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도쿄 올림픽때는 말이라도 좀 하더니? 중국 올림픽때는 말도 못하네 병신들 ㅋㅋ

얼마전 도쿄올림픽때는 그래도 형식적이지만 항의라도 좀  하는거 같더니,, ㅋㅋ중국 올림픽때는 아예 말도 못 꺼냄ㅋㅋㅋㅋㅋ 나야 물론,, 도쿄올림픽도 안봤지만요,,  중국올림픽은??  더더욱  안보죠,, 저는 일본 보다도 중국이 더 싫어요,, 

 

인천에 살다보니깐요,, 중국놈들 시발,, 미세먼지,, 중국발 공장먼지,, 각종 시발 좆나 싫어,, 아직도 석탄발전소로 전기 사용하는 놈들이죠,, 전세계 패악에 나쁜놈들임,, 일본놈들도  존나 싫은데,, j팝 ,, 야동,, 만화,, 이런것은 개들이 잘 만들잖아요,, ㅋㅋ 저는 완전 배척하지는 않음,, 크흠,,

 

이상하게 중국놈들은 바뀌지가 않음,, 일본놈들은  그래도  그나마 조금 바뀐거죠,, 어느정도 수용할때는 수용하고,, 약간 그런것이 있음,, 근데 중국놈들은 ? 무대포야,, 협상도 안되고,, 오직 지들 말만 따르고 ,, 그들이 말하는 것들만  따라야 함,, 머야? 그게,, 일본놈들도 그정도는 아니거든,,


시대가 바뀌어도 몇십년이 지났는데,, 중국놈들은  안변해! 저새기들은,, 전세계에서 도움이 안되는 국가임,, 싸구려 이미지로 저가형으로 전세계 국가들이  공산품을 싼맛에 이용해주니깐,, 지들이  왕으로 알고 있어,, 중국을 키워도 너무 키웠어,,

 

유럽 그리고 미국들이,, 너무 중국에 몰빵을 했어,, 중국 멈추면,, 전세계 셧다운임,, ㅋㅋ어떻게 중국에게 몰빵을 할수가 있지,, 그러니깐 중국놈들이 지들이 무조건 무대포로 세계를 좌지우지할려고 하는데,, 저새기들은 그럴 그릇도 못됨,, 중국 역사를  살펴봐도? 그게 안된다고 ,,

 

좌 중국,, 우 일본,, 위는 북한,,  지리적으로 도움이  안되는 국가들이  삼방을  차지하고 있어,,  이와중에 한국이 경제 성장한것은 미스테리다,, 진짜 미스테리임,, 그런데 그렇게 존나게 경제를 성장 시켰더니? 정치인들이 하나같이 병신들이야,, 

 

일본에게 쓴소리도 못하고,, 중국쪽에는 아예 말도 꺼내지도 못하고,, ㅋㅋ 이게 머야? 현시대에서 재평가가 되어야 하는 대통령이 저의 기준으로는 역사를 검토해 보면? 박정희 대통령이 될거같음,, 

 

출생지 나발이고,, 독재고 나발이고,, 최소 그는? 그래도  국가를 강대하게 키우기 위해서,,  주변에 강대국들에 잡음도 개좆으로 보고,, 국가에서 말하는 기준에서는 당당하게 발언을 했지,, 작은 고추가 맵다는것을 보여주는 유일한 한국사에 대통령중 하나였음,, 부정적인 정치적인 부분도있지만,, 정치는 개좁밥이라서,, 한두가지로 평가를 하기에는 너무 복합적인 분야임,, 전체적인 부분도 봐줘야 됨,,  

 

무튼,, 결국 지금 한국사에 대통령을 열거해서 보면? 제 기준으로는 박정희 대통령 같은 리더가 필요하고 느껴짐,, 그렇게 따지면 문재인 대통령 출생은 깨끗한가,,  이명박은,, 그외도,, 조부모,, 출신들,, 거기서 거기야,, 이미 대한민국은 중국피,일본피,몽골피,북한피, 짬뽕이야,, 


단지 대한민국에 정치인이라면?  당당하게  국가적인 대사에서 불합리한 부분,, 부당한 부분에 대한 할소리는  내줘야 합니다,,  상대가 강대국이라고  빌빌 거리면? 평생 빌빌 거립니다,, 공과사를 구분해서,, 따질때는 당당하게 따지고,, 비지니스 사업을 국가적으로 할때는 또 다르게 그 부분에  대해서 협상을 해 나가면 되는거고,,


우리가  죄인국가야? 우리 백성들이 그들에 노예야? 우리가 지금 중국 식민지야? 우리가 지금 일본 식민지야? 아니면  북한 식민지야?  시발! 대한민국이라고,, 이정도  자부심 가져야죠,, 우리가 중국 눈치 봐? 일본 눈치를 봐? 북한 눈치를 봐? 미국 눈치는 좀 보지,, 크흠,,  그래도  미국은  중국/일본과 다르게 국가를 대할때는 비지니스로 줄때와 뺐을때를 적절하게 조화를 시킴,, 그리고 최소  성장하도록 도움을 준다고,, 중국놈들,, 일본놈들처럼 무조건 뺐을려고만 안한다고,,


그래서 내가 그나마 미국을 좋아하는거지,, 그렇다고 미국이  항상 옳은가? 아니라는거지,, 적정선을 지키면서,,도움을 줄때  우리가 당당하게  성장하면  되는것임,, 역사적으로 미국이 한국에 경제성장에  가장 큰 영향력을  준 국가임,,  중국?? 일본???  양쪽 사이코 병신들 국가들이,, 버티고 있는데,,  도적들이 버티고  있는데,,  말하면  입아프지,,


그런데  정치인들은  이제 중국/일본  출신들이  섞여 있다있다 보니깐,, 결국  팔은 안으로  굽는거야,, 중국을 친중하게 되고,, 일본을  친일하게 되는것임,, 자기들은 아니라고 말하지만? 정치 자체가 지금 돌아가는것이 지금은 친중임,,  정치적인 색깔에 도를 너무 넘었어!


지금 친일 청산도 못하고,, 친중  청산도 못하고,, 친북 청산도  못함,, 이미  수세기동안,, 대한민국  안에서  혈통이 섞여버렸어,, 지금은 할수도 없고,,  여당? 야당? ㅋㅋ거기에 중국/일본/미국/북한,, 4대국ㅋㅋㅋ 다 들어가 있어,, 안들어가  있는 당이 없지,, 그것이 현실이고,,


과거 청산은 이미 늦었어,, 앞으로 미래를 위해서 움직여야 하는건데,,? 지금 친일vs친중vs친북vs친미vs친러,, ㅋㅋㅋ  여기서 지금 친중임,, 그리고 친북임,, 간첩들이 대한민국에서 오히려 다 자유롭게 활동할껄여 ㅋㅋㅋ 요즘  간첩들은 pc방에서 활동하지 않나 ㅋㅋㅋ


지금 현정부는 너무 노골적으로 친중입니다,, 정치적 균형이 무너졌어요,, 항상 정치에 줄은? 줄타기를 잘해야 합니다,, 부족하지도 않게,, 넘치지도 않게,, 지금 너무 친중으로 넘쳤어요,, 문제인입니다,,  대한민국 국가에게 도움이 되는 일들은 누가 말립니까? 그런데,, 도움1도 안되는데,, 굽신 굽신,, 머하는거야? 시발,,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