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가 대놓고 시위 한번 너희들 해볼래? 판을 깔아주네요 ^^;;

그러나 시위 못하죠,, 다들 알잖아요?


 
우리나라 국민성향,, 눈치를 존나보기 때문에,, 촛불시위는 이정도면요? 만들어진거죠,,  순종적인 대한민국들 이것이 장점이자 단점이죠,, 이제는 나라에 정체성은 솔직히 없습니다,, 이정도면? 죽었어요,, 인정합시다,,


 
그냥 잘 살다가 알아서,, 자기 운명대로 살다가 가는거죠,,
 
무슨 시위 ㅋㅋㅋ 무슨 민주 ㅋㅋ 좆까라~ 대한민국,, 정부가 이겼습니다,, ㅋㅋ
그냥 각자도생 합시다! 판 끝났습니다,,


이미 정부가 국민성향을 아주 제대로 파악하고 그 포인트만 공략합니다 ㅋㅋ 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