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토트넘 내한공연에 대한 K리그 자존심을 말해 주는군,, 솔직히 쪼팔리는 이벤트죠 ㅋㅋ

솔직히 한국 축구가  90년대  K리그 변방 축구도  아니고요,, 한국도 월드컵 진짜  나가는 나름 인지도 저는 아시아 국가입니다,, 실력을  떠나서  충분히 한국도 이제는 국제대회에서 경험을 많이 먹고 다니고 있기에,, 꼬래 닭트넘  주제에? 크훔,, 명문구단 인척 하는  그런 팀과  이런 K리그 일정이 진행이 되는 한여름 땡볕 시기 때,,  닭을 위해서 이벤트를 연다는 것은? 한국 K리그 축구에 자존심을 돈에 팔아먹은 꼴이죠,, 좀 챙피한 일이죠,, ㅋㅋ


이승우가 맞는 말 한것임,, K리그 연맹은 자존심도 없나 봐요 ㅋㅋ  저런 경기를 해보면 선수들 경험치가 생긴다? 전혀 안 생깁니다,, 닭트넘 선수들이  대충 설렁설렁  놀러 돈 벌려고  온 거지,, 최선을  다하려고 온 게  아닙니다,,  재들은 어차피 세비야랑  의미를 두고 거기에 스파링으로  컨디션 조절 차원에서,, 한국 K리그 올스타가  상대하는 건데,, 이게  좀 거시기 하죠,,


A매치 브레이크 기간에 열리면 이해라도 하죠,, 나는 그래서? 이번 주에 A매치 기간인 줄 알았음,, ㅋㅋ 그런데 리그는 진행 중임,, 선수들은 힘들죠,, 솔직히 한국 K리그 축구 끝나고? 영국 프리미어에 겨울에  이벤트 데러 가서,, 우리는 말이야! 한국에 최고에 K리그 팀이야,, 올해 우승팀인데,, 맨유 나와봐! 우리랑  한번 붙자? 이런 꼴이죠,, ㅋㅋ 리그가 진행 중인데,, 거기서  내한공연에 참여한다는 것은  창피한 수준이죠,, 어디 동남아 축구 인프라도 아니고,,


K리그 나름 그래도 역사가 깊은 리그죠,, 이제는 맨유랑 붙어도 이깁니다,, 단? 맨유가 한국에 원정을 온다는 조건하에  한국이 잡습니다,, ㅋㅋ 이 정도가 레벨이 K리그예요,, 어차피 이벤트니깐 맨유가 최선을 다할 거냐고요? 아니거든요,, 그리고 아시아 원정길이라서,, 시차 적응 100% 실패에,, 한여름이면 축구하기 힘들거든요,, 이런 조건에서는 K리그가 EPL 팀들 씹어서 먹습니다,, ㅋㅋ


물론 선수들은 네임밸류 있는 팀과 친선경기를 하면 추억이 되니깐,, 좋아하는 선수들도 많겠지만,, 이런  매치에서는 선수들 능력치 경험은 전혀 무쓸모예요,, 그래서  과거에 화난 K리그 한 선수가,, EPL 슈퍼스타 다리몽둥이를  부러뜰리려고? 맘먹고 태클을  강하게  했죠,, 결국 그 선수는 EPL에 진출합니다,, ㅋㅋ


올해는 월드컵도 있지,,  아시아 컵대회도 있지,, 리그는  일정 힘들게 돌리지,, 각종 대회가 많아,, 선수들도 이럴 때 몸 조심해야 됨,, 그냥 세비야랑 1차전/2차전  붙게 하는 게,,  더 재미가 있을 건데,, 굳이 K리그 꼽사리 꼭 껴야 하는 건가? 과거에 90년대도 아니고,, 우리가 거지 국가야? 구걸하면서 까지,, 저런 내한공연 매치를 성사를 시켜야 하는 건가?,, 그런 거죠,,


K리그 일정에 여유가 있다면? 선수도 즐기고,, 서로 좋은 건데,, 지금 한국 날씨 좆나게 덥고,, 선수들 90분 종료하면? 그라운드에서 모두 누워버리죠,, 탈진,, 리그에서 실력 대비 욕은 먹지만,, 나름 K리그 선수들이? 그래도 더운 날씨에 고생은 참 많죠,,  


닭트넘이야 우리가 돈 주면 모셔오지,, 경기수당 배분받겠지,, 이벤트에 대한 돈을 벌어 가니깐,, 한게임 생색 낸듯하면서 참여해 주는 거죠,, 물론 손흥민이라는 슈퍼스타에  힘이기도  한데,, 과거에도  닭트넘 이영표 있을 때도 친선전 하러 왔지만,, 우리가 보고 싶은 것은 그건데? 강팀 vs 강팀이  한국에서 수준 높은 경기를 해주는거, 그거 보고 싶은데요 ㅋㅋ 

 

올드하게,, 굳이 K리그 선수 꼭 집어넣어야 하는 건가? 크훔,, 요즘은 이런거 전혀 신선하지가 않음,,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