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칠승무패? 이월 가능성 및 독식 가능성? 최근 3년정도,, 유사구간 횟수를 파악했음!

유사구간에서  이월 5번,, 독식 2번,, 총 7번이 이월~독식회차였고요,, 11명~19명 사이가 2번발생,, 40명이상 당첨자 1번발생,,  이번회차는 이월이라고 노래를  불러볼까요? 그럼 반대로 또 수십명 당첨자가 나올려나,, 크흠,,

 

저는 이월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최종조합 마킹시? 구매한 소스에서 20명이상에 소스는 모두 날려 버릴려고요,,  

 

그리고 96조합 미만으로 구매를 하는 분들은?? 벳인포 계산기를 활용하면요,, 가령,, 96장에 당첨 소스를 확인이 되니깐,, 거기서 최종구매시 불필요한 당첨자에 소스가 확인이 되니깐,, 그런  경기들은 모두 구매에서 제외시키면 되죠,, 

 

그외는 100장 이상에 소스는 ?? 블로그에서 공유해 드린,, 엑셀조합기에서 당첨자 숫자가 대략적으로 확인이 되니깐,, 거기서 불필요한 소스를 제거 하면 되겠네요,, [엑셀다운로드] 카테고리 가시면 거기에 엑셀조합기는 있어요,, 이럴때 사용하는거죠,,

 


티스토리블로그 관련 요청글: https://bluesilkload.tistory.com/47

 

 

그리고 제가 오늘 새벽에 티스토리블로그에? 공지글 "유튜브채널 구독을 해달라는 글을 작성했어요?" 이것을 왜  작성했냐면요? 방문자 통계가  아무래도 뻥카성 같아요,,^^;;;;;;

 

최근에 몇개 글 작성하기 시작하면서 동태를 파악했지요,, 종종 축구셀표 올려봤어요,, 조회수도  안나오고요,, 방문자수도 적었어요,, 그러다가? 축구승무패 글을 꾸준하게 작성하니깐,,일일방문자수죠? 생각외로 블로그 막 시작안 초반인데요,, 너무 들어오십니다,,


그래서 이정도가 방문자수 실체라면? 유튜브 구독신청을 부탁하면,, 금방 1000명은 채우겠는데? 믿져야 본전으로,, 그런 느낌으로 글을 올렸어요,,  네이버 블로그 시절 다들 기억하시죠? 그때 제가 처음으로 블로그 하면서,, 직접적으로 서로이웃 부탁드립니다,, 그랬던적이 있었어요?,,(지금은 네이버 블로그 나올때 서로이웃 신청은 닫았어요)

 

무튼,, 쓰나미피커 승무패 조합기를 돌려서? 그  1인당 5천원정도만 구매를 각자가 구매를 하자,, 그 놀이를 할려고,, 축구승무패  관련한 어떠한  프로젝트를  할것인데요,, 서로이웃  부탁드립니다,,? 라고  글을  올렸어요,, 그때 300명정도에 방문자수가 올때였죠,, 대략 그  70명정도가  요청해  주셨어요,, 저는 150명~200명정도를  그렸거든요,, 


매주 200명정도 분들이 저를 포함해서 5천원씩,, 쓰마피미커 조합기에서 100만원 소스중에서,, 각자도생으로 자기가 구매할 해당된 소스를 직접 구매 하는거죠,,물론 자기가 구매할 소스를 실제로 살지? 말지? 그것도 역시 자유고요,, 당첨분배? 그것도 자유입니다,, 혼자 먹고 싶으면 혹자 통으로 먹어도 되고요,, 크게 먹었다면? 적당한 상품권을 선물로 200명에게 주면 되고요,, 그것도 자유,, 그런 놀이를 할려고 했더랬죠,, ㅋㅋ;;

 

지금은  유튜브 현재 구독자수 95명~96명이거든요,, 항상 -1명은 어떤분이 계속 예전부터 넣고 빼고,, 넣고 빼고,, 하셔요,, ㅋㅋ 밑짱빼기 선수죠,, 크흠,,

 


 

