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코로나 백신들로는 ‘오미크론’ 막기 어렵다”

미국 전문적인 연구팀이 분석한 내용입니다,, 지금의 백신으로는 오미크론 막기 어렵다고,, 그럼 사이즈 나온거는 이미 뻔한겁니다,,머 이것은 똥인지? 된장인지? 구지  먹어봐야 아는것은 아닙니다! 그렇지요?? 인정들  안하십니까,, 크흠,,


백신 업그레이드를 생각했는데요? 그러나 현실은,, 계속 과거버젼 백신으로  접종중입니다,, 1차/2차/3차/4차 동일합니다,, 단지 다른것은??  접종하는 약물에 용량만 다를뿐,, 같은 버젼이라는거죠,, 이러면  절대로 의미 없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종류만 해도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 우세종으로 최근에 델타였지요,, 그러나 거기에 맞춤 백신은 나온적도 없습니다,, 오미크론 전용 백신이야기도 2022년 잘해야 2~3월쯤이라는 이야기가 나올정도였지요,, 하지만 오미크론이 위험합니까?,,


전세계 사람들이 이제는 제약사  농간에서 깨어나야 합니다,, 언제까지 제약사가 하라는대로 할거에요? 이정도면 톱밥으로도  백신에 문제점을 공론화 시킬때도 되었거만,, 아직도 무지성 접종자만 늘어나는 현실은 답답합니다,, 답답해요,,

 

백신만이  정답인듯?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언제부터 그렇게 백신을 믿었습니까?,, 다른 백신들은  문제가 생겨도 수년째 ?? 최소 부작용에 대해서 연구하고 나온 백신이에요,, 그나마 그래서 사람들이 믿고  맞는 겁니다,, 대표적으로 홍역바이러스 백신이 그중 하나죠,,

 

코로나 백신은? 제대로 동물실험도 안하고 나온 백신입니다,, 현재 전세계는 제약사를 대신해서 동물실험중이라는거죠,, 지금 여러분들이 동물입니까요? 아니면 여러분들 지금 알바하세요? 생동성 알바요,, 

 

생동성 알바? 그거 하실려면요,,  참여하실때  위험수당 돈을  받고 하셔야 합니다,, 지금 백신접종  하시면서?  혹시  돈 받으세요,,,?? 아니잖아요,,  지성인이라면 깨어나야죠,, 여러분들이 동물이에요? 뇌가 없어요? 생각이 없어요? 이정도 이야기  하면,,, 화가 나셔야죠!

 

백신접종후,,, 아? 나는 아직 안죽었어요,,, 아? 나는 아직 부작용이 없었어요? ㅋㅋㅋ 두고 봅시다,, 그 소리들 언제까지 하시는지,, 크흠,, 그래서 4차도 검토중인데요,, 3차도  지금 본인들  접종할까 말까? 생각한 부류들이 꽤나 형성 되었습니다,,


그래도 아마  대한민국 현재 분위기라면요? 3차 부스터샷도 조만간 세계 원탑을  찍을거 같습니다,, 좋아? 좋아? 3차 조아 조아,, 원체 한국인들이 약물접종을 좋아하는  분들이니,, 그럴수 있어,,  설마 4차도 원탑 찍을까요? ㅋㅋㅋㅋ 상당량에 백신물량을 새로 공수해 왔는데요??? 이물량은 최소 8차까지입니다,, 그정도 물량이라는거죠,, ㅋㅋㅋㅋ  신나요??? 아싸ㅋㅋㅋㅋㅋ  백신접종 신나요?? ㅋㅋㅋ 

 

여러분들   백신패스  신나지요? 백신접종하면  완장차듯한 느낌으로 우월감  느끼시죠,, ㅋㅋㅋ 남들과 다른  뭔가 작은  권위특권 같은?? 그런 반장이 되는듯한,, 느낌,,  백신패스? 남들이 쉽게 못가는곳들 나는 갈수 있다,, 머 그런  백신고시패스?,, 3차  지금도 미친듯이 접종하고 있어요,,  와?  솔직히 놀랬습니다,, 우리나라가 이정도였구나,,

 

자? 정부 말해보세요,,  자? 정은경 청장님 말해보세요?,, 미국에서 발표한 내용인데요,,  이제는 머를 해야 합니까? 지금 백신 오미크론에  좁밥에 효과도  못낸다고 합니다,, ㅋㅋㅋ 이래도  계속  무지성으로 백신접종을 계속 해야 합니까?  부작용 이야기는 이곳저곳에서 점점 더  나오고 있어요,,  10대들  죽기도 했고요,, 그  건강하던 10대들도,, 갑자기  심근염,, 백혈병,, 다리마비,,  오히려 코로나 걸려서 위험한 상황보다 백신접종으로 10대들이 앓고 있어요,,


그리고  젊은세대는 모더나 백신접종 중단시켰는데요? 부스터샷은 또 괜찮다고요 ㅋㅋㅋ이래도 접종을 강행할꺼에요? ? 아,,, 아,,  당신들이 말하는 그 소수에 부작용 효과라는거죠,,  웃기고 있어 시발들이,, 어디서 약을  팔려고? 저 무패공략입니다,,  스포츠 통계학만  수년째 했어요,, 데이터 통계 척이면 척입니다,, 코로나 통계 연구 좆나 했습니다,,  제가 좁밥으로  보이세요,, 음냐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