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스털링 잘 버렸네,, 참 여성스러운 선수인데,, 근데 왜 그걸 첼시가 물었지? ㅋㅋ

스털링은 암덩어리 수준에  발암 결정력인데,, 최근에 케빈이 주는 떡밥도 거의 버리는 얘가? 첼시에 가서 뭘 할 줄 알겠어! 제2의 베르너 꼴 당할 거 같은데요,, 양쪽에서 둘이 염병 지랄하는 거 보면 참 웃길 듯함,, 첼시 팬들은 환장에 도가니탕,, ㅋㅋ


첼시는 러시아 구단주 짤려서? 새로 바뀐 구단주가 맘 놓고 돈질할 수가 있기에,, 사고 싶은 선수들은 거의 다 살 수 있어요,, 그런데 지금은 쓸만한 매물이 없죠,,  링크 걸리는 이야기 나오는 선수가 네이마르? 호날두? ㅋㅋ  전혀 이상한 뉴스들 뿐임,,


다음 달이면? 8월 EPL 빠른 개막이군,, 그나저나 닭트넘이 히샬리 잘 샀음,, 나이도 좋고,, 피지컬 우수하고,, 탑도 가능하면서 측면도 가능해서,, 손홍민 백업도  가능하고,, 케인 백업도 가능하고,, 전천후 선수라서 전술적으로 닭팀에 많은 도움이 될듯함,,


모우라/베르바인,, 이런 애들이 얼마나 많은 삽질하면서 날린 찬스가 어마 무시했죠,, ㅋㅋ 그에 반해서 히샬리는? 스스로 득점을 할 줄 아는 공격수라서,, 보통 평균 3경기에 한 번은 득점할 수 있는 선수라서,, 뎁스가 약한 토트넘 득점력을 안정적으로 키워줄 좋은 자원이죠,, 그런데 정말 이런 선수를 어떻게 영입한 거지? 닭이 운이 좋은 건가,, ㅋㅋ 알토란 같은 최고에 영입임,,  그러나 올해도 우승은 맨시티가 할듯함,,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