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나는 사실 푸틴이 서방세력과 주작 전쟁쇼로 어느정도 액션만 취할줄 알았음?

러시아는 과거에 경제보복 당한이후?  매우 어렵게 성장했음,, 땅이 넓고,, 자원이 풍부해서 자급자족은 가능했지만,,  세계정세는  고립되면 국가발전이 더디고,, 세계 문화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면 도태대기가 쉬움,,

 

흔히 중동쪽 툭하면 내전이 많이 발생이 됨,, 그런것은  자국에 상황이라서,, 제3국이 컨트롤할수가 없음,, 그러나 국가간에 전쟁은? 지금 세대에서는 명분이 없는 전쟁을 일으키면,,  전세계 왕따를 당할수밖에  없음! 전세계 인터넷 문화가 그렇게 형성이 되어있고,, 전세계 여행을 통합해서 거의 글로벌스럽게 다니고,, 노는 시대에,, 국가간에 전쟁이라???



더구나 명분도 약한? 전쟁을  시도한다면,, 또  경제보복을  당하고,, 러시아는 손실이 많이 생김,, 어차피 지금 누가 러시아을  침공하겠음? 정신나간 유럽국가가 아닌이상,, 러시아를 침공할 국가는 없습니다,, 그것은 바로 세계3차대전이거든요,,

 

지금 전세계 근 2년? 코로나 사태로 전세계 경제가 아작이 났어요,, 그리고 코로나 진실들이 밝혀지고 있고,, 그런것을  좀 감추고,, 새로운쪽 시선을 돌파할 소스는? 강력한 뭔가 빵 터져서? 모든 전세계 시선을 그쪽으로 돌려 세워야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러시아 == 미국 ? 동시 짜고 치는 전쟁쇼,, 생쇼죠,, 전쟁을 하겠다?  분위기를 조성해서 만들고,, 코로나 사태에 대한 모든 2년간에 충격파를 숨기는? 언제 코로나 2년이 발생이 된것인지 모를정도로 무감각하게,, 전쟁 분위기를 조성한다면,, 다시  코로나이전에 평화시대가 열리는거죠,,


지금 누가 코로나를 신경을 쓰나요?,, 대한민국 정치인들이 이상한것임,,  세계정세 흐름을  정치인들이 존나 무식하고,, 타이밍도 몰라,, 무식한 정치인새기들,,


무튼  저의 좁밥 생각에는,, 코로나 2년은 세계사에 남을 조롱대상입니다,, 오판이에요! 그것을 감출려고 ,, 머만하면  코로나로 죽었다? 사장자 데이터 주작에만 신경쓰고,, 전세계 공포론만 조성하고,, 현실은 점점 생각외로 좁밥,,  어차피 감기로  전세계 통계를 내면 엄청 죽어요,, 독감도  그러하고요,, 유독 코로나는 상술이죠,, 제약사에 상술!

 

이것을  감추고,, 그런 시선을 다른쪽으로 유도할려면?  현재 러시아가 하는  전쟁 분위기 만들고,, 미국과 티격태격 하는  과정을  그린것임,, 그리고  뒤에서  러시아는  검은 돈을  받고요,, 남는 장사가 있어야죠,, 앞에서는  러시아는  전세계 욕받이를 받고,, 뒤에서는  돈을 버는,, 서방세력과 모종에 관계? 저는 이것을 생각했어요,,


지금 코로나 아무도 신경 안씁니다,, 모든  세계인들에  시선은? 러시아 vs 우크라이나  = 러시아에 침공에 포커스를  맞출뿐이죠,, 저는  그래서  이것을  주작 전쟁쇼로  생각한것임,, 어느정도 손실은  보여주기식,, 나오고,, 뒤에서는  돈계산하고,, 코로나 2년간에  생각들을 완전  무마화 시킬수 있는  강력한 소스가 필요했지요,,

 

마침,, 중국에 올림픽  끝나고,, 이후,, 갑자기 전쟁? 아직도  저는 이것은  주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중에,, 어느정도 손실은 감안하는,, 저의 좁밥론이지만,,  지금  러시아가 약먹지 않는  이상? 전쟁조성을 할  명분 1도  없어요,, 누가  감히? 러시아를  침공합니까,, 죽고 싶지 않는다면 그렇게할 나라가 없어요! 그것은 바로 세계대전이 발생이 되기에,,


저는 이것은 세계 경제를 움직이는 그들이 만든 전쟁쇼라고  생각합니다,, 그 희생량으로 러시아/우크라이나 사람들이 일부 죽는거고,, 어차피 정치인들은  그런거  전혀 신경 안써요,, 이익과  남는 장사?  그런것을  저울질 하지,, 국민 일부가 죽어도,, 그것은  손해손실로  넘깁니다,, 


지금 러시아 국민들 누가 전쟁을 찬성합니까? 없어요,, 러시아군인들도 지금 왜 전쟁을 해야 하는지 이유도 모르고 참전중입니다,, 그냥 까라면 군인은 국민도 죽여요,, 복종과 명령에만 움직이는 집단이기에,,  지금 러시아가 그런 상황이죠,, 전쟁사유도 국민들이 전혀 공감도 안되는 명분이에요,, 

 

그리고 근 15년간 경제보복을 당하고 있는 러시아가? 지금  왜,, 전쟁을 일으키죠??? 뒷거래죠,, 저는 저의 판단을 믿습니다, 왜? 저는 좁밥 블로거든거요,,


유럽과 서방세력,, 미국 다 포함해서 ,, 새로운 경제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서,, 코로나 2년을 감출,, 쇼를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단지? 실제로 과격하게 이렇게 할줄을  미쳐 생각을 못한 부분인데요,,  그래도,, 저는 주작전쟁이라고 생각됩니다,, 분명 러시아는 앞으로 전세계 모든 분야에서 또 경제보복을  당합니다,,  천연가스를 제외하고는,,러시아는 규제를  당할수밖에 없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러시아가 전쟁을 일으키고,, 액션이 아니라,, 실제로  민간인들도 포격하고 있어요,, 조금 지금 격해지고 있는데,, 상황은 멈출 같습니다,, 러시아는  여기서 멈추면,, 사전에 계약한 검은 세력들과 돈을 받는거죠,,  국민들은 또 수십년간 힘들게 살고요,,

 

특히 유럽쪽은  땅을 서로 나눠서 옹기종기 모여있는   바둑판이라서,, 자기들끼리  결속력이  강해요,, 한곳이 무너지면? 그냥 고속도로에요,, 그냥 사방팔방 뚫려요,,   현재에 러시아 전쟁은  그런 시각적인 효과에서는  대성공이죠,,  이것이  국사고,,  세계정세에요,, 이익 타산 계산을  끝내고,, 희생은 결국 소수에 국민들이 늘 당하는,,  쓰레기 같은  정치죠!


나는 왜 늘 이런 생각을 하는걸까?,, 이 전쟁은 저는 전세계 강대국들에 쇼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저것이 진짜 러시아가  전쟁을 할려고 맘  먹었으면요? 처음부터 이렇게  진행도  안됩니다,, 이것은  잘못된 전쟁일뿐이고,,  전세계 생각과  이념을 모두 다시 2년전으로 돌려 세우기 위한,, 충격요법이지요,,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