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에 k리그 배당폼 둘다 실패함,, 그래서? 다음주부터 승부식 배당폼은 그만 올릴 생각임!

 


첫째는 승부식 배당폼? 네이버 블로그 조회수가 안 나와서,, 둘째는 2주 동안 네이버 블로그 광고수익 발생이  진짜 한건도  발생이 안되었기에,,ㅋㅋ 그리고 셋째?  한 달 후,, 해외축구 포함해서 올린다면? 100장이 넘는 이미지를 올려야 하는데,, 나의 피로도 감안,, 정력 낭비가 될 것이라,, 그리고 넷째 보시는 바와 같이 승부식 결과물이 안 좋음,, ㅋㅋ;;



일단 이번주 토요일까지는 엑셀 배당폼,, 승부식  네이버에 기존처럼 올리고요,, 다음 주부터는 안 올릴려고요,, 가끔 블로그 후원이 발생된 주는? 주말에 승부식도 올려보고요,, 그 외는 승무패 14경기에 대한?  엑셀 배당폼  그리고 엑셀 구매율 폼만  올릴 것임,,


축구 승무패는  네이버 블로그 만들 때 주제가? 축구 승무패였기에,, 구글 블로그도 동일함,, 주제는  승무패를 내가 좋아했고,, 그것을 정복하고 싶어서,, 계속 운영하는 개인 블로그이기에,,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에 광고가 발생이 안되어도,, 블로그에 사람들에 관심이 없어도,, 후원이 안 들어와도,, 승무패 이야기는 내가 좋아하는 분야라서,, 늘 블로그에 올리고 싶으면 올리고 하는 것임,,


근데  한두 경 기도 아니고? 승부식 엑셀 배당폼은 지금이야  k리그/j리그/mls리그 30장 정도지만,, 해외축구까지 올리게 된다면? 그냥 100장 넘기에,, 나의 피로도가 너무나 비생산적이라서,, 다음주 부터는,, 축구 승무패 14경기에  대해서만  주말에 올릴 것임,,  블로그 후원이 발생된 건수가 생기면? 그 주는 무조건 승부식 배당폼까지 모두 올리고요,, 약간의 자본주의 개념에 물들기로 했어요,,


저도 그것으로 베트맨에서 알차게 쪼개서 100원 실험적인 베팅을 하기에,, 없다면? 저도 안 걸려고요,, 굳이 토사장에 무의미한 적립카드가 되기는 싫고요,, 그냥 지금처럼  혼자서  엑셀로 망상작업 만지작 거리면서 놀면 그만이기에,, 물론 100원이라도 실험적인걸 걸면서 즐기면 재미가 배가 되지만,, 구지 저의 사비로 이제는 토사장 입속에 넣기는 싫더라고요,, 크훔,,  

 

그러니깐 과거에 페이스북에서 좋아요 누르면 블랙잭 게임 참여 가능한,,무료 1000포인트 주는거처럼 그것을 응용하는거죠,, 저는 그런  블로그 후원 발생시 그걸로 베트맨에서 실험적인 베팅 테스트하고,, 없으면 그냥 말고요,,  그냥 엑셀만지면서 놀아도 스스로 거기서 나름 재미를 찾고는 있기에,,  구지 이제는 나의 사비까지 베트맨에 넣어주기는 싫더라고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