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저는 월드컵 포기하고요,, 그 기간에? 엑셀배당 최신버젼으로 과거회차 기록정리!



사실 요즘 월드컵  솔직히? 노잼임,,  그  기간에 저는  엑셀 배당폼 [최신 버전]이죠,, 업그레이드 방식으로,,  최근 두 달 정도에 회차를  역추적해서,, 위에 그림처럼 폼의 데이터를 엑셀에  기록 정리할 것임,,


저것을 하는 목적은? 인생한방에서 고배당 단통을 맞추기 위해서임,, 솔직히 정배당은 저런 거 필요 없어도,, 내 순수한 능력으로 정배당 1폴더에 천만 원도 걸 수가 있음,, 단지? 나는 도박에  걸,, 순수한 잉여자본이 없기에 안것일뿐임,,저는 지극히 지독한 현실주의자임,, 

 

도박은 빚으로 하면  안된다! 도박에 필요 이상에 많은,, 나의 도박자본을 투여 안한다! ,, 도박에 수백만원/천만원/1억을 걸수 있을 때는? 조건은 온리! 토사장이 도박에 걸라고,, 준 돈일 때만,, 그 경우만  그 돈으로 조져버릴 것임!,, 그전까지는 그냥 때를 기달릴 뿐임,, 크훔,,


그럼?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100원으로  수천만 원을 만드는,, 수십만 배당률의  확률이죠,, 신의 영역을 뚫는 노력을  시도할 것임,, 배당폼에 최신 버전은 이제  마무리가 된 거 같고요,, 그것을 기반으로 데이터를 역추적해서,, 강력한  단통무/역배당을 선택할 수 있는,,경험적인 통계확률치가 필요함,,


물론,, 오늘부터  엑셀 배당폼에서,, 혹  이 경기가 부러진다면? 무승부 or 역배당,, 둘 중에서  어디를  찍는 것이  신들로 울고 갈,, 확률적으로 유리한 경우의  수인지,, 그것을  독파할 것임,, 월드컵 때  이런 것을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다른나라에 월드컵 시청을 안 할 거예요,, 그 시간에 무협만화책 보면서 힐링하겠음,,


솔직히 요즘 스타급 선수들이 월드컵에서 최선을 다한적이 있었나요? 그런 열정이 전혀 안보이기에,, 재미가 없었음,, 점점 최근에 열리는  월드컵은 콜라가 김 빠진 형국으로,, 점점 흥미가 떨어짐,, 월드컵 대전 방식을 바꿔야 됨!  물론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한국 경기는 시청하고요,, 크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