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자고 지금 일어났습니다,, k리그 결과보니? 아잉 성남이 졌네요 ㅠㅠ

강원/성남/,, 광주/인천,, 막판까지 고민했던 머리 아픈 경기들이였죠,,   둘다 홈팀은 너무 동기가 없기에,,  특히 강원은 구지 성남을 잡아 볼려고 발악한 이유를 모르겠네요,, 대전감독이 와서 관전하면서  전술 염탐할껏이 뻔한데,, 눈치 업는 놈들아,, 꼭 이겼야 했더냐? ㅠㅠ 대전시티즌 화이팅 해주십시오,,풋,,

 

무지성베팅 j리그 결과보니? 그럼  그렇지,, 새로운 방식이 얼마나  맞았나 보니,, 그래도 플핸디 사용한거 갠츈했다고 생각했는데,, 도쿠시마인지,, 막쿠시마인지,,졌네요,, 기대를 아예 안한것은 아니지만,, 역시나였네요,,ㅋㅋ;;


이건 낮잠자고,, 방금 일어나서요? 베트맨에 접속해서 저녁밥 먹기전에,,  무잽이 몇개만 해보자,,라는 생각으로,,  생각하고 있던 경기들 느낌,, 무지성벳소스,, 축구패일부,, 믹싱해봤어용,,


사샘경기는? 아무리 봐도,, 무승부밖에 안떠올랐어용,, 2.9배당으로 떨어졌더군요,, 바셀은 챔스일정 나름 준비해야죠,, 살림도 지금 부상자들 많은데,, 몸사릴려고 할거 같고,, 그리고 현재 바셀은 약팀이라서 승률50%라고 생각하면 되죠,,한번이기면,, 한번 부러지는  그런 약골팀으로 인식하고,,깔끔하네 베티스 핸디패를 선택했어요,,

 

전북경기는? 제주가 동기가 남아있고,, 제주 선수들이  고추까루  준비했다고 하더군요,, 열심히 뛸꺼에요,, 전북은  전술이 너무 올드해서,, 제주에게 안통할거 같고요,, 뻘짓하다가  똥줄무 뜰거 같고요,,  그래서   생무를  잡았습니다,,


반면 울산은? 무조건 필승이죠,, 죽기살기로  일단은  이기고 봐야죠,, 배당이 내려갔지만,, 중배당이라서 줍줍 담아보아욤,, psg는  사실상 챔스 동기가 없기에,, 주말전에 정상적으로 임할거 같고요,, 요즘 파리빵이 좀 맛탱이가 갔는데요,, 그래도 메시가 좀 살아나고 있는거 같고,, 그래도 이겨는 주겠지요,,크흠,,


볼로냐는? 무지성베팅소스로,, 그래도 이팀들은 패할거  같지가 않다,, 포함된 경기라서,, 플핸디로 넣었어용,, j리그 도쿠시마가 패했지만,, 다른 경기들 대충 보니깐,, 가능성 있어 보이더라구요,,


맨유?생무는,,  주중에 아스널전을 이겼기 때문에,, 주중결과를 반영해서,, 무승부로 가닥을 잡았어요,, 주중에 승리를 못했다면,, 똥줄승 갈려고 했는데요,, 현재에 맨유는 믿음이 약하고요,, 더더욱 홈에서 염병짓 많이  합니다,,  그리고 상대는 강팀들과 전술적 상성팀이고요,, 마침 수정궁은 올시즌 잘 안지는 축구를 해주고 있기에,, 더더욱 무승부 가능성 높다고 판단한거에요,,

 

몽펠은? 무지성베팅 소스인데요,, 대충 살펴보니깐,, 상대팀,, 클레몽인가? 무슨몽인가? 이 팀은  현재  승률되돌림법칙에 들어오고요,, 패승률을 반환해줘야 합니다,, ㅋㅋ 그래서 최근 결과를 체크해 보니? 5연패할때? 모두 핸무로  졌더라구요,, 그래서 과감하게 배당올릴겸,, 몽펠 일반승  보다는,, 핸디무로  찍었어요,, 저 잘해쪄욤? 

 

랭스는? 사샘과 더블어서 무승부 배당이 낮은데요,, 보통 무승부 배당이 낮으면  무승부 가능성이 높은 팀들이죠,,묻지마세요? 묻지마 무승부 찍었습니다,, 크흠,,  원래  프리그  앙제 이런 팀명들은  무승부  떠 오르는 팀들이잖아요,, 믿져야~무겠지요?,, ^^;;


그리고 레반테도  라리가에서 생무를 생각한 팀인데요?,, 안전하게 막폴은 핸디패로 접근했습니다,, 그래도 오사가 시즌초에 좋았다가,, 요즘 맛탱이가 갔지만,, 레반테에게  패할급은  아니죠,,  무/패 사이드로  결과물 기대하면서 안전하게 막폴은 핸디패로 방어했어요,,


아이씽? 그러고보니,, 첫경기가,, 단통인데요? 저의 징크스  요즘  첫폴더  단통  잘 부러지는데요,, 에잇 몰라잉,,  안전하게  브라이턴 플핸디 한장 박을까요?  200원으로  웬지 보호해야 할듯,, 첫경기/막폴은 가급적 2마킹 또는 핸디캡활용해서 2마킹 효과를 내는데요,,


밥 먹기전에,, 첫경기 찜찜하네요,, 브라이턴 플디 넣고,, 위에 소스 그대로 한장 사볼께염,,  전북무/맨유무만 통과하면,, 그럴듯한 소스 같군염,,  

 

토사장 "늘 처맞기전에는 누구나 늘 그럴듯한 생각을 가지고 있다" ,, 무패공략 "뭐라구요! 부들부들"  이번에 먹을꼬얌,,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