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중으로 엑셀배당 완전수동 업데이트 100%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방금 <구글스프레드시트>로 배당문서 수동업데이트 문서를 올려서,, 구글에서 확인해보니깐,, 붙여넣기 이후,, 자동정렬 시트에서,, 90%는 작업처리가 된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니깐 결과값 승 1 3 이런 결과 /점수까지 잘 분리가 되었고요,,

단지? 구글에서 확인해보니,, 핸디캡표시/언더오버표시,, 그리고 핸디캡 기준점/ 언더오버 기준점 2개 파트가 빈공간으로 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 뜨는걸 확인했어요,,

사실상 이 수동시트는 저만 되는 방식인가 봅니다 ㅠㅠ 저의 컴퓨터가 구형 컴퓨터에,, 모든 버젼이 낮거든요,, 엑셀도 2010버젼이고요,, 결국? 저만 되는거에요 ^^;; 죄송합니다,,

최대한 배당분석에 호기심을 가지고 하시는데,, 엑셀은 서툴고,, 업데이트 힘들어 하는 분들 편의를 봐드리고자,, 나름 수동업데이트 시트 3개를 추가해서,, 저의 환경에서는 문제가 없었기에? 당연히 이정도는 되는줄 알았어요,, 이 부분은 정말 죄송해요,,

그래서 오늘 오후쯤 작업해서,, 저녁이내로 마무리 할 생각입니다,, 완전수동으로? 엑셀에 순수한 기능으로 100% 초보자도,, 저 두메산골에 계시는 80대 할머니도 보고 따라면 할수 있도록,,

그림판으로 100% 수동으로 작업하는 모습을 만들어서 메일로 재발송하고요,, 덤으로,, 유튜브 영상으로 말없이,, 저의 컴상황상 렉이 심해요,, 10분정도 끊어서 녹화를 겨우 버틸정도에요,, 중간 중간에 멈추는 렉 현상이 심하거든요,, 그래도 그림판으로 이해가 잘 안될수도 있기에,,

혼자서 기존처럼 말없이,, 무음으로,, 15분이내로 엑셀 완전수동으로 누구나 보면 따라서 배당데이터 작업을 혼자서도 가능하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시간 나실때 나중에 찬찬히 따라서 그림판 보면서,, 또는 동영상 보면서 하시면 될꺼에요,, 안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잠정적으로 블로그 한시적으로 은퇴하겠습니다,, 올해는 힘들거 같아요,, 너무 바빠요,, 6월부터 저는 죽었습니다,, 집에오면 그냥 자야할정도로 피곤한 강도에요,, 그래서 이번달에 모든것을 마무리 하는데,, 항상 걸리는것은? 그거죠,,

엑셀은 서툴고,, 배당분석을 하고 있는데,, 혼자서 업데이트 조금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엑셀 아주 기초적인 부분을 배운셈 치고,, 제가 하는 방법대로 그대로 보시고 하시면,, 개개인들에 컴퓨터 호환성은 무시가 되기에,, 100% 됩니다,, 안될수가 없어요,,

곧 준비해서 전체 메일 정말 마지막으로 발송합니다,, 앞으로는 혼자서들 하시고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수동업데이트 및 동영상 업데이트 영상에 댓글로 서로 물어보시면서 해결 해보셔요,, 저는 이 모든 작업을 손을 떼고 싶습니다,,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