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2022 해외축구 새시즌에 유튜브도 시작할 예정임?


유튜브 채널은 제가 2019년 9월 12일 채널을 만들기만 했음,, 현재 동영상은 0개,, 구독자수는 현재 60명정도,, 블로그를 통해서 일단 주식으로 치면? 미래옵션 구독자들임,, 유튜브를 본격적으로 라이브 방송도 하고,, 말로 방송하는 동영상은 아마? 2년후쯤 ㅋㅋ 예정임,,


그럼 올해는 ? 2021/2022 해외축구 시즌이 시작한후? 약 한달쯤 지나서,, 사진영상을 올릴것임? 영상에 주 내용은? 기존처럼 축구승무패 평준화1X2 승률표 사진 한장만 올릴것임,, ㅋㅋ 영상 올리는데 1초도 안걸리듯함,, 설명도 없음,,  대신 블로그 주소는 적어 놓겠죠,, 링크도 걸어두고,,


즉 유튜브를 블로그 포스트 알림용으로 만들것임?? 내가 무슨 프로토/축구승무패 관련해서 중요한 내용을 올리는 표를 유튜브에 같이올림,, 그럼 유튜브 구독자분들은 먼저 알림이 가기에,, 아무래도 조금은 편리할수도,,물론 기달릴정도에 자료는 아니기에 ㅋㅋ 나중에는 기다릴정도에 자료가 되도록 만들어가겠죠? 그것이 될지는 현재는 망상단계지만,,

 

구글 블로그에 글을 작성하면? 언제 올렸는지 알림이 안가기에,,  유튜브 구독자들은 그것이  장점이자 혜택임,, ㅋㅋ 무슨 혜택이 이래? 크흠,, 그리고 장문에 설명글이나 그에 코멘트 관련글은 지금처럼 자유롭게 블로그에서 공장형 글로 싸지르고 혼자 놀고 있을것임,, 

 

일단? 유튜브 시작한다고 말은 했으니깐,, 하기는 하는데,, 일단은 저런식이 될것임,, 사실 아직도 나는 그냥 블로그가 재미있음,, 이유는 그게다임,, 블로그가 편하고,, 자유롭고,, 구속도 안받고,,  그러나 대세는 요즘 유튜브니깐?,,조금씩 유튜브에서 영역을 넓혀서 가기는 할것임,,일단은 유튜브 시작 일정은 그렇다는거,, 유튜브 주소는 구글 검색창에서 "무패공략" 치시면 뜸,,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