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법원은? 백신 민간기업 접종 의무화 판결에 대해서,, 그외 일본 유럽 몇개 상황들,,

바이든 말한 민간기업 100인이상 접종 의무화죠,, 백안관에 행정명령에 대해서,, 미국 대법원 판결은? 민간기업에는 권한 밖 명령이다,, 라고 백악관에 백신의무화를 무효화라고 판결이 내려졌습니다,,


특히 법원은? 어차피 코로나 걸리는것은 사람이  모이는 공간에서 퍼진다,, 다른 범죄들,,공해,, 기타 전염병과 일상적으로 크게 다르지가 않으며, 백신접종강제가? 다수의  직원들 건강과 그들에 일상에 침해를 할수가 있다,, 그리고 일부 주에서는? 군인들에게 백신 강제 접종하는 것도 안된다는 판결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 판결로 그동안  미접종자들이라는 낙인을 찍혀서 피해를 본 사람들이 각종 소송을 건다고 합니다,,ㅋㅋ 주는게 있으면? 받는게 있지요,, 이것에 기브앤테이크 법칙이죠,, 특히  미국사회에서 개인침해는 민감하고 상당하게 위험합니다,,  양키형들이 그런것은 악으로 깡으로  버티죠,, 


그리고 프랑스쪽 감염전문가  매우 심도있는 발언을 했습니다,, 어느정도 추정이 되는  부분들이며,, 각나라들이  그렇게 하고  있을것입니다,,  한국도  동일할꺼에요,, 풋,,  그중에서 몇개 언급을 하면 참고로  이 발언을 한 사람은 유럽 백신접종 위원회에서 부의장을 역임을 했던,, 나름 면역학쪽에 프랑스에서는 영향력이 좆나 쩌는 사람입니다,, 15년간 이 부분에서 활동했기에,,  그런 사람에 발언임을 감안하시길,,

 

공개토론으로  공론화  시켜서 대화를 시도할려고  했지만,, 늘 거절 당했다고 합니다,, 영국 의학 저널에 따르면? 최근 화이자 연구 임상실험은  날림이였고, 연구 일부는 조작이 되었다는  증언이  나오고 있다고,,  그리고  지금  말하는  백신은  백신도 아니며,  이 약물은  전염도  막지 못하며, 환자가 중증으로 가는것도 막지 못한다,, 매우 파격적인 발언도 했습니다,,  특히 중환자실 90%는  접종2차. 접종3차  맞은  사람들이 차지한다는 말도 했군요,,


또한 그는 코로나 통계 조작이  많다고 발언했습니다,, 가령 PCR검사를  하면서  양성환자를 일부러 부풀려다고 한다던지,,  사망자 역시? 사망까지 가게 한 사유기 있으메도 다른 사유로 사망했어도? 코로나 양성이 나오면,, 코로나 사망자로 처리했다고 합니다,, 사망자수를  뻥티기 했다는 발언입니다,,  

 

가령  예시들  들면 이렇게  생각하게  됩니다,,  교통사고로  사망했어요,, 그런데  콧구멍을 쑤셨어요,, 양성이에요,, 그럼 코로나 사망입니다,, ㅋㅋ 예를 들면 이런식이죠,, 크흠,,  이해가  되셨나요? 풋,,  왜? 이렇게  하는가,, 이유는 통제를 더  쉽게   하기 위해서죠,, 공포론이 확산이 되면,, 백신접종도 할것이고,, 자기들이  하라는대로  잘  따르게  하기 위함이겠지요,, 저의 좁밥생각으로는  그러합니다,, 


그리고 의학쪽에 관련된  엄청난  부패가   존재 한다고  발언도 했네요,,  한국돈으로  말하면  수십조,, 엄창나지요,, 그리고 우리도 잘 알고 있는 내용이지요? 백신은 정상적으로  만들려면  최소 10년이  걸린다,, 그런에  코로나 백신은 몇개월만에 만들었다,, 

 

그리고  임산부에  접종에 대한 허가도,, 어떠한 근거도 없이  대충 너무 빨리 허가가 떨어졌다!  이 부분은 저도 처음 알았는데요? 백신 개발이 최소 10년이 걸리고요,, 그리고  임산부까지 접종하는데? 다시 백신이 개발한 10년이후,, 다시  더하기 10년을 한 이후에 임산부까지 접종하는 승인기간이 길다는거,, 저도 첨 알았네요,, 이러면서 의학상식이  늘어 나는거지요,, 


