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afer [명의도용방지] 서비스

Msafer 정부에서 운영하는 참고로 주소에서 .or.은 비영리기관 및 단체를 운영하는 사이트임 대다수 정부 관련이 많아서 믿을수 있는 사이트임,,요즘은 인터넷 사회라서 자신의 명의 도용이 함부로 남용 될수 있는 소지가 많습니다,,

 

가령 이력서 접수했는데? 자신의 주민번호를 악용할수도 있고.. 어디 신부증 사본 보내줬는데 그걸로 도용할수도 있고.. 자신의 최소한의 관련정보를 가지고 사기꾼들이 명의도용을 해서 어디 가입해서 악용될 소지도 충분히 내포함 되어 있기에,, 안전불감증 예방이죠!

 

확률은 적지만 충분히 어떤 경로로든 내가 알지 못하는,, 나의 명의도용 사건들이 곧잘 터지기도 합니다. 그걸 떠나서 내가 과연 인터넷 관련 통신망을 여러개 가입해서 관리시 간혹 내가 가입했지만.. 모르고 있을수도 있고.. 그런걸 msafer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요즘 추세는 이런 비영리기관 사이트들은 구지 회원가입 안해도,, 바로 공인인증서로만 로그인 되는 편리함.. 간단하게 홈페이지 접속해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하면 되심,,


 


위에 홈페이지 상단 메뉴 3개보이죠.. 내가 어디에 가입했는지? 조회 가능한 서비스..직접 내가 나의 명의도용을 남이 함부로 못하게 사전에 미리 제한을 걸거나, 내가 가입하고 싶을때 홈페이지 접속해서 명의도용 해제를 푼후에 안전하게 가입하는 서비스.. 명의도용 가입하면 이메일로 개통정보가 날라오는 서비스등.. 보통 요즘은 자신의 폰으로 명의도용가입시 연락이 올것임..

 

저같은 경우 조회를 해보면..이런식으로 뜹니다! 저는 참고로 국내 통신 3사 쓰레기들... 3년 노예약정 맘에 안들어서 3사 통신사 이용을 이제는 호구처럼 안합니다,, 이 명의도용 조회 서비스는 평상시 제가 가입 제한을 걸어두기에.. 어디를 가입할려고 할때,,저도 타인도 100%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그래서 내가 어디 가입을 하고 싶다면? 이 사이트 들어가서 명의도용 제한 해지 설정을 풀어 줘야지 본인도 가입이 가능한 안전한 시스템!


https://www.msafer.or.kr/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