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대통령선거 출구조사 나온거 보니깐?

 

좁밥블로거 저의 견해는? ㅋㅋ 윤석열 대통령이 될듯함,,  출구조사가 초박빙으로 역대급인데요,, 서울특별시쪽  보시면 차이가 좀  나네요,, 실질적인 개표상황은 아니지만,, 역대적으로 출구조사에서 앞선쪽이 당선될 확률이 높았죠,,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 변수로,,  선거에 영향을 준거에요,, 그래서 출구조사가 아마 보정을 했어도? 초박빙으로 집계가 된거같음,,


그리고,,사전투표는 대체로 민주당이 압도를 했기에,,  그거까지 감안하면,, 출구조사 비율은 적절하게 집계가 된거 같네요,, 두번째 변수는 안철수 후보가 막판에 단일화 선언했고,, 윤석열쪽으로  붙었는데요,, 사실 이것은? 별로 좋은 상황은 아님,, 둘다  마이너스거든요,,

 

안철수를 지지한 사람들에 표심이 어디로 갔는가? 양분화 된거죠,, 윤석열쪽으로 핸디캡이 조금 붙은 상황이지만,, 그 차이가 생각보다 낮다? 라고 판단됨,,  시기상 안철수가 단일화 선언을 좀 늦게 했어요,, ㅋㅋ 그래서 윤석열쪽 핸디캡이 솔직히 큰 혜택을 받지 못했어요,, 

 

안철수 후보가 좀더 빨리 단일화를 선언했다면? 차이가 확 났을것인데,, 안철수 지지하는 분들에 분노가?  이재명쪽으로 더 붙은거 같아요,, 그래도 서울특별시에서는 윤석열 후보가 상당하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기에,, 제가 볼때는? 윤석열  후보가,, 당선이 될거 같습니다,,

 

전라남도쪽은  여전히  선거 표심이 너무 일방통행?급 수준인데요,, ^^;; 우리나라가 더 발전이 될려면?  지역별  후보자에 투표율이 좀 냉정하게 분산이 되어야 합니다,, 아직도 맹목적인 표심은 국가 발전을 더디게 하는거지요,, 

 

지금시대에 한후보에게  한지역에서 80~90% 몰빵은? 저의 기준으로 볼때는 ,,  솔직히 썩 달가운 투표율은 아닙니다,, 지역감정 감안하고 60~70%까지는 이해라도 하죠,, 적정은 50대40 이런식으로 갈려서,, 팽팽해야 합니다,, 그건은 최소한?  대통령 원투펀치 후보들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는거죠,, 많은 고민을 하고 있다는거지요,, 생각을 하고 있다는거지요,, 80%이상 투표율은 무슨 생각을 합니까? 그냥  맹목적이잖아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