데,,

 

단지 백신 미접자들을 타켓을 삼아서? 그들 때문에  코로나 확진자가 안줄고 있다는 개소리는,, 시발,, 좆같은 논리적으로도  앞뒤가 안맞죠,,

 

그동안 백신없어도,, 잘 지내왔어,, 그렇다고 막 지내는것도 아니고,, 조심스레 생활을 하면서 나도 조심하고,,  타인도 조심하고  그래왔고,, 그러면서 백신은 보조적인 수단으로,, 개인의 선택으로  접종하는거지,,  

 

그리고 지금 백신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백신접종으로 스스로  위안을 삼으면 되는거고,, 불안정하면 안맞으면 그만임,, 그리고 백신접종자들  코로나 옮기는 비율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왜? 편가르기를  할려고 시전하죠,,이나라가? 언제부터 이렇게 통제를 하기 시작한거죠,, 시발,, 간첩들인가? ㅋㅋ 시발,,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