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정치판 싸움으로 퍼졌지요? 대통령 선거 몇달전이라서 이제는 패가 갈립니다

백화점/대형마트 전국에 2000개정도가 되는데요,, 백신패스 시행됩니다,, 그동안 안 건들던 분야지요? 지금 시점에서 이 것을 건들였다는것은? 이제는 대통령선거전에 이용할것은 최대한 정부가 이용을 하겠다는 의도입니다,,  정치는 복합적입니다,, 한가지 사항만 보고 판단하면 안됩니다,,


지금 현 정부가 멍청안합니다? 좆나 여우에요,, 여우,,백화점 패스/ 대형마트 패스,, 이것을  시행하면요? 언론및 지지율에 영향을 받습니다,, 지금 반대적인 최근에 맘카페/학부모들  지금  소아/청소년 반대패스로 민감에 하고 있고요,, 저도  12월 눈오는날 반대시위 나갔지만요,, 


사람들이 관심이 저조합니다,, 온라인에서는 그나마 관심이 있는척 하지만? 실상 현장에서는 겁나 조용합니다,, 지금 민감한 사항들이 하나둘이 아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부가 백화점/대형마트 패스를 시행합니다,, 이것은 현정부에 불리한 소스입니다,,


어떤 결과에 막판 뒤짚기,, 즉 여론을 한방에 뒤짚을수 있는 패를 가지고 있다는거지요,, 어느정도 그 노림수가 살짝 보입니다,, 이것은 정치입니다,,


여러분들도 뉴스를 접했다면 알고 있을꺼에요,, 이스라엘 4차승인 본격적으로 보도가 될것입니다,, 저는 이 부분은 이미 해외정보를 통해서 알고 있었고요,, 승인목적과 이유도 알고있습니다,, 언론에서는 그런 이야기 쏘옥  뺍니다,, 승인이 되었다를 강조를 하겠지요,, 늘 그랬으니깐요,, 

 

우리나라 지금 3차 접종률 한창이지요?  최근 한달내에,, 최춘식 국회의원이  계속 집요하게?  질병청 관계자 가족들,, 공무원 일선에 가족들,, 보건부 관계자 가족들,, 복지부 관계자 가족들,,  교육부 관계자 가족분들,, 이런  가족분들에   접종유무 실태현황 파악을   공론화  시켜서  파악중입니다,, 현실은? 계속  그들이  거부중입니다,, 이 소식도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요,, 모르는 분들은  또  모를꺼에요,,


이왕중에  천은미 의사분이 스스로 본인은  건강상에  어떤 이유로  1차만 백신을 접종했습니다,, 저는  tv 안보지만요,,  꽤나 유명한  인사더군요,,  항상 전방에서  질병청에 이야기를 하는  대표적인  인물이더군요,,  특히 이분에 명언이  있지요 "  백신 빨리 , 많이 접종하는것이 중요" 희대에  명언이죠,, 정작 본인과 가족은 미접종자입니다,, 아시겠지만요? 지금은 2차 접종자까지는 미접종자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본인과 가족은  정확하게 100% 공개를 안했지만,, 어느정도 미접을 유추할수 있는 발언들을 내뱉었어요,,  " 백화점/대형마트를 백신패스 시행하면,,자기는 들어갈수가 없다? 그러면 우리집 가족은 살수가 없다" 이정도면 유추가 되지요,,

 

그동안  일선에서  백신을 접종하세요 말하는  앵무새중에 한명이였지요,, 사실이잖아요,,  과거 기사 검색하면 나옵니다,, 물론 스탠스를 최근 몇달 점검하면? 바뀌었어요,, 하지만,, 그이이전에 대중들에게 백신접종을 강하게 독려.장려했지요,, 정작  백신패스 시행할때? 가만있다가,, 백화점/대형마트를 건들이니깐,,  그때 반응을 스스로한거에요,, 그것이  자의던/타의던 의도한것인지 아닌지? 정치적인 소스로 여기서 조금 맞물립니다,,  그것은 대통령선거가  다가올수록 수면위로 떠 오를것입니다,,

 

무튼,, 이 분에 발언은? 여러가지를 생각할수 있는  문제점을  보여주고 있는거에요,, 정작 위에 사람들은 백신접종률이 낮을것이다를  어느정도는 생각할수가  있습니다,, 왜일까요? 일례로 해외국가에서  고위층들이 언론에서 접종하는  백신접종 쇼를  할때?  거짓 접종으로  페이크를  마술사처럼  꾸미는  사례들이  포착이  되었기에,, 우리나라에서도  발생이  될수가 있다는 점이지요,,

 

