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병청장님 클라스 !

 

대한민국 질병청장 수준이 저정도입니다,, 볼것도 없습니다,,

 

정작? 해외데이터 조금만 공부해도 아는것을,,, 2020년 5월 13일기사지만요,, 해외는 이미 접종률 반년이 앞서가 있기에,, 저때 해외데이터 백신공부 조금만 하면 아는 내용들인데,, 저렇게 말할수 있는  자신감? ㅋㅋ 그리고 그것을 보고 전문가들 콧방귀도 못 뀌는 현실,, 

 

이외도 너무 많은 질병청에서 나오는 신빙성 없는 이야기들이 너무 많았지요,, 기승전결 백신접종 독려/장려를 위한 그런 소스들만 말하고,,  남들이 말하면 가짜뉴스다 폄하하고,, 자신들이 말하면 진짜뉴스가 되는건가요? ㅋㅋㅋ 미친 시발 ㅋㅋㅋㅋㅋㅋ

무패공략1X2 Blogspot 최신글 목록

전체 페이지뷰