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백신 평화시위는 제가 볼때는 너무? 현재 늦었습니다,,


남은 상황은 정권이 바뀌면? 분위기 반전이 있을수가 있지만요,, 그럼 또?? 그럴경우,,  반대파 정권이 그걸 그냥 둘까요? 새로 바뀐 정권에게  책임을 강하게 물을것이고,, 그것을 핑자한 촛불시위가 또 열릴꺼에요,, 늘 그랬잖아요,, 정권을 쉽게 바꿀수 있는,, 촛불에 힘을 그들은 알고 있거든요,, 그것을 또 공략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3차 접종률도 현재 40% 넘습니다??? 사실 40% 넘으면 안되는 상황인데요,, 이것을 넘겼다는것은? 대한민국은 이미 요단강을 넘었다는 뜻입니다,, 북한은 미접종,, 중국은 물백신 자국민 보호,, 한국은 약물 접종 1차/2차 각각 80%이상,, 심지어 성인비율 거의 95%이상,, 3차도 전체접종률 심지어 40%이상을  현재 달리고 있어요,,


느끼는거 없어요? 사이즈 나오지 않나요? 이미 대한민국은 너무 늦었습니다,, 이 책임은 각 사회적 한자리를 차지하는 영향력 있는 각 분야에 사람들이?? 정권에 눈치만 보면서,, 그냥 자기들 배만 불리면서,, 그냥 조용하게 있었습니다,, 지금 여론에 조금 기울기 시작하니깐,, 좀 나올려고 하는거지요,,  그것도 백신패스에 한정해서 시위를 합니다,,

 

지금은 알다시피? 다들 느끼셨겠지만요,, 정부가 싫어하는 내용은 언론매체에서 조절하죠,, 그외 과거에  산지식인이라던  그들이? 지금은 너무 조용합니다! 물론 소수에 지식인들이 몇분들이  작년부터 외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전체주의 마녀사냥으로 표적이 되었고요,, 실제로  비웃음을 당했어요! 그것도 시민들이 그들을? 음모론이다,, 가짜뉴스를 배포한다고,, 비웃었어요,, ㅋㅋ 정부가 비웃거나 하는것은 이해가 되지만? 국민들까지 참여해서 그들을 비난하고,, 마녀사냥 하고 비웃었어요,,  

 

국민들도 그때 반응이 이랬어요?  야! 너희들 웃기는 소리 하지마,, 재들 이상해,, 백신접종 해야 좋은거야? 나도 보호하지만,, 타인도 배려하고,, 그들 약자를 보호하는거고,, 백신접종은 당연한거야? 비접종은 너무 이기적이야! 이런 사회적 접종 분위기,, 이것도  기억들 하시죠? 실제로 그랬어요,, 


그리고 실제로도 그 분위기 여론대로? 1차접종률 80%이상,, 2차 접종률 80%이상,, 이것은 무엇을 의미할까요?,, 이미 대한민국은  끝났습니다,, 끝났다고요,, 모르겠어요? 판 끝났어요,, 지금 시위하는 목적을 보세요?  이미 판 끝났어요,, 백신패스 반대요? 본질이 먼지 알아요??,, 백신패스는 자신들만에 목적성을 달성하기 위한 거잖아요,,


결국 이거잖아요? 정부가 하라는대로 나는 백신 2차 접종했어,, 왜 백화점 백신패스 걸리는거야? 2차까지 맞았어,, 부스터샷 안 맞았다고  해서 백신패스 하는것은 말이 안된다? 식당 말이 안된다? 마트 말이 안된다? 이것을  빙자한 백신패스 시위입니다,, 백신패스가 시행을 안했다면? 이런 시위도 안했을거에요,, 아주 소수에 반대파?  즉,, 유가족들 ,, 부작용 당하는 분들,, 백신접종강제,,  백신접종에 의문을 품는 그 소수들이 나와서 시위를 했겠지요,, 제가 처음에 시위장 나갔을때,, 진짜 소수만 왔어요,, ㅋㅋ 일반인들 그때 반응? 시선? 따깝습니다,, 머야,, 저기서,,재들 머야,,  그런식,, 머하는거야,,


