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인들이 나서서 움직여야 한다고 말은했지만? 솔직히 너무 늦었습니다 !

정치와 정권에 눈치보면서,, 자신에 살 궁리만 한 지식인들이 뭔 지식입니까? 그나마 여론이 조금 엎어질거 같으니깐?? 슬금 슬금 처 기어나오고요,, 물론  소수에 지식인들이 열일했지만요,,  알다시피 ? 대한민국은 간판빨입니다,, 눈치를  좆나 보는 민족성향,,

 

시발 좆도 개새기들 ㅋㅋㅋ 틀린말 해도요? 간판이 좋으면 거의 넘어갑니다,, 믿어줍니다,, 시발 ㅋㅋㅋ 좆같은 세상 ㅋㅋ시발,, 대한민국은  이미 요단강을  넘었습니다,,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 


향후 5년이후에?  좋은 리더가 나오지 못한다면요,, 대한민국은  주변 국가들에게  점점 스며들수밖에  없어요,, 리더가 없잖아요,, 리더,, ㅋㅋㅋ 리더,,  ㅋㅋㅋ 범죄자 새기들이 ㅋㅋㅋ 리더는 개좆이다! 시발들아 ㅋㅋ 그놈에  운동권 세대들 시발들,, ㅋㅋ 언제까지 해 처 먹을꺼냐고? 시발,, 시발 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시발이란 욕이 너무 멋있어요,, 시발 ㅋㅋ 


지금 대한민국 최절정입니다,, 향후 100년이내에 이런 기회 올수도 없고요,, 오지도 못합니다,, 이  황금같은 빅찬스를 개좆같은 새기들이 자신들에 이권만 생각하느냐고?  모두 날리고 있습니다,, 아시죠? 몰라요? 시발 ㅋㅋ 이것도 모르면,,  노답이지요,,


미래에? 어떤 나라에게 우리가 먹힐까요,,  음,, 국민들이 이제는 그 국가를 선택해야 할 판입니다,, 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미 정치판이 그렇게 흘러가고 있어요,,ㅋㅋ 중국/북한/일본/러시아/미국 =  이중에 한나라에게  우쭈쭈쭈 ㅋㅋㅋ 우리를 통지해 주세여 ㅋㅋㅋ  시발,, ㅋ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