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이승우 K리그 적응 필요가 없을듯,, 하는거 보니 똘똘하게 잘하네요 ㅋㅋ

후반전에 바로 나와서 분위기 급상승,, ^^  둘다 스쿼드가 좋으니깐 볼만했음,, 수원FC 라인업이 짱짱맨인데요,, 모드리치까지 영입하고,,  거기에 이승우까지,, ㅋㅋ 볼터치 다 좋은 애들이 4명이나 포진되어 있고,, 역습 템포 빨라서 재밌음,,좀더 손발  맞으면  수원FC 공격력  쩔겠는데요,,


페널티박스에서 이승우 다람쥐 드리블 생각외로 쉽게 잘 하던데,,  음,, 이승우는? K리그 적응은 필요가 없어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승우 PK인데,, 그걸 ㅋㅋ 심판이 안부네??  딱봐도 홍정호가 발로 밟혀서 눌렸는데,, 그걸 VAR 보고도 그냥 넘어간다고??? 저걸 PK 안주면? 도대체 뭘 줄려고 ,, 무튼 경기 자체는?  후반전에  둘다 템포가  빨라서 재밌었음,,


수원FC 팬들은 팬질할만 할듯함,, 라인업 존나 좋아욤,, 니실라모드리치,, 조금만 뛰면 K리그 적응해서 라스 - 무릴로 - 이승우- 니모드리치,, 이 4명에 4각편대,, 와우~ 볼만하겠던데요,, 두팀 개막전 경기치고는 ,, 모두 경기력이 좋았음,, 작년에는  초반에 너무 쓰레기급 경기력이였음,,

 

그리고 카메라 무밍 머야? 잘 잡네요,,  K리그도 카메라 기술도입 많이 시도한듯함,, 두번째 경기로 저는 대구-FC서울경기 시청할래요,, 인천은 담에 봐야징,, 홈경기 대구,, 홈경기 포항 경기는 안볼수가 없음,, ㅋㅋ 홈경기가 가장 재밌는 팀들이라서,,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