묀헨글라드바흐?? 아,,, 패턴에 당했네요 ㅋㅋ

 

묀글 원정 축무패 회차때 현재? 5연속 무승부중이라서,, 저는 이거 승/패로 쪼갰는데요,, 이게 6연속 무승부가 뜨는군요,,ㅋㅋ;;  나름 회심에 2마킹중 하나였는데,, 

 

아르미니 승무로 가면 되는 통계인데,, 원체 묀글 원정 5연속 무승부? 이 부분에서,, 과거에 분데스리가 역대통계를 추적해서,, 공략한다고 한것이,, 전략적인 마킹 실패네요,, ^^;;  

 

사실 아르미니 역배구매율 노린거고요,, 단지? 분데스리가 연속무 역대 통계 흐름이,,무승부이후 7정 2역,, 묀글에 정배률을 방어한건데,, 이것이,, 6연속 무승부가 떴군요,, 새벽에 일어나서,, 혹시나 하는 기대로,, 결과 확인해 보니,, 역시나였군요,, 크흠,,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