단지? 지금은 백신패스 시위자들이 일반인들을  더 최대한 끌어 들이기 위해서?? 일단 유가족들,, 그리고 부작용 사례를 당한 분들을 끌여 들였어요,, 거기서 그리고 백신패스를 외칩니다? 이러면 안됩니다!  시위에 정당성과 본질이 틀렸어요! 그래서  제가 시위 이제는 안나갑니다,,

 

물론 서로가 백신패스 반대하는 시위에  나갈려는  분들은?  그쪽 백신패스 시위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백신반대  또는 접종강제 반대,, 이런  백신반대  시위쪽은 ? 저에 해당이 됩니다,,  저는 백신패스는 기본적으로  자유민주주의에서  해서는 안되는,, 개인자유 신체에 침해에요,, 그것은 기본입니다,, 당연히 반대 하는거지요,, 


단지? 저는 지금 대한민국에  불안정한  백신을 계쏙,,  3차,, 4차,, 접종할려는 그 부분을 강하게 비판하는거에요! 그리고  저는 백신반대입니다,,  또는 백신접종 일시중지입니다,, 시위는 어쩔수 없이,, 구호가 백신반대가 되는거지요,, 해외도  이런 파가 갈렸어요,, 백신패스 시위 vs  백신반대 시위,, 이런식으로요,,  


저는 백신접종을 일시중지를 시켜야 하며! 그 백신을 더 살펴보고,, 조사를 해보고,, 그리고 그 백신에 과학적인 통계지요,, 그 코로나 백신을 접종해서 우리나라  접종기간에? 어떠한 효과를 본것이 있는지 그것을  검증하고,, 재조사를 해서,, 백신에 효과가 있다고 판단이 되면 접종을 강행하는것이고요,, 그것이 아니라면? 지금은 백신을 접종 일시중지를 시켜야  합니다,,


저는  국민들에 건강을 생각하는거에요?  왜냐면,, 저는 접종을 안했어요,, 그러나 현재 돌아가는 백신은 매우 불안정합니다,, 많은 분들이 가족/지인들이 그리고 1차/2차까지 접종을 했는데요,, 또 3차 4차 이런식으로 무한정 n차 접종은? 더이상 ,, 말이 안됩니다,, 그것을 외치는거에요,, 단,,백신 접종을 희망하시면 ,, 백신 접종하면 되십니다,, 단,, 거기에 따른 강제성이 없어야 하고요,,

 

저는 감옥에 가면갔지,, 안맞습니다,,  이유없이 안맞는것이 아니라,, 저도 백신을  찬성합니다? 단,, 검증된,, 최소한  동물시험 단계를 거친,, 정상적인 임상시험 단계를 거친,,이런 정상적인 절차를 걸친  그런 백신이라면요,, 내가 맞아야 되는 상황이라면 맞습니다,,   이런 백신을 맞을려면요? 최소 10년을 기달려야  합니다,, 그 절차를 따르면요?  최소 10년정도 걸려요,,  이것은 백신 제약사에 가이드라인을 찾아서 보시면 그정도 기간이 나옵니다,, 대략 11년,, 그외는 계속 연구해서 그 백신을 20년 30년 더 연구하면서 점점 안전성이 상승하는거고요,, 그런 백신은 솔직히 몇개 안됩니다,,


유럽/미국 이쪽에 서구쪽은? 바이러스 긴급이라서 접종하는 나라들이지요,, 우리는 긴급이 아니였습니다,,  코로나 뿐 아니라,, 최근 몇년 걸쳐서 독감이 대유행을 탔어요,,  일반적인 국가들에서 걸리는 독감 사망수를 넘어서 점점 매년 더 폭주했어요,, 그런 와중에 코로나가 중간에 터진거에요,,  즉  작년에도 말했지만요,,


저는 우리나라 체질이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면역력 방어력이 우수하다고  판단합니다,, 이것도,, 감기/독감 이런 통계 과거를 검토하고 내린 결론입니다,, 그리고 항상 대유행을 타는 일본독감, 유럽독감,, 미국독감, 중국독감,, 늘 우리는  그들보다는 피해가 적었어요,, 물론 우리나라도,, 독감 감기 이런 통계를 조회하면요?  그 흔한 감기 사망자가 매년 나옵니다,, 독감도 그러하고요,, 하지만 그 비율이 서구쪽 나라들 보다는 안정적이라는거지요,, 다른 국가들,, 소위? 강대국들이지요,,

