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아무래도 나의 문제점을 찾은거 같음,, 컴퓨터 사양에 문제가 아닌듯함?

난 그동안 엑셀 작업문서 용량이 늘어나면? 어느순간에 엄청난 렉에 압박감을  받았음,, 그리고 내 컴퓨터는 10년전꺼 중고로 사와서 오피스 및 인터넷 전용으로만  사용하니깐,, 단순하게 컴퓨터 사양이 느려서,, 그런식으로 느린걸로만 생각했는데,,  결국 그게 아니였음,,  

 


내가 사용하는 버젼은?  엑셀2010,, 그동안  잘 사용했는데?  왜! 단순하게 문서 데이터 용량이  20메가 정도로 늘어난다고 해서,, 렉이 이렇게 수십초 멈출정도였는가? 조금 의아하긴 했음,, 

 

그리고 엑셀에 최소사양이라는게 있음,, 내 컴퓨터는 분명 최신 컴퓨터는 아니지만,, 엑셀을 사용하기에는 충분한데,, 왜? 점점 렉이 심하게 걸리는 고통을 받는가!,, 이 문제를 거의  6년만에  혼자서 푼거 같음,, 어떤 인터넷 검색에서도 알지 못한 내용을 스스로  터득함,, 나 진짜 미쳤따리 오쪄따리,, 

 

알아낸 사실은? 인터넷에서 떠도는 엑셀 렉이 심하게 걸리면? 이렇게 해보세요,, 따라해도  전혀 도움이 안되었음! 그러나  최근에 내가 작성한 엑셀글에서 문제점을 찾았음!  단순하게  많은  노가다식 수식을 사용해서? 아니면 단순하게 데이터양이  많아서? 노노 전혀 아니였음,, 

 

엑셀에 치명적인 렉에 나의 문제점은 의외로 작은 부분이였음,, 아마? 대다수 사무작업에 문서 파일용량이 10메이상,, 20메가이상 넘어간 사람들은 엑셀에 렉에서 고통을 받고있죠,, 계속 컴퓨터 사양만 업글만 하고 있었을지도,, 그래도,, 엑셀 문서에 렉은 여전히 체감할것임,,  저는 근 6년만에 엑셀 렉에서 해방되었습니다,, 나 요즘 머리가 존나게 잘 돌아감,, 나 진짜~미쳤어,, 나의 뇌가  갑자기 발전한듯함,,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