그런데 우리나라 지금 임산부도 접종하지요? 모유 색깔이  변했네,, 이런 이야기들도 나오고,, 문제 있다,, 문제 없다,, 문제 없으니 접종하라?  여러가지 이야기들이 나오지만,, 위에서 말한 저분은  유럽 면역학계에서도 15년을 부의장오 역임한 분이며,, 프랑스에서  감염학 전문가입니다,,  소위 말하는? 영향력 좆나 쩌는 분에  발언들입니다,, 참고해  보시길,,


특히 N차 부스터샷을  과학적으로 계속 맞아도 되는지에 대한? 어떠한 과학자들에 근거와 자료도 제시하지 않는다고 지적했습니다,, 정부는  맞아라 ㅋㅋㅋ  개소리 중이고,, 제약사는 우리약  좋아요 ㅋㅋㅋ 이러고 ㅋㅋㅋ 응 성분은 75년후,, 알려줄께염,, 음,, 니들 다 뒤지고난후쯤 알려쭐께염,, 짜잔,, ㅋㅋㅋ병신같죠,, 

 

그리고 여러분들도 알고 있으시겠지만요? 2020년 12월부터 미국/이스라엘은  같은  호형호재라서 같이 가장 빨리 접종한  국가입니다,, 여기서 역사를 조금 공부하면요? 이스라엘은 유대인이죠,, 머리가 가장 좋다는 종족중  하나입니다,, 대다수 과학자,, 학자,, 의사,, 수학자,, 능력자들 많아요,, 

 

그런데  이스라엘도  파벌이 있어요,,  대한민국을 살짝 비유를 하면  이런거죠? 한국에 조선족,, 그리고  한국인,, 엄밀히 따르면 조선족도 역사적으로 보면  한국인에  피를  받았어요,, 전쟁으로 인해서  중국에서  조선인 즉 조선족이라는 칭호를  받고 살고  ,, 중국에서는 조선적은  핫빠리 입니다,, 가장 하급,, ㅋㅋ 큰일을  조선족은 중국내에서 할수가 없습니다,,  잡일 같은거 하지요,, 그러면서 그들은  국적이 2개입니다,, 중국/한국,,  통상 조선적들은 자신들을 중국인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회사 동료들중에서  조선족들이 일하러 많이 와서 대화를  해서 안거에요,, 물론 이론적으로도 저는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조선족들에 입에서 들은거에요,,


그들은 중국이라는  국가에 대한 사상이 엄청 좋다고 말합니다,, 한국/중국 2개를 선택할수가 있어요,, 그런데 그들은 항상 중국을 선택합니다,,  가령  한국 vs 중국 = 이렇게 축구를 하면요,, 조선적들은 중국을  응원합니다,, ㅋㅋ 이런 개념이에요,, 그리고  한국에  돈벌려고 와서,, 편하게 돈벌로,, 한국에서  투표권까지 달라고 합니다,, ㅋㅋ 그리고 한국에서 한국인이라고 외칩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아쉬운 소리를 할때는 ?  나는  중국인입니다,, 그리고 혜택을  받을려고 할때는? 어 그때는 또 나는 한국인입니다,, 양다리지요,, ㅋㅋ  현실이 이렇습니다,,

 

무튼 이유로,, 이스라엘에 같은 유대인이라도 혈통이 좀 파가  갈렸어요,, 그건  그렇고요,, 유대인들이지요,, 이들은  각나라에  퍼져있습니다,, 특히 미국내에 영향력 있는  위치에  포진이  되어 있어요,, 화이자는  제약사를 이야기 하면요?  여기 CEO씨가,, 유대인입니다,, 왜? 미국은 개발국으로써 접종하는것은  당연한데,, 왜  이스라엘이 같이  맞았을까요? 혈연 지역 학연이지요 ㅋㅋ 


