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3번째글] 축무패 제외수 제거는? 나의 자체분석임 ㅋㅋ


구글 블로그에서 한때 사커밸류 + 포어벳 확률표를 몇달 같이 올리면서 축구승무패 회차때  매번 올렸음,,  그리고 그때도 서로 1개 틀리나,,2개 틀리나,, 누가 더 틀렸나,, 경쟁하고,, 그리고 서로 확률값이 다르면? 그 경기는 3마킹이다,,, 라고도 시도해 봄,, 그러나 결국 틀림,, 

 

해외 대다수 확률예상도 비슷함,, 높은순으로 2마킹화  해도,, 어쩌다 한번 다 맞출수는 있지만,, 양대리그가 들어가는 축구승무패에서  2개리그를 모두 맞춘 경우는 찾기도 어려움,, 꼭 어디서가,, 어느 리그에선가 꼭 틀리는 경기가 나옴,, 나도 사커밸류 자체적으로 2마킹화해도,, 동일함,, 안됨,, 아무리 만들려고 해도,, 14경기 2마킹화 했을시,, 확률%표를 적용해도,, 안됨,, 꼭 1개라도 어디서 틀림,, 어쩌다 가끔 다 맞추고,, ㅋㅋ


그래서 최근에 평준화 시켜서 3마킹화 하고,, 그것을 조합기에서 돌려보자? 라는  발상을 결국 하게  된것임,, 사실 나는 아직도 2마킹이 좋음,, 조합기도  3마킹이 들어가면,, 거기서 조합에 난제로  1등이 종종 날라감,, 3마킹이 많을수록 그런 단점이 생김,,


18회차 세리에,, 포어벳  2마킹을 모두 적용해도,, 결국,, 베로나,삼프도리아 경기에서 틀림,, 아무리 승률 연산을 날고 긴다는 업체들도,, 안됨,, 포어벳만 그러냐? 다른곳 다 체크해도 다 틀림,, 거기서 거기임,, 어쩌다 1개 리그 모두 맞출수는 있음,, 그런데 2개 리그를 동시에 다 맞다? 안됨,, ㅋ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축구승무패 19회차부터 고정수/제외수를  매회차  발표할것임,, 고정수는 나의 자체분석을 이용해서 좋은것을 찾는거고,, 제외수는? 아무리 2마킹을 해봐도,, 연산을 해봐도,, 구멍이 생김,, 그래서? 시부레 내가 한다,, 자체분석,, 50% 비중으로 동등하게 나의 생각을 입히는것임,, 그동안은  데이터 승률과 수치 계산으로만  어떻게 하던 높은 승률에 정확도 있는,,그런것을 만들고 싶었음,, 안됨,, 안됨,,


결국 인간의 감성도  도박판에서는 중요하다는거,, 그게 가장 뛰어난 변수인거 같음,, 어차피  요즘 내가 1번~14번까지  자체분석을 좀 더 많이하고 있는중임,, 기존에는 가볍게 프리뷰 작성하고 그냥 그냥저냥 끝내고,, 엑셀에 의존하는 방식을 구현하고자 몰두했지만,, 실패죠,,


그래서 자체분석 50% + 평준화1X2 50% = 100% 비중으로 커버한다냥,,  데이터 승률에 한계,, 인간의 감성은 아직은 필요하다,, 그래서 나의 자체분석 1번~14번까지 2마킹을 입히는것임,, 몇개는 평준화 승률로,, 조정이 되고,, 그외는 거의 내가 분석한거라 보시면 됨,, ㅋㅋ엑셀로 구현을 별의별짓 해봐도,, 1~2개 평균적으로 어디서는 꼭 틀림,, 요즘은 4개정도 틀리는건 기본이죠,, 그나마 평준화는 26% 3마킹처리 한다는  개념이라서,,  다 맞는 그림이 나올뿐임,,


승무패 산출된 승률에? 조미료를 뭔가를  가미해야  됨,, 현재는 그것을 나의 자체분석으로 정했음,, 아직은 그 조미료 소스를 찾지 못했기에,, 내 감성을 입히는것임,,  분명 있기는 있을껀데?  승/무/패  1경기에 집중하면서 산출된 뭔가 승률에 보완점을 커버할수 있는,, 변수%을 어는 구간에 올려주면 되는지? 그런 방법이 있을것임,, 현재는 내가 찾지 못했을뿐임,, 하지만 마냥 기달리수는 없고? 일단은 이렇게 시작하기로,, 인간의 감성 + 엑셀 평준화 승률 = 합작품? 음냐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