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토15회차] 인생한방 프로젝트 1억도전!

 



프로토 알고리즘에서  슈투승/애스턴 승 좋다고 해서,,  첫 경기는  항상 틀리고 시작한지라,,  일반승으로 시작했어요,, 원래는 대구 무승부를 넣으려고 하다가? 욕심 죽이고,, 알고리즘 조언을 따랐음 ^^;;

 

아스널은 기본적분석으로 저도 아스널이 좋아 보임,, 저배당이다 보니깐 핸디 승으로 선택했어요,,  애스턴은 왓포드에 저항이 있을 것이고,, 애스턴도 요즘 실점을 당하는 편이라,,  핸디 무로 적당히 찍음 ^^;; 

 


 

브라이턴 무승부는 기본적분석으로 저는 무승부 예상을 하기에,, 무를 선택함,,  오사수나는 AT마드리드  샌드위치 일정이라서,, 요즘 꼬마팀 밸류도 떨어지고,,  과감하게 오사수나 승을 찍은 거죠,,  그리고? 유럽 대항전 샌드위치 중요 일정에 들어간 네임밸류 팀들은 주력에서 패스하고,, 로또 폴더로 그냥 조져 보는 거죠 크흠,,

 

 

AS로마는 지난주 부러졌기에,, 이길 것으로 들이미는 거죠,, 보통 이럴 때 로마가 뜬금없이 핸디 승을 잘 만들더군요,, 울산 호랑이는 기본적 분석으로  무/패로  생각했꼬요,, 과감하게 김천 상무에 역 배승을 골랐어요,, 상무에 감독잉 K리그에서는 씹 명장이고,, 군바리들 라인업이 나쁘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기에,, 이빨 빠진 호랑이,, 한번  잡아  봅시다,, 어흥,,

 

 

리즈도  역시 녹녹한 팀이 아니기에,, 맹유가 원정에서는 상당하게 고전할 거예요,, 원정에서  워낙 강한 맹유이기에,, 무패에서 그림을  그리는데요,, 저는  인생한방 프로젝트이기에,, 과감하게 무승부를 찍은 거죠,, ^^;;

 

 

발렌시아는 홈극강팀입니다,, 강팀이 아니면 발렌시아 홈에서 잡는 것은 포기하세요! 그것이 발렌시아 형님들입니다,, 바셀로나?  강팀 아니잖아요 ㅋㅋ 이제는  중 약팀이죠,, 더구나 유럽 대항전 첫 경기 나폴리에게 털렸잖아요,, 정신없죠,, 이 기회를 발렌시아  해낼 거  같습니다,, 그러나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고 했으니,, 무승부로 적당히  선택한 거예요,,

 

AS 모나고,, 지난주 홈에서 부러졌잖아요,, 그럼 다음 경기  저는 보통 이긴다 접근하고 들어갑니다,, 저도 사실 홈에서 모나코가 이길 줄 알았어요,, 한골도 못 넣을 줄 몰랐죠,, 홈인데,, 모나코인데,, 크흠,, 고래서,, 다시,, 원정이기에  핸디 무를 선택합니다,, 보르도가  도깨비 약팀이죠,, 실점율은 높은데,, 뜬끔없이 황의조가 잘하잖아요 ^^ 의조 화이팅!,, 그래서 져도 박빙으로 똥주르 핸디무 기대하겠습니다,, 인생한방 프로젝트 10 폴더 한번  도전하겠습니다,, 틀리면 다 틀리던가,, 아니면 맞던가,,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