 

OECD국가중  강대국들은? 추풍낙엽으로 거의 쓸어졌어요,, 그리고 실제로 한국은  코로나 1시즌에  방어력이  우수했습니다,, 초반에 거리두기  이런것도  효과를 본것이지만,, 일단 사람들이  서로가 조심했어요,,  마스크는 기본에,, 개인소독 잘 지키고,, 개인위생 준수하고,, 가급적 외출을 삼가했어요,, 집<> 회사 이런  루트만  왔따갔다,,  거리두기를  시행전부터  이미 서로가  조심하자?  그랬어요,, 물론 정책은 거리두리가  되는거지만,, 실질적인 우리나라는  사람들이 스스로 코로나  1시즌때,, 거의 1년을  저도 그랬지만,, 서로가 서로가  조심했어요,,


그리고 문제는?? 코로나 2시즌이지요,,  2021년 여름이죠,, 6월부터 본격적으로 일반인들도,, 연령대 순차적으로 접종을 본격적으로  백신 접종 들어가는 시점입니다,, 이때부터? 우리나라 코로나 통계가 깨쪘어요,, 이것은 후행성 지표로,, 몇달지나고,,  그 시점을 복기했을때? 그러한거지요,, 그 시점에서는 몰랐죠,, 다들 1차 접종?? 서로 할려고 돈까지  투여했어요,, 하도 예약이  안되니깐,, 알바생  섭외,, 대행업체 섭외해서라도  예약시간을  단축하고,, 서로 먼저 맞을려고 다들  발악했어요,,  무슨 타인을 배려 한다는 분들이 타인을 밟고 먼저 맞을려고 발악했다고요! 기억 나시죠? 이거  제가  거짓말 합니까,, 사실입니다,, 작년 여름에 서로 먼저들 가장 빨리 맞을려고 했어요,,


그런데? 백신 물량공급이 그때  수월하지  못했기에,, 발만 동동 구르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리고 커뮤니티 이런쪽에서 ? 자랑글도  올라옵니다,, 내가 아는 분이 의사쪽  무슨무슨  계열이라서,, 쉽게 백신을 우리는 접종했다,, 다행이다,, 이런거,, ㅋㅋ  그거 사람들 자랑하고 다녔어요,, 접종하면 인증샷 sns에서 서로 자랑하면서,, 인증쇼  릴레이가  펼쳐집니다,,


유튜브에서는  접종후기를 자랑도 하고요,, 조금 아팠다,, 나는 갠찮았다,,  이런거? ㅋㅋ 2차도 동일합니다,, 2차는  그래도 그나마 물량 공급이 그때는 점점 나아지기에 ,,  접종을  희망하는 분들은  어느정도는 자유롭게 접종이 가능했을꺼에요,, 1차보다는  쉽게  그나마 잘 예약이 되었을꺼에요,, 그러면서 1차/2차 접종률 80% 이상  접종 기록을 세웁니다,,  단기간에  이렇게  접종한 국가가  몇개나  있을까요? oecd 국가에서 찾아보면  한국이  거의 독보적입니다,,


그런데 이제? 평화시위를 하자?,, 백신패스 시위를 하자?,, 과거 촛불시위맹키로 점점  유도를 하는데요? 저는 이미 늦었다고  판단합니다,, 이런 시위가 실제로 백신 접종률 50%~60% 이 시점에서 나와야 정상입니다,, 왜냐면요? 이미 충분하게 그때,, 해외 백신 데이터에 불안정  나오는데도?  무지성 접종률이 너무 너무 높았어요,, 


그리고 지금은 끝물이죠? 솔직히 지금 백신 끝물입니다,, 세계 강대국들 지금?  적당하게 마무리 지을려고 각잡고 있어요,, 한국은 백신 짬처리 국가에요,, 기존에 백신물량도 지금 충분해요? 그런데,, 또 엄청난 물량을  계약했어요,,  이것은 무엇을 말합니까?,, 대한민국은 후발주자로써 짬처리 국가라는거지요,,ㅋㅋ 부끄럽고,, 챙피합니다,,

