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이승우 K리그 수원FC로 이적하나요? 오우,, 컴백홈,,



내가 국가대표에서 기대를 모았던 선수가?? 이승우 그리고 황희찬이였음,, 둘다 국가대표에 뛸때 열심히 뛰고,, 악바리 근성도 좋고,, 투지도 좋고,, 그라운드에서 일단 잔꾀를 안부리고,, 좆 빠지게 뛰어 다니는 모습들이 맘에 들었어요,,


아르헨티나 이길때 ? 이승우가 측면돌파를 뚫고,, 감각적으로 넣은 골은 아직도 대단했죠,,  이후로는 해외이적에서 좋은팀을 만나지 못했기에,, 그동안 맴돌다가 시간만 허비했고,,  일단 체력은 빵빵해서 기본실력에 일부만 나와도,, K리그에서는 먹히죠,,

 

조영욱/나상호/백승호  현재  K리그에서 다 통하잖아요,, 이승우정도면요? 그냥 통하죠,,  피지컬 피지컬 k리그는 피지컬 강한 리그다???  그래서,, 이승우는 안통한다,, 이런 소리들 많이 나오는데요?,, 제가 볼때는 이승우는 K리그에서 그냥 통합니다,,  기본 바탕이 달라요,, 

 

그리고 이승우는 K리그에서 몸싸움을 할 필요도 없어요,, 포지션 자체가  측면 돌파용으로  사용하겠죠,, 공간보고,, 달려 들어가면 끝남,,  원래 이승우 플레이  자체가? 공간을 보고 순간  가속도 붙여서 파고 들어가는 유형이라서요,, 오히려 K리그에서 잘 통할껄요,,

 

문선민 선수를 생각하면 될꺼에요,, 또는 나상호,,  측면에서 바로  공간보고 달리면,,  특별하게 몸싸움 안해도요,, 먹힙니다,,  경기력 떨어졌을때도??  국가대표 오면,, 기본은 보여줬던 모습들이 남아있기에,, 기본적인 사커능력치가 장착이 되어 있다는거죠,,  

 

물론  내가  이승우를  좋아했던 스타일이라서,, 국뽕일수도  있지만요,, ㅋㅋ 그래도 더 늦기전에  K리그로 리턴한것은 잘한거죠,,  그리고  아직도  이승우를 좋아하는? 20대 ~30대 팬들이 아직도 많아서,, K리그에서 잘할거에요,,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