과연 티스토리 축구승무패  회차에,, 티스토리에서 말하는 방문자 숫자가 어제는 700명정도 왔고요,, 최대로 많이 올때가,, 최근 챔스회차때 1일 1600명이 왔다갔어요,, 이 기간에도 구독자수는 94명~95명정도였어요,,


그리고 제가 오늘 새벽에? 직접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 해주시는 분들에게,, 직접적으로   유튜브 구독을  해달라고,, 요청글을 올렸어요? 구독자수 1000명 넘으면 공략으로? 배당파일과 구매율파일  평생 무료로 유튜부채널 구독자들은 매회차,, 무료열람 가능하도록,,

 

구글스프레드시트에서 엑셀문서 파일을 활용할  생각이라서요,, 쓰기/저장만 안되고,, 읽기/배당분석/구매율 분석,, 엑셀 다루고,, 만지고,, 살펴 보는것이  다 가능합니다,,  심지어  스마트폰에서도  열람이  가능하고요,,

 

그 부분에  공략을  걸었습니다,, 현재 95명인데요? 과연 얼마나 해줄까요? ㅋㅋㅋㅋ;; 그게  궁금하더라구요,,  1일 방문자가 저정도가 실체라면요,,  맘 먹으면,, 1주일이내,, 늦어도 한달이내면,, 구독자수 500명이상은 넘어야 정상이죠,,  최대 1000명 맥십업,, 2달정도,, 크흠,,

 

매주 승무패 기본적 분석글 작성시? 중간/하단에  저 내용을  지겹게  작성할꺼에요,,  음냐냐냥,, 왜냐면? 다른글은 조회수가 안나옵니다,, ㅋㅋ,,지금도 공지글 조회수는 기대도 안되고요,, 58회차죠? 그때부터 본문 하단에 문구에 넣어서 유튜브 구독신청을 저 글을  링크 걸고,, 유도해야죠,, ^^

 

과거에 네이버블로그 초창기 1년남짓 시점에??  방문자 숫자가 포텐이 그때 터졌어요,, 1년 남짓 기간에,,  대략,, 35만명정도가  방문하고 가셨어요,, 그때 저는  블로그에 광고도  안달았어요,,  네이버블로그 광고자격을  블로그 시작 3달만에 획득 했고요,, 한창 방문자 유입이 늘때,, 광고도 안달았죠,,  저는 그  차제를  즐겼으니깐요,, 이웃추가  부탁 소리도 안했고요,, 알아서  그냥 1000명정도 해주셨어요,, 그 당시때 많이 들어올때는? 1일 4000명~6000명정도가 최대였어요,,

 

그때를  기억해서,, 한번 블로그 물 들어오기 시작할때?  가만히 있는거 보다는,,, 요구할때,, 요청할때는  앞에서  당당하게 이야기 하는것이 좋은거 같더라고요,, 직접적으로 말 안하면? 아무것도 안됩니다,, ^^;;


그리고 대다수 폰으로 접속하는 비율이라서,, 요즘은 유튜브 계정은  거의 필수로 되어 있을꺼에요,, 그런데  구독자수가  95명에서 생각만큼 안늘어 난다면? 티스토리 방문자 숫잔? 뻥카라는거죠,,

 

공략아,, 이걸 왜 지금 확인하고 싶은거야? 그냥요,, 생각외로 방문자 숫자가 많잖아요,,ㅋㅋ  그리고 저는 저게 처음에는 조회뷰수로 알았요,, 조회수죠? 그런데 일일 방문자숫자 카운터 통계거든요,, 그래서  살짝 의심이 가면서도,, 혹시나 하는 맘으로,,크흠,, 

 

약간에 동기가  기폭제 역활로써 저에게 증폭을 시켜야,, 유튜브 영상 올리면서,, 대용량에 설명글들,, 블로그에서 설명 하는것도 그런것은 한계죠,, 서로가 피곤하고 힘들죠,, 때론 말할때 편한 내용들이 있어요,, 그것을 유튜브에서 활용하는거죠,, 저에겐 동기가 필요해요? 동기,,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