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8회차 왕의귀환,, 그리고 주중 숭무패 UEL 7회차는 패스,, ㅋㅋ

 


 

 


 

참,, 전북현대는 2022시즌 우승 확정이죠,, 스쿼드도 수쿼드지만 ㅋㅋ 어차피 밀어주잖아요,,  나머지는 들러리죠,, K리그/J리그는 시즌 좀 지날 때까지,, 엑셀 데이터 산출이 안됨,, 몇 라운드 좀 지나야 됨,, 어차피 시즌초 엑셀 데이터는 초반에 거의 안 맞기에,, 대략 몇 경기 시청한 감각으로 맞출 수밖에 없음,,


수원FC 이승우가 있는  팀이군요,,  일단 선발은 힘들 거 같고,, 경기장 분위기는 달구겠군요 ^^;;  수원 FC가  초반에 막장으로 시작하는 전북현대,, 슬로스타터죠,, 경기력 개판인데,, 꾸역승 나옴,, 상대가 먼저 쫄아서,,  근데,, 그 쪼는 게? 너무 티가 나,, 크흠,, 수원Fc는 닭공맨이잖아요,, 라인업에 주요 선수가 군 입대해서 미들라인이 조금은 엷어질 수 있지만,, 나중에는 이승우가  채우겠지요,,  거의 무승부 같은데요,,  어차피 승무패에서는 제외된 경기죠,,


대구는?  세징야  은퇴하기 전까지는  홈 대구는  성지죠,,  그러나?? FC서울이 작년 후반기 말쯤  감독교체 이후,, 완전 180도 탈태환골 한 팀이라서,, 이 경기는 박진감 넘칠듯함,,  근데? 시즌초 코로나 2 시즌 겪으면서 느낀 점?  경기력  초반에  개판 5분전임,, 경기력은 포기하고dy,, 대구 경기는  승/무면  선방하겠죠,,  더구나 대구는 키퍼 오승훈을  영입했어요,, 고라니가 작년에 결승전에서  역귀짓한거  키퍼를 더 보강했어요,, ㅋㅋ


인천누나도  감독교체 이후  완전 팀이 달라졌죠,, 과거에는 전반기 놀다가,, 막판에는  축구하는 동정사커,, 지존이었지요,, 대충  시즌 놀다가  눈물즙좀  짜면서,, 강등 면하는 감동에 스토리  전하면서,,  계속 1부 리그  살아남는 전략이었죠,, 그런데  조감독  오면서?? 작년에  시즌초  역대급 활약을 했어요,, 오히려 후반에는  승점 많이 쌓아서 반대로 후반기에 놀았고요,, ^^;;


수원삼성은 블투이스를 영입했는데요,, 센터백 헨리 대체 자원으로 영입한 거 같은데요,, 그런데 생각 외로 주요 선수들 이탈이 많아요,, 정상빈, 권창훈, 김민우, 헨리,, 물론 정승원, 류승우 빠른 선수들 영입을 하긴 했는데,, 이 팀은 스트라이커가 없어요,, 선수가 그 역할을 못해줬죠,, 올해 새로운 용병은 어떨지?,,


인천도 이명주가 중동에서 귀환했어요,,  전성기 지났지만 인천에서는 좋은 활약을 기대가 좀 됩니다,, 저니맨 이용재도 품었어요,, 베테랑들 활약을 기대할 수가 있기에,, 조금 안정감이 생길 수도,, 용병은 작년처럼 우수하고 좋죠,, 네게바는  아쉽지만 떠났더군요,, 코로나로 늦게 합류하고 그런 거 감안하고도,, 그냥 인천이 포기한 거 같음,,  그래도 용병 3명은 이제 확실한 자리를 잡았기에,,  인천은 올해도 강등 당할일은 없습니다,,  이 정도 라인업으로 강등당하면 정신 나간 거죠,, 크흠,,  코로나 3 시즌 개막전 인천이  승리할 거  같아요,, 수원삼성이 라인업 약해졌어요,,



강원 성남은? 성남은  뮬리치료사 건재하고,, 전북에 김민혁을  품었더군요,, 성남은 수비 조직력은 좋은데,, 김민혁까지 오면,, 땡큐 아닌가! 강원은 용병 디노  스트라이커 1명 영입하고,, 3명이 나간 거 같은데요,, 마사/실라지/마티아,, 다 나갔네요,,  썩 좋은 선수들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강원 입장에서 아쉬운 선수들 아닌가요?  이건 성남 무/패면 가져가는 게임 같은데요,, 



제주 포항? 제주는  올해 우승 후보감인데요,,  저는 솔직히 작년에 제주가 우승할 줄 알았어요,, 너무 조직력이 좋은 거요,, 초반에 다른 팀들 삽 푸는데,, 혼자서 조직력이 EPL급이야 ㅋㅋ 물론 흠이 주야장천 무승부 만들어서,, 그게 흡이였죠,,  올해도 전력이 좋습니다,, 용병 교체도 있고,,  한때 제주 에이스죠?  울산에서 윤빛가람 다시 복귀했네요,,1부 리그  올라오면  다시 오기로 계약한 건가,, 친정팀이니 잘하겠죠,,  근데 오승훈을 왜 보냈을까? 그 왼 제주 전력은  좋아요,,



포항은  올해도 기업이 투자를 안 해주나?  이 팀은 전력에 핵이 선수가 아니라 감독이죠,, 김기동 감독이 있으면 그것이 곧 포항이죠,, ㅋㅋ 나머지 반쪽은 강현무고요,,  이 팀은 그냥 전술로 커버하는 팀이죠,, 투자를 좀 해주면 포항은 그냥 우승이죠,,  현실은 투자를 줄이다 보니깐,, 거의  선수를 키워서 만들죠,, ㅋㅋ;; 올해도  가난한 스쿼드네요,, 크흠,,  개인적으로 대구/포항을 좋아해요,, 인천은 내가 인천시민이니,, 늘 까면서 보는 거고요,, ^^;; 개막전 이 정도 비중이면 제주누나가 이길 거  같은데요,,



문제에 울산호랑이 ㅋㅋ;; 스쿼드 씹창 났어요,,  브루스 리 형제들 모두 독일로 런했고요,, 윤빛가람 제주로 런했고요,,  수비핵  정신지주 핵이죠,, 블투이스는 삼성으로 런했고요,, 홍철은 대구로 런했고요,, 이근호도 대구에서 계속 있고요,,   영입한 선수가 김영권,, 박주영 ㅋㅋㅋ 김영권은 블투이스 나가니깐 영입한 거 같은데,,  박주영은  홍명보 라인이죠,, 크흠,, 이걸로 올해 버틸 수 있으려나요? 딱  무승부 Feel인데요,,  무/패로  오히려 김천상무가 1라운드 파란을 만들지도,,  음냐냐냥,,

 

K리그 1/2022년/겨울 이적시장
https://namu.wiki/w/K%EB%A6%AC%EA%B7%B81/2022%EB%85%84/%EA%B2%A8%EC%9A%B8%EC%9D%B4%EC%A0%81%EC%8B%9C%EC%9E%A5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