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구글블로그 애드센스 신청시? pin코드 탈락한 이유가, 혹시 주소에 띄어쓰기 문제??


애드센스 지급메뉴 설정창에? 결제정보  들어가면,, 주소 입력하는 창이 있어요,, 거기서  주소를  입력 하는데요,, 문제는  개별입력하는 주소1/주소2 칸에  주소가? 기존에 앞에 무슨시 무슨동이랑 바로 붙어 버립니다,, 왜 그렇지?? 이거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나는 왜? pin코드 우편물을 못 받았을까?  많은 생각을 했음,, 처음에는 단순한 코로나 시즌이라서 늦게 오겠지 기달렸음,,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 기간에 잘 받았기에,, 코로나 문제가 있는것은 아님,,


그럼 나에 문제이며,,그  문제는  주소밖에 없겠죠,, 처음에 우편번호 주소가  잘못 되었어요,, 왜냐면? 내가 처음에 애드센스 가입시 입력한 주소입력 그 시점에서는,, 그 우편번호가 맞았음,, 그런데  어느순간에?  지역우편  번호가 새로 바뀌어 있었음,, 운빨 쓰레기급,,ㅋㅋ


그래서 우편번호를  재수정해서,, 보냈지만, 역시  깜깜 무소식,, 그리고 처음에 구주소로  적어서,, 이번이는 [대로번 주소명]을 표기해서 보냈지만,, 역시 우편물은 집에 도착하지도 않음,,^^;;


 

 

저는 이제 pin코드 새로 신청하는 횟수 3회를 넘겼기에,, 아무것도 할수가  없는 상태죠,, 알다시피,, 구글은 고객센터가 없습니다,, 있어도? 우리같은 핫빠리는 상대를 안해줍니다,, ㅋㅋ

 

형식적인 [의견보내기]  기능이 있지만? 말 그대로 형식적으로 ,, 아무런 소식도 받을수가 없고요,, 답변도 안날라 옵니다,, 기계식 컴퓨터 프로래밍에 의한 ,, 컴퓨터가  형식적인 로직에 의한 안내문정도 발송만 될뿐,, 너는 기회 찬스를 모두 사용했다,, 개소리 답변만 날라오지요,, 

 

그림에 보시면? 주소는  문제가  없습니다,,  결제정보 창에서도? 미리보기 하면 저런식으로 보여줍니다,, 그러나? 우편물은 오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좀 이상해서? 저 화면에 주소를 복사해서,, 메모장에  붙여넣기를 해봤어요??

"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연수동 무슨대로855번길 76무슨아파트,1002호무패공략31455 "


보이시죠? "연수구 연수동" 이렇게 공백이 들어가야 하는데,, 주소가 붙어버립니다,, 그리고  대로명 주소 숫자죠,, "76무슨아파트",, 이렇게 붙죠,, 그리고  "1002호무패공략31455" 다 붙어 버립니다,,  주소 사이에 공백이 안들어가요,, ㅋㅋ;;; 이게 머야,,  프로그램머 머리통 찍어 버리고 싶네요,, 구글은 프로그램머 좆나 멍청한거 같아요,,


세상에 저런 집주소가 어딨어요? 물론 센스있는 우체부 아저씨들은 배달을  해주겠지요,, 그런데? 구글에서 우편물 자체를 발송 안해주면,, 받을수가 없는거죠,, 제 생각에는 구글이 우편물을 처음부터 발송도 안한거 같습니다,,

 

이런거죠?  무패공략 니 집주소 이상해,, 그러니 넌 안보내? 그런거죠,, ^^;; 자기들 프로그램밍상 주소를  체크하겠지요,, 그런데 저런 집주소는 세상에 없거든요,,ㅋㅋ

 

제가 지금 다시 애드센스 관리자 모드 들어가서,, 집주소를 제가 직접 입력안하고,, 구글에서  집주소  입력시,, 우편번호  찾기 기능이 있어요,, 거기서 주소를 입력하면,, 그 주소가 뜹니다,, 그대로,, 그것을 입력하게 설정했어요,,


그랬지만? 역시 결제정보 메인창에 다시 확인을 해보면,, 주소가  붙어버립니다,,  그림상에,,  대한민국 (공백) 인천광역시(공백) ~ 여기까지는 정상임,, 그이후,,주소는 모두  붙어버립니다,, 공백이 없어요,,


그럼 구글에서 집주소 저런 집주소가 있는지? 프로그램상 조회를 하겠지요,, 그리고  우편물에  바코드를 입력하는거니깐,, 그런데 저런  집주소는  없다는거지요,, 저에  생각은? 저건  구글에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거기에  대한? 의견보내기를  보냈봤지만,, 답장이 올리가 없죠,, 에효,, 답답한 구글새기들,,

 

물론 집주소 면허증  복사해서 보내 달라는 집주소 인증하는 구글메일이  왔어요,, 진짜 진짜 마지막 찬스야 하면서? 그때  제가  하도  빡쳐있을때라,, ㅋㅋ "좆까,, 시발들아,, 운영이나 잘해라"  이런식으로 항명을 했지요,,  정보 적는 입력칸에 저렇게 보냄,,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