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5번째글] 축구승무패 10회차 대상경기 안내



레반테/바르셀로나는  경기시각 때문에 제외가 되었고 남은 8경기는 모두 들어옴,, 가장 낮은 배당 1.18 해외배당을 받은 레알마드리드 이번시즌에 엘체를 만나서 털렸죠,, 복수혈전인가? 그러나 레알마드는 의심해야 됨,, 원체 지금 아탈란타 챔스 경쟁을 하는데 현재 레알이 부상자들도 많고,,선수들이 돌아가면서 기복도 있고,, 최근에 연승도 했지만,, 샌드위치 중요시점에서는 굴곡이 생기면서 리그에서 약팀들에게 패하거나/비기거나  그 시점이 거의 샌드위치 일정이였음,,


홈에서 레반테에게 패한건? 슈퍼컵에 대한 후유증이 1경기 지나서 늦게 발동이 되었고,,  엘체에게 잡힌건? 챔스-리그6연승후 부러진거라서 지쳐서 부러진건가? ㅋㅋ이건 딱히 이유는 없음,, 그때 PK로 무너졌기에,, 지들이 자멸한듯,,

 

홈에서 알라베스에게 패한건 역시  챔스 샌드위치 일정 초반에 좋지 못한 스쿼드에 대한 체력적  부하와 경기력 랜덤모드에  어수선할 시점에서 홈에서 알라에게  패함,, 현재 그 시점이지 않나? 현재 레알이 지금 부상자 많고,, 팀은  지쳐있는데 아탈란타랑 힘겨운 혈전을 치뤄야 하죠,, 아탈란타에 퇴장이 없다면,, 레알은 아딸에게 털릴거 같은데,, 그이후 충격먹고 또 엘체에게 잡히나? 먹히나? ㅋㅋ 저는 이경기 2마킹임,, 어차피 다른경기 틀려도 이런거 맞추면 됨,, 맨정신으로 현재 레알을 못 믿음,, 근데 라이벌 관계에서는 레알이 좀 신경을 쓰기에 뽀록승이 나오기도 함,,


그리고 시즌초에 챔스초반 샌드위치 일정때? 팀별 어수선한 코로나 시즌 초반에 홈에서 카디스에게 패함,, 시즌 불행이 시작하는 시점이죠,, 머야? 레알 이거 이번시즌에 약골팀에게 겁나 패했잖아? 그럼 2마킹이네 ㅋㅋ 음냐냐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