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는 왜 챔스에서 1군을 썼을까요? 이해가 안됨,, 20억~30억이 그렇게 필요했나?

구단에서 볼때  회식비도 안되겠구만,, 맨시티가 돈이 없는 구단도 아니고,,ㅋㅋ  문어펩? 또 그놈에 맹장병 도진건가,, 이해가 당췌안됨,, 덕분에? 주말경기 맨시티 부러뜨립니다,, 전에도 말했지만,,  울버햄튼/사샘/크리스탈은 강팀을 잡는 전술이 있어요,,  펩문어 때문에,, 마킹지만 복잡해졌어요,, ㅠㅠ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

 


 

그런데 이 시점에서  맨시티는 1군 자원을 낭비했어요,, 더구나 지금은 박싱데이 전야제이면서 현재 빡센일정이죠 ,,A매치-리그-컵-리그-컵,, 이런 악순환에,, 곧 연말에 복싱 시작인데요? 왜  이 시점에서 주전들 불가피하게 낭비한걸까요?? 이해가 안됩니다,, 


키퍼를 제외하면,,사실상 1군을 다 쓴거에요,,  더구나? 교체카드도 3장밖에 안썼어요,, 미친거죠?  펩 요즘  어디서 사설 베팅하나요?? 아니면 가족들이 집단으로 베팅을 한거야? 머야,,  왜 저래,, 

 

더구나 그와중에 워커는 퇴장까지 당했어요,, ㅋㅋㅋ  그리고 경기결과도 잃었고,, 실리도 잃었고,, 같은 상황에 리버풀은 2군 로테이션을 대거 돌렸죠,, 그리고 리버풀은 심지어 결과까지 가져옴,,

EPL 이번에는 네임밸류 팀들,, 상당수가 포진이  되어 있어서? 진짜 이번에는  이월입니다,,크흠,,  이번에는 진짜,, 찐짜루,, 이월이에요,, 잘해야 독식이고요,,  맨유는  네임밸류 처지니깐  뺀다면,,  진짜,, 찐짜루,,  ㅋㅋ;;


그리고 토사장이  브라이턴 vs 토트넘 경기를 뺐어요,,  ㅋㅋㅋ  토트넘 라인업에 문제가 생겨서,, 그냥 뺀거 같아요,, 현재는 브라이턴 경기는 취소가 안되었지만,,  적중특례까지 감안을 할수가 있을거 같으니,, 처음부터 토사장이 귀찮아서 제외 시키고,,대체 경기로는? 발렌시아 경기를 추가 시켰어요,,


토사장에 의도는요? 이월을 만들고 싶은거에요,,  그런데 자체적으로 해외경기는 손을 뻗칠수가 없으니,, 저런 의심스러운 토트넘 경기를 뺀거죠,, 혹시라도  토트넘 경기가 취소가 된다면? 당첨자가 많이 나오면 ,, 다음회차때 발매량에 영향을 주거든요,,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