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0번째글] 축무패 이월2회차라서 쓰나미픽커를 사용할것임,,

분데스리가 9경기인데? 2경기 2마킹하고 나머지 모두 단통으로 맞춘다? 역시 나는 실력이 부족해,, ㅋㅋ 그래서 쓰나미픽커를 가동할것임,,크흠! 대신 조합수는 64조합~128조합 이내가 될것임,, 소액족이다 보니깐,, 최소비용 4~5줄 구매이내로 맞출려면? 그 이상의 조합수는 무리임,,

 

그리고 필터 역시,, 1등필터로 한단계 내려서 돌려야 됨,,  축구승무패 12회차 겁나 준비중인데? 아니 도대체가 심장이 안떨림,, 느낌은 참 좋은데? 왜 긴장감이 안 생기지?,, 그래서 만용을 부리기 보다는,, 축무패 냉정과 열정사이에서 약간 포커페이스를 맞출 필요가 있음,, 막말로,, 내가 12경기를 단통으로 맞추기는 좀 오버죠!

 

모든 준비는 90% 끝냈음,, 남은 10%는? 주중에 좋은꿈을 꾸면 됨,, 항상 꿈이 특이하고 신선하고 뭔가 생동감 넘치는 특별한 그런 평상시 안꾸는 꿈이 나오면,, 그 회차는 좀 기대가 되었기에,,  승무패 결과 멘탈이 너무 강하게 적응되어서 그런지,, 

 

요즘 떨림이 없음,,  득점을 하던지,, 실점을 당하던지,, 그냥 저냥 들어갔군,, 머야? 실점 당한거야,, 머야? 역전이야,, 그냥저냥 이변인가 보군,, 머 꽝이네,, 담회차나 준비하자,,그정도로 단련이 되었음,, 심장박동수 뛰지도 않음,, 예전에는 그런 상황에서 심장박동수 최소 130은 넘었음 ,, 결정적인 경기들은 무서워서 실시간 시청도 안했음,, 시청하면 내가 심장마비 걸릴거 같애서,, 에잇~실력이라도 같이 단련이 되었어야 하는데,, 음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