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식 91회차 ABCD * 2조합 = 8조합 베팅비:1,200원 소진?

 


이번 주 중은 3대 리그라서,, 기존에 6대 리그에서 자유롭게 경기 수가 많아서,, 이거저거 넣고 빼고,, 맞던/틀리던 그런 재미가 있는데요,, 경기 수가 부족해서,, 인생 한방은 금일 휴업입니다,, 참고로 인생 한방은? 그냥 저의 Feel로 고배당 아무거나 막 조합하는 스타일입니다,, 그것을 참고하시면 골로 가실 수가 있어요,,

여러분들은 엑셀 배당폼을 보시고,, 직접 이미지 판독과 해독을 하셔서 ,, 실제로 결과 복기를 하시면서,, 자신들이 즐겨서 보는 지표 값을 잘 관찰하시면서,, 향후 그 포인트를 공략하시길 당부드리며,, 개인적으로 블로그 후원 문의는 환영하지만요,, 그 외 기타적인 문의는 제가 메일을 가급적 읽지 않습니다,, 한두 번은 읽지만요,,

서로 소비적인 단순 문의는 제가 메일을 점점 읽지 않다는 점,, 양해를 부탁드리며! 또한 저는 맞던/틀리던 블로그에,, 올리고 싶으면 알아서 올리고,, 아니면 아예 안 올립니다,, 원래 제가 그랬잖아요,, 그리고 맨날 다 폴더 틀리는 날이 일상이고요,,크훔,,

참고로,, 이번 회차는 배당폼에 보시면? 공략대상 경기들이 엑셀이 자동으로 많이 잡아냈는데요,, 그 공략 대상 바로 하단에 ??? 푸른색 지표 값이 47- 45- 45 이런 식으로 2개가 동률이면,, 저는 패스합니다,, 근데 이번에는 그런 경기들이 엑셀 프로그램이 약 먹었는지? 공략 대상으로 알아서 막 표기했는데요,, 이런 경기들이 그동안 거의 없었고,, [패스] 문구가 자동으로 들어가는데요,, 이번에는 그런 애매한 경기들이 있으니,, 이것도 실전에서 복기를 거쳐서 터득해야 되는 관찰대상입니다,,

또한 엑셀 배당폼은 제가? 좋아 보이는 것을 표시한 것이 아니에요,, 엑셀이 지가 짜인 배당폼에서,, 거기에 부합된 신호를 골라내서,, 엑셀이 알아서 자동으로 표시를 한 거예요,, 저 역시 여러분과 같이 배당폼을 계속 실전에서 복기하면서,, 즐겨서 사용하는 지표 값이 떴을 때 활용할 예정입니다,,

현재는 그런 과정 속에 일부에요,, 어차피 주말 경기 끝나면,, 리그는 중단이 됩니다,, 내년에 배당품 이미지를 보시고,, 시간이 나실때 블로그에 올린,, 과거 회차들을 시간이 나실 때,, 결과 복기를 하시면서,, 스스로 해독하는 능력을 키우셔야 되세요,, 저는 별도로 말해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저는 픽스터가 아니기 때문이지요,,


위에 메모장 그림처럼? a b c d 조합으로,, 제가 생각하는 애매한 경기들은 분리/분류를 했고요,, 그 외 고배당은 과감하게 단통으로 도전했고요,, 그 외 다른 조합에서는 플핸디 및 일반승으로 나름 방어를 했습니다,, 그럼 모두 건승하시길,, 굿 럭,,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