 

이 백신에 효능이 좋으면? 말이라도 안합니다,,   차라리 우리가 비웃던? 중국 시노백 물백신이라면 ,, 웃고 넘어가지요,, 실제로 다른 국가에서 중국에 물백신을 접종해서 높은 사망률을 보이지는 않았어요,, 오히려 수백명이 접종했는데,, 그냥 확진된거에요,,  그래서 물백신이다,, 식염수 수준이다,, 중국 백신을 초창기때ㅋㅋ 놀림을 당했지요,, 차라리 그 놀림이 당하는게 나았다고 생각이될 정도로? 오히려 물백신/식염수 백신이라면,, 부작용도 더 낮았을것이고,,  이것은 지금에 와서  볼때는 그러하다는거지요,, 저도  중국에 백신은 비난을 했으니깐요,, 물백신이다,, 니들이 무슨 백신을 만드냐 그런거요,, ㅋㅋ

 

그러면서 백신 접종을 해야 되는  시점이 점점 다가오면? 저는 스스로  코로나  및 백신관련 과거 통계,, 현재 통계,, 해외통계 스스로 찾아서 봤어요,, 그때는 관련 보고서 번역을 많이해서 읽었고요,, 지금은  비주류 언론사에서  번역된 기사를 보여주죠,,  그러면서 스스로 저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접종 선택을 거부했습니다,, 아예  처음부터 접종예약을 안했습니다,, 죽어도 저의 책임이니깐,, 각오는  이미 했지요,, 하지만 저는 작년 봄에 코로나는 좁밥이라는 결론을 내렸기에,, 접종을 안한거에요,, 그리고 제가 감기 바이러스가  강합니다,, 근  10년이상을 호흡기  바이러스에  미리 대비를 했습니다,,


인천이라서,, 공기가 거지고,, 미세먼지 거지고,, 황사, 매연,, 장난 아닙니다,, 그래서 관리를 한거에요,, 그러다 보니깐,, 그 흔한 감기/독감 심하게 걸린적이 없어요,, 성인이 되고,, 제가 군대를 다녀오고,, 이후부터는 이 면역력 관리를 존나게 신경을  썼어요,, 대표적으로 배달음식,, 식당음식을 끊습니다,, 그외 콜라,, 음료,, 다 끊고요,,담배는 원래  안피웠고요,, 술도  좋아했어요,, 술자리에서 토킹어바웃을  하는것을  좋아해서? 즐기면서 대화를 주고 받는,, 술자리를  좋아했어요,, 그 술도 다 끊었어요,, 정말 1년에  중요한 모임,, 회식자리,, 그때만 사회생활 일환으로,, 조금 마시는 정도고요,, 그외는  안마십니다,,  소주를 끊었죠,, 마신다면,, 막걸리/맥주만 마십니다,,


바나나,,양파,,마늘,,등등 거의 생으로 먹고,, 자주 이런것을 네이버 블로그 시절부터,, 강조했어요,, 흔하게 주변에서 찾을수 있고,,  가격도 부담없고,, 면역력을 강화 시키는데 필수 음식입니다,, 지금은 마늘,양파,, 고기를 안먹어도, 간식정도로 종종 씹어 먹고요,, 입안을  그 즙으로,, 한참 행굼니다,, 입안을  친화적인 음식으로 소독하는거지요,,  거의 이런 식단은 제가 좆문가 수준입니다,,


코로나여서 꼭 그런것이 아니라?? 과거부터 이런글을  써  왔어요,, 나는  스스로 건강식단 관리하고,, 바나나,,양파,,마늘,, 물,,콩나물,,등 더 섭취하면서,, 배달음식 끊고,, 식당음식도  끊고,, 그런 이야기들을  자주했어요,,  인천에 살면 공기가 거지라서,,  면역력을 스스로 신경을 쓸수밖에 없었지요,, 다른것도 좋은  음식들이 많은데요,, 바나나,,양파,, 마늘,,  미역,, 김,, 멸치,,  다시다,,이런거,, 자주 먹습니다,, 못 끊은  인스턴트 음식이 몇개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라면/국수 이런 면종류 좋아해서,, 먹기 때문에,, 위에 재료들을  라면에  넣어서 먹거나,, 같이 추가해서 먹거나  그런거지요,,  인터넷 하면서 양파, 김,, 이런것은  거의 간식으로  조금씩  더 먹고요,,