백신패스는 하나에 뱡역에 장치라고 볼수있어요,, 하지만 개인자유 인권에 문제에 민감하게  맞물려 있어요,, 그동안 이렇게 한적이 없습니다,,  백신이   정부에서 들여올때 머라고 했습니까?  70% 이상 접종률 목표이다,, 그리고  위드코로나시행,, 일상회복 시행,,  여러가지   백신으로 비젼들을 많이 말했어요,, 특히  백신접종률을 강조해서 집단면역이라는 이야기도 나왔고요,, 백신접종률이 높으면? 엄청 좋은걸로만 포장했어요,,

 

그리고  실제로  여려분들도  알다시피,, 우리나라 1차접종률,, 2차 접종률  모두 세계사에서 비교할 대상이 몇나라 없을정도로  접종률은 세계 원탑급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최근에  정부가 참 웃긴 발언을 했는데요? 그중에  하나를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머냐면요? 정부는  우리나라 2차 접종률이 높다,,  이제는  좋은 상황으로 갈것이다,, 그런 이야기들 나옵니다,, 그런데 일선에서는 자꾸 일일 확진자수가 늘어납니다,, 그렇죠?  계속 늘어나요,, 그러나 알다시피  접종률은 이미 80%를 넘겼어요,, 그런데도  일일 확진자수가 늘어나자? 정부는  백신 미접종자들이 문제다? 라는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합니다,, 그들에 접종률이 낮아서 ㅋㅋ  일별  확진자수가  줄지가 않는다,, 백신을 접종 안하는 사람들에게 질책하고,, 마녀사냥을 미접종자들로 삼습니다,, 이것도 사실적이지요,, 제가 거짓말 합니까?


항간에서는  이런 발언도 합니다 ..  " 우리는 미접종자들을 차별하는것이 아니다,, 그들 소수들을  보호할려는 것이다,, 그러나 미접종자들은 가급적 밖에 외출을 삼가해 달라고 말합니다"  ㅋㅋ 말은 좋게 포장해서 말했지만요,,  한마디로? 미접종자들 당신들이  문제이니,, 밖에 나오지 말아라!,, 그런 늬앙스죠,,

 

그리고  실제로  ㅋㅋㅋ 미접종자들은  외출을 삼가했습니다! 정말 필요한  마트/회사  그런 공간만을 왔다갔다 했어요,, 특별하게  다중 이용시설 삼가,, 공공장소에  가는것을  조금 자제를 했습니다,,  그러나 계쏙  확진자 늘어납니다,, 성인 접종률은 95%이상을 육박하는데도,,  확진자는 계속 늘어납니다,, ㅋㅋㅋ  그러자? 정부에서  2차 접종자까지는 미접종자로  분류를  합니다,, 그러면서 부스터샷을 강조하지요? 또  말합니다,, 지금 미접종자들이  많기에,, 문제다 ㅋㅋㅋ  무슨  닭대가리들이야 ㅋㅋ 시발,, ㅋㅋㅋ

 

실제로 통계에서요,, 미접은  기저질환/무슨 건강에 사유/ 그런 이유로 대다수 안맞은 비율이 높습니다,, 그외 저처럼 스스로 판단하에 거부하는 층이 있고요,, 그래봐야 몇% 안됩니다,, 그리고 일부는 상위층에 ㅋㅋ 가족들에 미접종이겠지요 ㅋㅋㅋ 이것은 말안해도  비디오/오디오입니다,, 뻔해요,, 제가 대한민국 사람 입니다,, 한국에 정치인들/상류층들 그  소위 상위 10% 이내에 들어가는 층에 성향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ㅋㅋ  사회적인 인생경험이죠,,

 

그러자  학계에서 좀 반발합니다,, 지금 2차 접종률 높고,, 활동성  많은 성인들은  거의 100%에 가까울정도로 다  맞았다,,  자꾸 미접종자들이  문제라는것은? 지금 현 상황에서  접종률 1차/2차도 높은데,, 그들에 문제만은 아니다! 이런 반박하는 이야기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러자? 정부는 ㅋㅋㅋㅋ 뻔히 보이는 수이지만요,,   청소년이 문제다! ㅋㅋㅋ  소아층이  문제다 ㅋㅋㅋ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 좆나  웃겨요 시발 ㅋㅋㅋㅋ 백신개그콘서트야,, 웃음을 선사합니다,, 정부가요! 병신들 ㅋㅋㅋㅋ 청소년에 접종률이 낮아서? 이제는 그들이  퍼뜨린다  ㅋㅋㅋㅋ  이제는  미접종자 마녀사냥이  실패하자? 바로 5G속도로  빠른 태세전환을  하지요,, 그 타켓은 엄한? 소아/청소년들이 타켓이 되었고요,,