무튼 전세계 화이자/모더나  많이들 접종중입니다,,  그러나  위에 면역력 발언을  하시는 분은? 현재 전세계 백신을 접종을 많이 하는 중이다,, 백신은 유럽에서 한 3만명 이상정도 죽고 있고요,, 미국내에서도 백신으로 2만명 이상정도 죽고 있습니다,, 특히 이 시간에 암환자가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특히 코로나 백신을 접종 안하는 지역에서는 거의 전염병이 종료가 되었다고 하네요,,마지막으로 그는 코로나  죽은 사람보다도 지금은,, 백신으로 죽는 사람들이 많다는것을 말하면서,, 백신접종을 중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각자가 생각을 한번 해보시길,,



지금 가까운 일본은 오미크론 바이러스 영입하고요,, 일별 확진자 숫자가 2만명이  넘었습니다,, 한국  기레기들 빵빠레 외치면서,, 거봐,, 거봐,, 재들 그동안 숨긴거야,, 통계 조작이야,, 이제야  터지잖아,, 이런  기사를  보도중입니다 ㅋㅋ 기레기들  간만에  신났어요,, 물론  저도 일본은 싫어합니다,,  그러나 일본에 문화중 애니메이션 좋아 합니다,, 일본 노래도 몇개 좋아합니다,, 그리고  야동도  20대때 많이 봤어요,, 일본에  여행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저는 한번도 외국을  나간적이  없습니다,, 저는 일본뿐 아니라,, 세계여행을 방안에서  실시간 라이브,,  여행방송,, 다큐멘터리등을 이용해서 어릴때부터 자주 봤어요,, 특히 명소보다는 로컬들이  다니는 그런 세세한  개인방송도  많이  봤어요,,


제가 일본은  잃어하는것은?  국민성향입니다,,  그리고 일본국가죠,, 일본정부를 좆나게 싫어합니다,, 무튼 지금 코로나 시기에;? 일본은 현재 오미크론을 실험중입니다?  머냐면요,, 오미크론이 공항을 통해서 들어왔어요,, 그전까지 일본은 올림픽을 제외하고는 이후,, 강력한  공항검역을 강화했어요,,  그중에? ㅋㅋ자국민도 일본을  해외입국시 못왔어요,, ㅋㅋ 일본정부가 막았어요,, 응 니들 몸속에 코로나ㅋㅋㅋㅋ옮겨서,, 퍼뜨리지마,, 처음부터 오지도 말아라!  ㅋㅋ이런식으로 좆나게 공항입국 자국민도 단속을 했어요,,ㅋㅋ

 

모든 코로나 변이는  공항에서 외부에서 들어왔어요,,  그래서 거의 일본정부는 올림픽이 끝나자,, 더  강하게  단속했어요,, 그리고 반대로 자국민들에게 자율,, 그리고 그중에는  검사를  유료화였고,, 검사수가 줄자,, 확진자 통계는 줄죠,, 검사를 하면 확진자수는 늘어나기에,, 그러나 일본은 수개월동안 위중증 발생율 최하였고요,, 사망자수도 없었어요,, 거의 없었죠,,

 

그런와중에  지금 오미크론  영입을 하고 부터는 ?  이렇게 된거 실험이나 하자,, 검사 무료 ,, 국민들  와서 받아봐데스,, 좆나게 오미크론  확진자 벌써 엄청나게 일별 발생률이 생기는중임,,  그러나 위중증 환자는 저조합니다,, 물론 사망자수도 저조하고요,,  이것을 일본정부가  노리는거에요,, 이제는 감기다,, 니들도 인정하니? 그럼  일상으로  돌아  가즈아~ 이  시나리오거든요,, 그 마지막 단계를  오미크론변이로  검증을 실전에서 해보는거지요,,

 

한국 기레기들 공부좀  해라!  생각이 없니? 아님 정부가 좋하는 대로 기사만을 작성하는 앵무새 기자들이니,, ㅋㅋㅋㅋㅋ 수준이 너무떨어졍,,  공부 좀,,  조금만 통계 살펴보고,, 그동안 시도한것들 파악해보고,,   유럽도 비교해보고,, 우리랑 비교도  해보고,,  좀 중립적으로 기사를 작성해라,, 물론 일본도 앞에서는 거리두기 정책,, 먼  정책 기본적으로 하죠,, 그러나 강도는 약하다는거죠,, 더구나 부스터샷  접종도 권고 안합니다,, 맞고 싶으면? 맞아라,, 그러나  우리는 권고는 안한다,, 니들이 알아서 선택해서 맞아라,, 그 마인드에요,,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