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FC 이승우 때문에 자주 시청했는데? 요즘 맘에 드는 선수가 있음!


수원 FC는 이승우 때문에  개막전부터 가장 많은 시청했는데,,  초반에  젊은 선수들 20분 내로 뛸 때 가능성 보이던 선수가? 김승준/이용준이었음,, 상당하게 빠르고,, 활동량 좋고 가능성이 보였음,, 그리고 요즘 새롭게 맘에 드는 선수가 보임?  바로 이기혁 선수죠,, 측면 미드필더임,,


피지컬도  우수하고,, 무엇보다도  내가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측면에서 이렇게 강한 패스를 넣어주는 선수는? 제가 볼때는 이기혁이 최초인듯함! 탈아시아급 강력한 측면패스 능력치를 가지고 있는 듯함,,  기성용이라는  스타일이  다르죠,, 기성용은   아주  롱패스를  수미에서 찔러주는 중앙을 기점으로  들어가는  패스고,, 이기혁은 측면에서 강한 발목에 힘으로 넣어주는 한만디로 EPL급 패스를 찔러줌,,


수원FC는 이기혁을 잘   키우면?  아시아 월드클래스로  성장할 자질이  존나 많아,,  저 선수에 장점은,, 강력한  킥력을 가지고 있음,, 그런데  그 킥력이 대체로 K리거 선수들은? 홈런성 패스,, 또는 이상한 아리랑볼 패스가 많아서,, 사실상 실전에서는 무용지물,,  전혀 도움 1도 안 되는 그런 패스를 넣는 선수들뿐임,, ㅋㅋ 국가대표에서도 늘 동일했음,,


그런데? 이기혁은 그들과  달라!  내가  감독하면  가장 좋아하는 선수 유형이 이기혁임,,  측면에서  중앙으로  패스를   넣어줄 때?  생각없는 홈런성 힘 없는  그런 패스를 안 넣고,, 낮고 빠르고  ,, 특정 선수를 정확하게 겨냥한 강력한 패스를  중앙으로  넣어버림,, 또는  측면  돌파해서  올리는 크로스들이  전부 강력한 킥임,, 와,, 진짜  쩔어,,  첨에는?? 내가 그것을 보고  그게  뽀록인가?  생각하고,, 첨에는 그런 패스가 우연인지  알았음,,ㅋㅋ


근데? 그게  아니였어,, 필연임! 이기혁이 올리는  측면에서 강력한  크로스는  진짜배기임,, 특히  아웃프런트로  찔러 넣을 때,, 와~  들어가는 그 강력한 낮고 빠른 힘있는 패스,, 진짜 지려,, 아 시발,, 대한민국에서  이런 패스를  넣어주는  측면  미드필더가  내가 볼 때는  최초인듯함,,  2000년생인데,, 성장  가능성이  좆나 많아 보였음,,


이런 선수가 국가대표가 되면?  국대 측면에서 올라오는  그  강력한  패스를  볼수가 있는데,,  그  패스들이  모두 하나같이 위협적임,, 그냥  대충 넣어주는 아리랑볼  크로스,, 홈런성  힘없는  크로스,, 아무나 받아라 이상한  크로스,, ㅋㅋ 그런 게  아니라?  시야도  좋은듯함,, 정확하게  어디다  넣어주고,, 들어가는  패스인지  알듯한,, 그런 강력한 힘 있는  측면  패스를  찔러 주는데? 와,, 볼 때마다   설렘,, 이  친구? 좀  국가대표에서 봤으면  좋겠음,,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