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블로그 현재 광고수익? 나는 결정을 내릴수밖에 없어요!


이게 현실인 것이지요,, ㅠㅠ 약 한 달 후쯤?? 네이버블로그 자료 업로드 곧 중단할 거예요,, 어차피 블로그 대중들은 늘 그랬지만요,, 현실이  이러한 냉정한 구조죠,,, 물론 제가 네이버  블로그 2022년 4월 이후?  오랜만에 다시 네이버  입문했지만,, 그것을 떠나서 블로그는 이러하다는 거,, 그 소소한  광고수익을  원한다고 이미 사전에  코멘트 날리고  포스팅을 시작했지만? 이 정도면 가망이 없는 거죠,,   

 


결국? 블로그 대중들은 제가 올리는 자료에 관심 1도 없다는 냉정한 진실이니,, 굳이 화가 나는 것은 아니에요,, 단지? 체감적으로 이정도였구나를 다시 한번 느끼해준 거 같아요,, 엑셀 그림 캡처하고 올리는데,, 그 나의 시간이 12원에 가치라니 ^^;;   나의 소중한 시간을 할애할  가치를 못느낌,, 표현을  하면? 서로 자석처럼 S극 그리고 N극이 만나야 하는데? 지금은 ^^ 서로가 N극을 자초하면서 서로 밀고 있는 중,, 저도 아쉬울 것 없어요,, 

 

단지,, 당장에 지금은? 평균적인 실전 데이터 테스트 기간이라 업로드하는 것일 뿐 임,,  어차피 해외축구 시즌 약 한 달 정도는 이래저래 데이터 수집기간이라,,, 블로그 동태를 관찰을 해야 하기에,, 그래서 그  시간에  한번 올려보는 거죠,,  정신적으로 서로 피곤하게 작업할 이유는 없기에,, 이런 것도  한두 번이 아니기에,, 나는 늘  그랬으니,, 머 나에게는 심심하면 자유로운 망상글 쓰면서 놀수있는,, 아웃사이더형  구글블로그가  있으니,,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