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9번째글] 근데 사이트 링크 교환이 머지? 새벽에 맨시티 축구 보고 있는데,,

네이버 메일 알람이 왔길래,, 들어가 보니? 스포츠 사이트 링크 교환? 무슨 제안을 3줄정도로 간단하게 보내 왔음,, 사이트 주소는 알고 있던 그런 스포츠 통계 사이트중 하나,, 딱히 뭔 내용도 없이,, 저리 보내는건 머지? 그것도 새벽에 ,,??  그래서 그냥 스팸메일로 등록해 버림,,ㅋㅋ  

 

근데 내 메일 주소를 어떻게 안거지?  네이버 블로그는 내가 활동을 안하고 있구,, 구글 블로그는? 내가 엑셀파일에 관련해서만 문의 하는쪽으로 오픈한 상태인데,,  사이트 링크 교환이라는것이? 내 블로그에 글을 써서 올려 달라는건가? 머지,, 그리고 여기 구글 블로그는? 방문자수도 적은데,, 여기 사이트 링크를 올려서 딱히 홍보 이득도 없을껀데,,  


좀 내게 도움이 될만한  제안이면 사이트에 글 올려주는것이 머가 어렵겠어,, 불법적인 사이트 제안이 아니라면,,  그리고 ㅋㅋ 나는  블로그 몸값이 저품질이라서? 추천글 맨 상단에 한두어달 고정으로 올려줄수도 있는데? 그런걸 원하시는건가,,??  맨시티 축구 아게로 PK 삽질부터 분위기 묘했는데,, 갑툭,,이상한 메일까지 오고,,  그와중에 1-1 먹혔네,,아게로 아후~,, PK를 고따구로차냐고,,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