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식/프로토 엑셀배당폼,, 나의 모든걸 쏟아 부어서 배열을 만듬? 명작의 냄새가 스멜!




최근 엑셀배당폼  관련 글을 한 10개 정도 제가 작정한 거 같죠? 그거 모두 비공개로 숨겼어요,,ㅋㅋ 너무 내가 정신없어서,, 크훔,,  처음에는 배당 통계표를 이렇게 만들 생각은 없었어요,, 그냥저냥  남들도 배당 통계 수치를 가지고 많이들 승부식에 참고하시기에,, 

 

나도 하나 정도는 배당 통계표를 만들어서  보면 좋을 거 같다?라는 기본적인 생각을 가지게  된 거죠,, 그리고 8월부터 해외축구 시작이 되면요? 주말 축구만 거의 승부식/핸디캡/언더오버,,  합치면 대략 300경기가 넘겠죠,,


사커밸류 역시 해외축구 시작하면 만지작 거려야 하는데요?  WOw 벌써부터  토가 나옴,, 데이터 관리하는 것이 한두 개가 아니라서,, 기존보다는 아무리 작업률을 낮추었지만,, 여전히 손이 많이 가고는 있기에,, 솔직히 피로하고 불편합니다,, 요즘은 모든게 귀찮아지고 있는중임,,ㅋㅋ


그런 반면,, 배당관리는  그에 비하면 쉬운 거죠,, 승무패 구매율 통계도 단순하기에 비슷하고요,, 기존에는 이미지 배당패턴 그리고 구매율 이미지 패턴을  많이 중시했더랬죠,, 과거에는 그런 패턴 그림놀이로 재미를 좀 봤거든요,, 지금은 점점 경기수가 계속 늘어다면서,, 요즘은 [단폴] 경기도 축구에서 모두 넣어주더군요,, 이러면? 생산적인/현실적인/부업정도는 할 수 있는 포맷을 그리고,, 조금씩 저도 금액을 올려서 솔솔한 시도를 하려고 구상 중입니다,,


보통은  만원을  1주 또는 2주로 나눠서  승무패 4조합,, 또는 2조합,, 그리고 그 외 짤짤이 몇 개,, 이런 식으로 분할해서  만원을  알차게,,거의 1~2주로  사용하는 편입니다,, 가끔 블로그 후원이 들어오면 그걸로 충당하고요,, 무튼 점점 엑셀 데이터 자료가 체계적으로 매듭을 엮고 있는 거 같아요,, 긍정적인 신호죠,, 현재 그런 데이터들이 방향성들이 하나하나 연결이 되는 거 같아요,, 


최근에 2022년 35회차를  통으로 배당통계 캡처해서 한번 올려볼려고 시도했는데요? 손가락 아프고,, 중도에 하다가 끊었음,, 실전에서는  블로그에 그런식으로 공유하기는 불가능함(인기리그 선정해서 몇개 올릴거 같음)  나중에 유튜브 방송하게 된다면,, 방송 컨텐츠로는 보여줄것이 저도 좀 많을거 같네요,,  언제할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크훔,,

 

무튼,, 주말 38회차죠? 축구승무패 14경기는 제가 [배당통계표]을 캡쳐해서  올릴것임,, 그리고 k리그 / j리그  / 미국리그 /  k리그2 모두 캡쳐해서 올릴께요,, ( 네이버블로그에 올릴거에요) 구매율 통계표는 ? 좀 더 고민을 해보고요,, 구매율은 아직은 시기상조인듯,, 그외는 실전에서 어느정도 소액으로?  먼저 테스트 차원에서 좀 시도를 해보고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