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9번째글] 축구승무패 9회차 해외구매율 80% 흐름?

프리메라리가 해외 구매율 초반  세비야/바르셀로나  80% 이상 몰리고 있는중,, 이것은?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구,, 위에 내용은 최근에 블로그 방문한 분들은 다 알고 있을것임,, 생각외로 잘 부러지고 있다는것을!

 

물론 나는 최근 4번 모두 다 틀렸음,, 단통무를 찍으면 역배승 나오고,,정배승 나오고,, 무를 보호한 2마킹을 가도 레반테가 둘다 원정에서 역배승을 만들고 무승부도 못캠 ㅋㅋ 전에도 말했지만 유독 레반테가 원정에 오면 축무패 회차때 역배승을 최근 몇년째 잘 만들고 있음,,도움이 안되는 레반테 ㅋㅋ


축무패 9회차 역시? 세비야/바셀에 몰리고 있기에,, 둘다 들어오기는 힘들지 않을까요? 두팀 모두 챔스 마지막 2차전을 반드시 이겨야  되고,, 바셀은 다득점까지 해야 되는 상황인데,, 과거에 이런 경우 늘 리버스 역스웝으로 바셀이 올라갔죠,, 무튼 둘다 리그를 현재 준비하기도 애매하고? 챔스에 올인하기도 애매하고? 선택을 감독과 구단이 하겠지만,, 현 상황에서는  바르셀로나는  생각이 많을것임!


원래 대로는? 저는 세비야/바셀에 2마킹을 받칠 생각이였음,, 근데 K리그 원정 전북/울산/포항에 동반 승리에 데이터를 열람하고,, 그래도 전북/울산 한팀에 복수마킹은 해야 될거 같아서,, 총알을 그쪽으로 한개는 보내야됨,,  세비야냐? 바셀이냐? 현시점에서 한놈은 부러질것으로 예측됨,,


물론 사람들은 말하지요? 그럼 3팀 모두 2마킹으로 8조합 구매하면 되잖아? 그러면 이것도 받치고 싶고,, 저것도 받치고 싶고,, 그런 심리가 발동이 되기에,, 처음에 설정한 금액을 특별하지 않는다면 벗어나지 않음,, 어차피? 내가 4조합으로 가서 1개를  틀렸다고 하면 2등임,, 

 

이 설정은? 12경기를 모두 맞추고 2마킹 2경기중에서 1개를 틀릴수도 있따?라고 가정을 하는것임,, 3마킹이 아닌이상,, 총알을 늘려서 8조합으로 커버한다고 해서 다른경기를 모두 맞춘다는 장담을 못함,, 그래서 다른거 다 맞추고 내가 2마킹을 분리할때,, 세비야/바셀중 1경기는 단통으로 부러뜨릴것임,, 그게 틀려도 2등이라는 소리임,, 구지 총알을 늘릴 필요가 없다! 그게 저의 똥마인드임,, 맞출꺼면 애시당초 4조합으로도 맞추는것임,, 틀리면 8조합을 가도 틀림,, 

 

아니면? 전북/울산 둘중 한놈을 무승부도 과감하게 찍고,, 처음 그대로 세비야/바셀에 2마킹을 할수도 있음.. 이것은  막판까지 고민해서 나의 Feel 느끼는 감성으로 갈것임,, 현재는 전북/울산 or 바셀/세비야 =  2마킹을 각각 최소 1경기는 리그별 받쳐야 됨? 받치면 좋다는것임,, 음냐냐냐냐냥,,

 

이렇게 하세요? 강제성은 없음ㅋㅋ,, 나는 단지??,, 축무패 통계 데이터를 근거로 이렇게 전개가 될수도 있지 않나요? 그걸 보여준것이고,, 불특정 다수가 블로그 방문해서 저런걸 보신 여러분들에 생각은 또 다를수가 있기에,, 서로 같은 데이터를 보지만? 조합의 생각이 다르겠죠,, 자신이 느끼는 그 Feel대로 가면 되심,, 오케이?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