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프로토 엑셀배당 홈팀명/원정팀명 2022년2월승부식15회차기준으로 수정했어요!

 

네이버블로그에서 업데이트 문서 직전회차/신규회차 초기배당까지만 입력해주는  문서하단에 보시면요 ,,그림처럼?  업데이트_팀명수정_홈원정팀 파일이 있어요,,  

 

홈팀명/원정팀명?? 베트맨에서 하두 팀명을 자주 바꾸는데요,, ^^;; 과거에 일부 수정해서,, 제가 전체 E메일로 재발송해 드렸고요,, 그 이후,, 또 다시 최근에 보이는 몇개 팀명들 수정했어요,, 필요한 분들은 다운로드 받아서,, 홈팀명/원정팀명 2022년 승부식 15회차까지  마우스로  복사해서 ,, 그대로 기존 파일에  붙여넣기 하시면 되세요,,  (어차피 15회차 이후는? 최신 팀명과 동일하기에,, 특별하지 않으면 팀명 업데이트 문서는 그대로 유지가 됩니다)

 

카디즈 -> 카디스,, 웨일즈 -> 웨일스,, 이런거 미쳐 다 수정못한거 어느정도 재차 마무리했어요,, 이런식으로 베트맨이 ㅋㅋ;; 팀명을 일부러 그런게 하는지? 요즘 팀명 어느순간에 확 바꿔 버리더군요,, 

 

잡리그는? 제가 잘 모르기에 그동안 신경을 안쓰다가,, ucl,uel,uecl  이런 유럽대항전 리그에서 들어온,, 잡리그들 몇개 팀명 과거랑,,현재랑 다른게 막 보여서?  주말에 프리그1, 에레디비 이런 팀들도 더 찾아서 같이 바꿨어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