 

무튼,, 현대생활에서 면역력은 스스로 챙겨야 합니다,,  그리고 바이러스도 이제는 개인들이 공부를 하고,, 생각도 해야합니다,, 정부에 말만 따르지 말고요,, 본인과 생명이 직결이 되는  정책은  좀 스스로 많은 고민을 하셔야 합니다,, 다른정책들은  본인들이  스스로 생을 끊지 않는다면,,  죽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건강보건은  목숨이 달렸어요,,  쉽게? 정부가 하라고 해서,, 이제는 그렇게 따르면 안됩니다,, 스스로 알아서 보기도 하고요,,  자료도  스스로 검색해서 더 추가적으로 알아봐야 합니다,,


여러분들 비타민약 구매하실때 국민들이 한종류 업체로 통일해서 구매하나요??  모르긴 몰라도,, 엄청 다양하게 알아 봤을꺼에요,, 그중에서 가격대비 성능 효능 알아보고,, 자신이 선택하는거잖아요,, 백신접종도 그래야 합니다,,  단지?  안전성/신뢰성 어느정도 검증이 끝난 백신은 정부가 맞으라고 하면,, 그때는 맞아도 됩니다,, 허나? 불안정한  백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 그때는  국민들  스스로가  선택해야  합니다,,


제가 볼때는 무지성 접종률이 높았던것은? 과거에  국민들  할아버지,,할머니,, 부모님  새대들은 정부가 접종하라는 예방주사는 다  맞았을꺼에요,,  그정도  신뢰를 한 과거에  기억이  남아서,, 그냥  접종한거지요,, 그러나 그 예방주사들은 안전성/신뢰성이  어느정도  검증이  된 예방주사들입니다,, 개념을  정확하게  알고 계십시요,, 코로나 백신은 불안정한 백신이며,,검증 자체가  불안정합니다,,  정부게  말만  따르고,, 접종해야  되는 백신이  아니라는거지요,, 안전성/신뢰성 검증된  백신을 접종하는것이  당연한거에요,, 저는  그것을  말하는거에요,,


해외는  많은 사람들이 접종해서?  머리 좋은 사람들도 맞아서? 그 사람들이 죽으라고  하면 뒤지실거에요?? ,, 아니잖아요,,  그리고 거기 권력자들 일부는 접종쇼까지 구라쳤어요! 그리고 여기서  말하는  해외 기준은요? 유럽/미국입니다,,  선진국들이이지만,, 그 쪽들은 ? 정말 긴급이였어요,,  그래서 불안정한 백신을 감안하고도 그냥 접종을 강행한거에요,, 그걸  아셔야지요,, 우리가 긴급한 나라입니까? 아니였다고요,, 우리나라는  코로나 1시즌 정말 방어를 잘했떤 국가에요,,  다들  기억 안나세요??? 벌써 잊었어요?? 


우리나라는 백신접종을 본격적으로 접종한 작년 여름부터 모든 데이터가 깨쪘어요,, 단순하게델타가 우세종이라서요?? 아니지요,, 그때 우세종으로 이미 여름에 우리는 델타가 다 퍼졌어요,, 그러나 백신은 접종률 계속 상승하는데,, 효과는 ?? 말 안해도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잖아요,, 그 상황들을,, 이제는 2022년도는 자연면역으로 가야 합니다,, 모든 통계가 그것을 말해주고 있어요,, 해외는 해외고요,, 데이터 통계 표본수가 적었기에,, 해외 통계를 보는거지요,, 현재 우리는 통계 충분합니다,, 우리만에 통계를 가지고 방향성을 잡고 시도를  해야지요,, 언제까지 백신만  접종할꺼에요,,?? 이해가 안됩니다,, 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