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사건중 만취해서 전혀 기억이 안나요? 솔직히 구라지!

나는 지금 술을 끊었는데,, 과거에 술을 좋아했음? 술을 좋아한 이유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대화를 장시간 하면서 거기서 느끼는 기분이 좋았음,, 그럼 자연스럽게 술을 많이 마시게 됨,, 보통 이럴때는 기분이 좋기에 크게 취하지 않음,, 


술에 만취가 될정도가 되는  환경적인 요소가 꼭 존재함? 가령 그날 빈속으로 술을 먼저 먹는다던지,, 술을 여러가지로 바꾸어서 먹는다던지,, 그러면 순간 적은량에 술을 마셔도 쉽게 취하고 생각외로 필름이  빨리 끊김,,  그러나 기억은 납니다? 알다시피 완전 무결점 기억이 안나요? 가 아니라,, 상황별 중간 중간 끊어지던 영상과 사진처럼 머릿속에서 파노라마처럼 지나감,,


자기가 중도에 했던 행동과 행위들중에서 일부가 반드시 기억남,, 이것은 의학적으로도 분석이 될건데,, 인간의 뇌는 엄청난 저장고임,, 모든것이 기억이 안납니다? 라고 할수가 없음,, 시간이 1일,, 2일,, 지나면 지날수록 자신이 순간 기억이 안났던 상황들이,,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장면들이 계속  떠 오름,,  그러나 범죄 사건 연류에서? 대다수는 끝까지  만취해서 기억이 안납니다? 라고 진술을 하게 됨,,


이것은 머냐면? 중간 중간에 기억이  나는 부분들을  언급하는 순간? 좆돼거든,, 자기에게 모든것이 불리해짐,,스토리는 연계 안되고,, 중간 중간에 자신이  떠 오른 기억들에 장면들을 말하면,, 자신에게 불리한 정황만 나오기 때문에,, 끝까지 만취해서 기억이 안납니다? 라고 말할것임,, 그것이 사람에 이중성이지,,


술을 마시면 만취가 되는 가장 흔한요소는? 빠른 시간에 많은량에 술을 먹으면,, 그날 컨디션에 다르지만 만취가 될 가능성이 높음,, 기억이 안나는  상황까지 연출이 되기도 함,,  나도 만취 경험을  많이했는데?  한번도 기억이 안난적은 없었음,, 전체적인 스토리 상황은 기억이 안나는건 맞음!  그러나 그중간 중간에  여러가지 행동과 행위를 할때? 몇개는  이미지 사진맹키로,, 머릿속에서 떠  오름,, 나같은 경우 만취에 몇가지  사례가  있는데? 경험적으로 말을  해보면,,


1/



A : 무패공략씨,, 그런 사람으로 안보였는데,, 취하니깐 은근슬쩍 저를  만지시더라구요,, 저는  무패공략씨를 알아서 원래 그런 사람인걸 아니라는걸 알기에 그냥 웃고 넘어갔어요,, 그날 많이 취하셨나 봐요?,,


무패공략:  그날 취한거 맞아요,, 기억이 안나요,, 정말 제가 그랬어요? 저 원래 그런 행동 안하는데,, 죄송해요,, 


그러나?  순간 순간에  기억이  났음,, 내가 여자를  앉아서 살짝 살짝 터치하면서 만지는  상황이 기억이 났음,, 그것이 성적으로 노골적으로  만지는것이 아니고,, 친구들 등 터치하면서,, 그런 버릇들이  성별이 다른 여자동료에게  행했다는것이 살짝 부끄러웠음? 기억이 나니깐 조금 쪼팔렸음,, 그리고 중간 중간에 내가 취했던  장면과,, 영상들이 부분적으로 기억이 나기도 했고,,



2/


A : 야,, 무패공략아,, 오늘  제대다,, 시부레 오늘  우리동기들  모두 술마시고 죽어보자,, 맘껏 마시자,, 야호,, 사회가 우리를 기달린다,, 좆나게  마시자,,  마셔,, 마셔,, (이렇게,, 낮부터 제대하고 소주을  마셨음,, )


무패공략: 제대하고,,, 집으로  간것이  아니라,, 친척들  인사하러  다님,, 술에 취하니깐,, 약간  반대적으로 행위를 한거 같음,,, 집에서는 걱정하겠죠,, 공략이 제대했다는데 연락은  없고,, 알고보니 친척집에  가서,, 사촌들과 먼저 술파티를 하고 만취가 된것임,, 이날  오바이트도 많이하고,, 전혀 기억이 안남,, 


그러나 정말 기억이 안난걸까? 그 다음날 기억이 하나 하나 떠 오름,, 내가 술마시게 된 부분적인 동기들,, 친척집에  들러서  사촌들과 술 마신거,, 그리고 그런 과정속에서  약간 오버하면서 더 술에 취한 장면들,,  그리고  집에  어떻게 왔는지 모르지만? 누군가에게 엎혀서 들어가는 장면들이 순간 순간 기억이 났음,, 계속 술이 깨면 깰수록,, 스토리 전체적인 장면은 안 떠올라도,, 순간 순간 만취가 되었던 상황속에  일부분에 장면들이 기억이 나는거지,,



3/


A:  무패공략아? 오늘  이 형님들이  널 유흥업소에 데려갈꺼야,, 거기서 신나게  놀아보자,, 내가 오늘  100만원  쏠꺼야,, 2차까지  가는거야,, 옷 이쁘게 입고 나와라,,


무패공략:  그냥  형님들,, 우리끼리  호프집 가서 마시고 들어가죠,, 유흥업소까지  가서 마시는건 돈도 아깝고,, 그런데 가서 머하러 마셔요? 저는 그런데 안갑니다,, 그럼 저는 빠질래요,,


