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은 역시 동물의 왕국이야,, 진짜 정글인듯,, 첼시가 저렇게 무력하게 무너지다니 ㅋㅋ

오늘은 리즈는?  리즈마드리드! 그리고 첼시는 그냥 아무것도 안 되는,, 공격만 하면 오프사이드 트랩에 빠져서,, 허욱 적 거리는 제시마치에게 그냥 놀림당함,,  시즌 시작 전에 첼시는 수비는 원래 좋았고,,  월클이라는 수비수까지 사 와서,, 수비 조직력은 큰 걱정을 안 했는데,,  오히려 공격수 보강을 너무 못했음?  루까꿍을 보내고,, 사 온다는 것이 스털링?? 그냥 웃음만 나오죠,, 


솔직히 강팀들이 스털링을 누가 삽니까,, 정신이 미치지 않고서야,, 그래서 나는 첼시에 횡보를 이해가 안되는것임,, 누가 봐도 장신 포워드 사 와야 하는데,, 난쟁이 똥자루를 사 오다니,,  그동안은 첼시가 2선이 강해서 어느 정도 커버를 쳤는데,, 그것도  한두 번이지,, 작년 후반기에 그리 당하고도,, 


그래도 중심을 잡아줄 선수가 첼시 전술에서는 꼭 필요하는데,, 왜냐면 측면에서 크로스도 많이 올리는데,, 아니 그것을 누가 해결한다고,, 하베르츠? 멸치대가리ㅋㅋ 이럴 거면 루까꿍은 한 시즌  더 데리고 갔어야지,, 빗말이 아니라,, 이럴 거면 첼시는 백업이라도?  황의조를 영입해야지,,ㅋㅋ 스털링 한 마리로 되겠냐고요,,


물론 오늘은  리즈가 겁나 잘했음,,  그동안 강팀에게  당하던 리즈가 아니고 오늘부터는 강팀을 패고 다니는 리즈가 되는건가요?,,ㅋㅋ  그리고 쿨리?? 세리에A 최고의 수비수중 한 명이라는데,,  와  EPL  리즈 선수들에  스피드에 그냥 농락당함!  오히려 퇴장까지 당할 정도,, 확실히 EPL은 스피드야,,  오늘은 그냥 맹과이어 맹키로,, 맹쿨리바리가 되어버림,, ㅋㅋ  물론  이제 3라운드 지났기에,, 더 지켜봐야 되겠지만,, 첼시는  여름 이적 시장 문 닫기 전에  공격수 사 와야 됨,,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