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 티스토리 참 대단하네요 ㅋㅋ 정치적인 발언 좀 못하면? 글도 못쓰게 되네요 ㅋㅋ

504 Gateway Time-out


openresty

 


 

다음 티스토리가 저런곳이구나? 음,, 저는 지금,, 티스토리블로그 관리자 모드 못 들어갑니다,, ㅋㅋ 세상이 이렇습니다,, 코로나 관련해서,, 정부 조금 돌려서 까는 글을 좀 작성했다고,, 언론의 자유?  좆까리 대한민국 !   

 



 

위에 글을 작성하고 관리자모드 락이 걸렸어요,, ㅋㅋ 촛불시위에 발언이 거슬렸을수 있고요,,  대한민국민들은 순정적이다 그것이 장점이다 단점이다? 이 발언이 거슬렸을수도 있고요,, 그렇게 임팩트가 강했나? 크흠,,


나는 촛불시위 우리가 행동을 했기에?? 자발적인 민주주의에 표상으로,, 그동안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왜? 그 시대에 행동들이 때론 맞을수도/틀릴수도 있어요? 그러나  촛불시위는 우리가 과거에 행동을  한것입니다! 훗날 그것을 역사에서 나쁘게 재평가를 받더라도,, 그 시대에는 국민들이 행동을 한것이지요? 저는 촛불시위는 자발적이다,, 그렇게 믿었습니다,,


그러나 2021년  코로나 현재 시점을 보면? 그때 촛불시위는 인위적으로 만들어졌구나? 느끼고 있습니다,, 지금,, 코로나 백신에 반발하는? 각종 커뮤니티,, 카페, 블로그, 유튜브,, 이런 공간에서 상당수에  백신패스 반대,, 그리고  백신접종에 강제성 동조를 유발하는? 그런  사회적인 조성 분위기에 반발하는 댓글이 참 많습니다,, 이것은 제가 거짓말을 하는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자유인권을 촛불시위때 발언하던/했던,, 공인들 현재 모두 조용합니다!)

 

그러나? 밖에 현실은  정말 조용합니다,,  해외는 이미 2년동안 시위를 하고 있고요,, 지금도 하고 있어요,, 심지어 질병청에서 좋아하는? 이스라엘 백신샘플 국가도 시위를 하고 있어요,, 그래서 이스라엘 2차 접종률이 생각보다 안 높습니다! 저는 하도 질병청에서 이스라엘 후장까지 빨기에?? 2차 최종 접종률 한 70%는 넘는줄 알았어요,, ㅋㅋ

 

이스라엘은 1년동안 접종했지만,, 현실은 못 넣습니다,, 3차 접종률도?  현재 고작  40% 중반대입니다,, 물론  이스라엘 4차접종도 승인이 어제 날짜로 떨어졌어요,, 면역력저하분들에 타켓으로 쏴준다고 하는데요? 실질적으로는 4차는 희망시 거의 접종하는거죠,, 대한민국당국은 이스라엘이 4차 접종 하는거 보고,,  검토한다고 이미 몇주전에 발표했지요,,


다른나라 국가들 최종 접종률이,,  60% 70% 80% 이렇게 형성이 되어도요? 상당수  반대적인  평화시위가 늘 열린다는거죠,, 한국만 조용했어요!  그동안 한국은  조용할만  했습니다,, 특별한 큰 문제가  없었거든요,, 그러나? 2021년 6월/7월달부터,, 본격적으로 일반인들이 백신 접종하는 피치에 들어서자? 이때부터,, 현재까지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행해서는 안되는 백신접종 행동들을 정부가 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저는 질타하는것 입니다,,


그 발언들을 제가 요즘 강하게 블로그에서 질책했고 ,, 코로나 저의 이야기를  블로그에 작성했지요,, 구글블로그 방문 하는 분들은 아실꺼에요,, 제가 올 여름에? 얼마나 많은 코로나 관련  뻘글을 작성했습니까,, 저의 이야기이자,, 저의 생각이지요,,  


이게 뭐 잘못된 것입니까?,,  어제 작성한 저,, 정부 관련글 이후 ,, 관리자모드  로그인이 안됩니다,, ㅋㅋ 서버에서 계속 접속 끊어져요,, 자꾸 렉이 걸리고,, 무한버프로 끊어져요,, 아니면 504 에러가 뜨거나,, 음,,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가  저런 곳이였구나?,, 좀 섭섭하네요,, 크흠,,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