A: 무슨 소리야,, 너 오늘 내가 유흥업소 데려간다,, 반드시 나와라,, 기달린다,, (집까지찾아옴 결국 유흥업소까지 갔음)

 

무패공략:  (방석집에 도착함) 일단 방에  들어가니깐,, 3명에  여자와,,작은 술상으로 셋팅된 3개가 들어옴,, 각 테이블에 기본양주와 맥주에 세팅,, 그리고 옆에 여자들이 앉아있는,,  방분위기는 노래방 하나 켜져있고,, 음침하고 어둡고,, 기분이 더려운상태,,  그냥 술만 마셨음,, 2차는 기본으로 내가 거부했고,,  

 

그리고  이후? 기억이 안남,, 어떻게 해서  밖에 나가서,, 진행이 되었는지,, 그리고 왜 내가 길 바닥에  대자로 누워있고,, 그날 비까지  쏟아지면서,, 영화 "쇼생크탈출"에  한장면처럼  카메라  앵글이 하늘을 올려다 보니깐,, 비가 아우라처럼 쏟아지는 그런 씬,, 내가 누워서 보는것임,, 그리고 누가 날 깨워? 알고보니,, 소방대원 아저씨가 누군가  길가에 쓰러져서 누워있다,, 제보를  받고  온것임,, 


날 터치하고 깨우는 순간? 모든것이 바로 1초만에 짐작이 가고,, 좆나 쪼팔렸고,, 바로,, 벌떡 일어나서,, 죄송해요,,말하고,, 괞찮아요,, 바로 집으로 달려갔음,, 그날 존나 쪼팔렸음,, 일생을살면서 술마시고,, 길바닥에서 대자로 누웠다가,, 소방대원 아저씨가 와서 깨운거,, 엄청 부끄러웠음,, 

 

그러나 술마시고 기억이 안남? 전체적인 스토리는 기억이 아남,, 그러나 부분적으로  기억이 나기 시작함,, 내가 방석집에 가게된  동기들,, 가서 상황들,, 초반 분위기,, 2차 거부하고 나는 나가는 씬,, 주변에서 아가씨들이,, 소리치면서 환호하면서 우리집으로 와요,, 총각들 우리집으로  와요,, 서로 호객행위하는  옷벗고  걸어다니는 아가씨들이 달려와서 붙뜰고,,,,그런 장면들이 떠 오름,, 그러나 모든것이  부분적으로 컷,,컷으로 떠 오르기에,, 정확한 상황은 모름,,

 

그리고 그날 우리가,, 만취하고,,방석집에서 나와서 3명이,,  커피자판기에서 커피를 뽑고,, 커피가 안나오자,, 갑자기,, 커피자판기를,, 주먹으로 후려쳐서 갈김,,  자판기와 싸우는것임,,  그럼 서로 말리고,, 또 자판기랑 싸우고,, 말리고,, 그러면서 술에 취해서 노는 장면들도 떠 오름,,  지나가던,, 아가씨들  몇마디도 기억남 ? 저기 3명 건들지마,, 건들지마,, 저중에 한명이 거물이야,,함부로 건들면 안돼,, 그냥 지켜만 봐,, 그런 장면들,,


그리고,, 왜 내가 3명중에서 혼자서 길바닥에 대자로 누워서 자게 된 이유는 ? 안 떠 오름,, 그리고 왜 나는 혼자서 길바닥에서 자고 있는가?그런 이유에  대해서 기억은 안남,, 그러나 그날 강한 행동을 했던,, 내몸이 거부 반응을 했거나,, 뭔가 특별한 상황들은 부분적으로 기억이 남,, 



이런 나의 경험의  만취 상황을   여러가지 상황에서 인생을 살면서 느꼈는데? 술 마시고 기억이 안나요? 어떤 기억이 안나는지,, 그것을 말해야 하는데,,  범죄사건은  어떤 사건에 명확하지 않는 이야기를 잘못 꺼내면? 자기가 손해라는것을  알것임,, 그래서 전혀 기억이  안납니다,, 죄송해요,,  그날따라 너무 취해서  만취해서  기억이  안나요? 라고,, 말하는거지,, 실상은  필림 중간 중간에  핵심적인,, 또는 어떤 돌발적인 행동들,, 행위들,, 그중에 일부는 떠 오르게 되어있음,,



왜냐면? 인간의  몸은  매우 신비로운 힘을 가졌어,, 특히,, 눈과,, 뇌는 엄청난 사진기 및  영상녹화  기능이  탑재가  되어 있고,,  뇌는  이미지 영상 데이터베이스를 저장하는 공간임,, 스토리에 전개과정은  기억이 안나는건  사실임,,허나?  사람을 죽였거나? 중간에 누구를 팬다던지? 맞았다던지? 좋은행위? 나쁜행위? 기분역겨운 행위? 등등에  부분적인 영상과 사진이 순간에 몇초씩 기억이 나게 되어 있음,, 그 부분을 진술시  말하면? 자기가 불리해지거든,, 그래서 범죄사건에  만취해서  발생된 사건들  진술시? 모든 사람들이  짠듯이,, 하나같이 끝까지  지키는것은? 바로,, 만취해서  그날  기억이 안납니다,, 죄송합니다,, 판사님,, 정말  취해서 기억이 안납니다,,  죄송해요,, 흑흑흑,,


?? : 오케이 칼바도스,,  그날 술에 만취가 되었는데,, 그것이 정상이지,, 허허허,, 어쩌겠어,, 초범이지?  우발적 동기구,, 반성은 많이 하고 있군,, 반성문도 10장쓴거 같고,, 나이도 젊고,, 부유한 가정이군,,  판결은,, 탕탕탕,, x년에 집행유,, 탕탕탕,, 음냐냐냐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