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뉴캐슬 vs 에버턴 예상라인업? 현질한 뉴캐슬 과연 ㅋㅋ

 


에버턴은 알리가  바로 나올지 모르겠지만,, 알리 수준은 전북현대에 와도 안됩니다,, 이미 씹창난 선수인데 저걸 수백억 주고 산다? 에버턴 미친거죠,, 약 먹은거죠,, 좋은 선수들도 팀 이적시 적응 못하면서,, 자기 실력 나오기도 힘든데,,  기량 떨어진 알리를 수백억 주고 산다? 노답이죠,, 무튼,, 에버턴은  핵심감독도  도망갔고,, 핵심 선수도 도망갔고,, 핵심선수는 또 부상중이고,, ㅋㅋ 그외도 자잘한 부상자들 많구,,


반면 뉴캐슬은  알짜배기 선수들 나름 영입했어요,, 번리에서 뛰던 우드를 영입해서 몇경기 뛴걸로 아는데,, 단순한 뚝배기 공격옵션이라서,, 좀 지켜봐야죠,, 어차피 중앙포지션 한뚝배기 하실래예~  전봇대형이라서,, 그것을 맞출 미들라인 선수가 필요하죠,, 문어셀비가 있지만,, 그걸로는 좀 부족하고,, 솔직히 셀비는 중거리 슈팅 때리는 얘지,, 세밀한 플레이를 하는 선수는 아니잖아요,, ㅋㅋ


그래서 문어 옆에 똘똘한 브라질 출신 젊은피 24세 브루노를 영입했어요,, 리옹에서 최근시즌  급성장중인 선수입니다,,뉴캐슬 기준으로 볼때 미해 핵심선수죠,, 이 선수에 활약으로 우드가 살아날거에요,, 그  생각을 하고  강등을 면하기 위한 전략적인 긴급한 영입이였죠,, 상당한  현질로 옵션을 걸었어요,, 

 

뉴캐슬이  올시즌 팀병신이 된것은? 팀은 솔직히 건강합니다,, 아주 터미네이터 선수들이 넘쳐나요,, 그런데? 후반전에 집중력 닭트넘급이에요,, 수비라인이 아주 씹창이  난다는거죠,, 전반전에는 잘합니다,, 선방도 잘하고요,, 투지도 좋고,, 후반전에 바로 무너집니다,, 닭트넘과죠,, ㅋㅋ 꼬~~끼요~꼭꼭,,

 

지금 상황에서  뉴캐슬에 오고 싶어하는  선수는  없죠,, 돈발로  오는거죠,, 강등을  면해야,, 계쏙 현질로 수퍼스타들을 영입해서 맨시티급이 되는거죠,, 맨시티가 첨에 좆나 허접이였잖아요,, 수년간 현질해서 인간계 최강팀으로 군림중이죠,, 크흠,, 뉴캐슬도 그것을 기대하는거죠,,

 

무튼,, 뉴캐슬에  수비 병신들을  처분하고,, 믹서기로 갈아버렸죠,, 왼쪽 수비수  타켓은,,애스턴빌라에서 온  젊은피인데요,,  유망주입니다,, 애스턴 빌라에서 중용할 선수인데,, 현재는 주전에서 밀려서 백업으로 전락했기에,, 바로 선발로 뛸수 있는 뉴캐슬로 날라온거에요,, 실력은  라드형이 인정한 선수임,, 가능성이 많다고,, 임대로 넘어왔지만,, 완전이적 조항이 걸려있기에,, 실력을  보여주면 완전이적이 가능하죠,,


센터백 번,, 장신 선수죠,, 198cm 거의 2미터 육박하는 로봇형 선수죠,, 피지컬 개쩜,, 이 선수가 브라이턴에서 나름 잘한 선수죠,, 뉴캐슬  입장에서 보면,,소휘말하는 반다이크를 영입한 효과,, 셰필드U가 강등한 이유는? 주전급 센터백 핵심이 아웃 되면서 팀이 깨진거죠,,  번 선수는 현재 뉴캐슬에서 볼때 그정도 수비에서 영향을 줄 핵심 선수입니다,, 통곡에 벽으로 군림할꺼에요,, 


오른쪽  수비수 트리피어는  토트넘/AT마드리드에서 뛴 선수죠,, 경험치 먹은 31세 노장임,, 단기적으로 써 먹고 버릴 선수죠,, 올해 목표는 강등만 면하면 되니깐,, 급한대로 그 라인업을 구성해서 현질로 영입한거고요,, 대다수  세부조항 비공개죠,, 아마  돈빨 엄청 박았을꺼에요,, 그리고 다음시즌에 영입할  실제 공격적인 실세들이 들어오는거죠,,


윌슨이 지금 부상으로 빠졌는데,, 원래 뉴캐슬이 공격에는 특별히 문제가 없었음,, 자원들도 무난했고,, 수비가 씹창이 나서 후반전에  상대팀에게 너무 쉽게?? 2점슛/3점슛을 허용하고 먹힌다는거죠,, 그러니깐 뭘 해볼수가 없음,,  그래서 빡친 구단주가 수비라인을  엎어 버린거죠,,


저정도면 강등 당하면  미친놈이죠,, ㅋㅋ,, 그래서 주중 뉴캐슬 홈경기는 제가 볼때는? 뉴캐슬이 그냥 처 바를거  같습니다,, 크흠,,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