청소년 백신패스를 좆나게 강화를  시켰어요,,   시행한 시점에서  걸리면 300백만원에  벌금인가요? 청소년도  걸리면  과태료  10만원인가요? ㅋㅋㅋ 시발 이게 나라입니까 ㅋㅋㅋ ㅣㅅ발 ㅋㅋㅋㅋ 좆나 웃겨요,, 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공부할때  마스크 벗고  공부합니까?  여러분 제가  몰라서 그러는데요  학교/도서관은  수업 및 공부할때  마스크 벗고 하나요? ㅋㅋㅋ 시발 ㅋㅋ 앞뒤로  논리적으로 말이 안됩니다,, ㅋㅋㅋ


청소년 도서관/학원 백신패스를 반대할꺼면요? 지하철/버스를 먼저 백신패스로  시행해야 합니다,, 그리고 회사도  백신패스로 차단을 시켜야 하고요,,  왜? 그럴까요?,,

 

제가  이야기  해드릴께요,,  백신패스를 강화하는 지역은요,, 대다수  마스크를 벗을수 있는 공간들,, 또는  마스크를 착용해도,, 불특정  다수가,, 물건을  주고 받고 만지는 행위들이 많은 공간에서는  바이러스가  입/코가 아니라도,, 공중에  비말이 떠 돌다가,, 물건에 묻을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것을 만질수 있는 대표적인 공간이 마트지요,, 그래서 백화점/대형마트  백신패스를 시행하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정부에  논리를 분석하면  그런것입니다,,

 

그런데요? 학교/학원/도서관/지하철/버스/회사근무시 =  모두 마스크  착용을 해야 합니다,, 하는 곳이고요,,  벗고 마시는 공간만 어쩔수 없이 순간 벗기에,, 백신패스  및 코로나 방역을 할때  먹고 마시는 공간? 즉 카페/식당/술집/유흥업소 이런 공간들을  타켓으로 설정하고  거기에 맞는 방역절차를 시행합니다,, 그렇죠? 공감들 되시죠,, 이해가  되시죠

 

청소년 방역 패스는?  pc방 하면 끝납니다,, 구지 도서관/학원을 할 필요가  없어요,, 좋아,, 도서관은 책도 여러사람들이 같이 만질수가 있으니 도서관은 그럴수 있다고 칩시다,, 학원은  무슨 죄입니까? ㅋㅋㅋ  자기 물건만  만지고,, 공부만  하는데요,, ㅋㅋㅋ

 

정부에서하는 백신패스는  논리적으로 접근해도요,, 구멍이 너무 많습니다,,  목적성과 취지에  어긋나는  비논리적인 사항들이 너무 많다는거지요,, 이것은 정치적인 사회 통제일뿐입니다,,


대중교통을 백신패스 시행하는 순간? 제2의 민주화운동 ,,유혈사태가 터질것입니다,, 화염병이 날라 다닐수도 있어요,,  이것은 마지막 히든카드일꺼에요,,  지금까지  정부가 말도 안되는 사항들을 계속 시행하고  시도합니다,,  왜? 그럴까요,,

 

이들은 먼저  한번  뱉어서 발표합니다,,  공문발표이전에,, 먼저?? 쓰윽 여론 동태를  볼려고,, 슬쩍 정보를 흘립니다,, 그럼  그런것이? 기사화  됩니다,, 이렇게 될것이다? 라는  기사들이요,, 그럼  여론들이  형성이  되는데요,, 별 반응이  없어요,, ㅋㅋ  그럼,,  위에서는  어호라? 그래,, 시행해라,,  다음에도  반복입니다,, 계쏙  이런식으로  그들이 해왔어요,,  


설마  백화점/대형마트도 국민들이 반응을 할까? 실제로 온라인에서는 그나마 민감하게 반응하지만,, 글쎄요,, 현실에서 얼마나 반대적인 평화시위를 할까요,, 정부에  생각은 아마 ? 아마 국민들이  말로만,,댓글로만 반항하고,, 현실에서는 먹고/살기 바쁘니깐,,  시위하는 사람들이 적을것이다? 라고 단정한것이지요,, 그들 머릿속에서  계산이 끝난것이지요,,


그동안 백신이전에 대한민국 국민들은 정말 잘 했어요,, 그런데? 백신이후에 대한민국 국민들이 너무  순종적입니다,, 자신들에 개인인권에 영향을 미치는데도 조용합니다,,이상입니다,,음냐냐냥,,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